당진 신평감리교회 박규식 집사의 국산 노란콩(백태)(1kg)
상품평쓰기
상품평 ( 실구매자 평점 380점 )  
은결맘
친정엄마 주문으로
닫기
[구매자평]친정어머니께서 규식이네 농산물을 몇번 애용해보시더니이건 없니 저것도 보내달라 요구사항이 점점 늘어나시네요그러다가 메주만드신다고 주문하셔서 구매해드렸는데 만족스러워 하십니다.저는 항상 가격비교를 하는 편인데요 규식이네 농산물은품질도 좋고 가격도 적당하네요 무엇보다 푸른가게에서 파는거라서 믿고 구매합니다.그런데 배송은 아주 빠르시는 않은것 같아요 그냥 보통정도~
[구매자평]친정어머니께서 규식이네 농산물을 몇번 애용해보시더니
이건 없니 저것도 보내달라 요구사항이 점점 늘어나시네요
그러다가 메주만드신다고 주문하셔서 구매해드렸는데 만족스러워 하십니다.
저는 항상 가격비교를 하는 편인데요 규식이네 농산물은
품질도 좋고 가격도 적당하네요 무엇보다 푸른가게에서 파는거라서 믿고 구매합니다.
그런데 배송은 아주 빠르시는 않은것 같아요 그냥 보통정도~

(작성일 2017.03.15)
이경의
역시
닫기
[구매자평]샬롬~감사합니다.늘 좋은 상품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맛있는 것을 맛있다고 하는데 글을 길게 쓰라고 하니...메주 콩이 건강에 좋다고 하여 우리 집에서는 콩을 약간 삶아서 냉장고에 넣어 두고 아침마다 우유와 갈아서 먹고 있습니다.삶은 콩을 믹서기로 갈 때마다 고소한 냄새가 나서 코도 즐겁습니다. 다른 것을 섞을 필요도 없이 그냥 우유에 갈아 먹어도 고소합니다. 고소한 맛과 건강을 즐기며 먹습니다.
[구매자평]샬롬~
감사합니다.
늘 좋은 상품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맛있는 것을 맛있다고 하는데 글을 길게 쓰라고 하니...메주 콩이 건강에 좋다고 하여 우리 집에서는
콩을 약간 삶아서 냉장고에 넣어 두고 아침마다 우유와 갈아서 먹고 있습니다.
삶은 콩을 믹서기로 갈 때마다 고소한 냄새가 나서 코도 즐겁습니다. 다른 것을 섞을 필요도 없이 그냥 우유에 갈아 먹어도 고소합니다. 고소한 맛과 건강을 즐기며 먹습니다.

(작성일 2017.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