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소개
성경이 말하는 에클레시아의 모든 비밀을 밝힌다!

"그리스도께서 교회를 사랑하시고 그 교회를 위하여 자신을 주셨다"(엡 5:25)는 구절만큼 그리스도의 마음 속에 품고 있었던 교회의 참 가치를 우리에게 알려주는 구절은 없다. 그리스도께서는 교회를 얻고자, 지상 나라에 속한 권세와 그 영광과 그 나라와 및 그 나라의 보좌 정도만 포기하고 그친 것이 아니었다. 그리스도는 자신의 목숨까지 내놓으셨다. 만닐 그리스도께서 교회를 사랑하신 사랑이 그처럼 큰 것이었다면, 우리는 정말 진지한 태도로 질문해보아야 한다. 과연 교회란 무엇인가? 누가 그 교회에 속하는 것인가? 어째서 교회는 그분의 눈에 그처럼 보배로운 것인가? 교회의 특권과 책임, 그리고 교회의 영광스러운 운명은 무엇인가?

더욱이 교회는 그리스도께서 지상에서 관심을 가지고 계신 것 가운데 최고의 관심사이며, 하나님의 현재적 경륜 가운데서 최고의 주제다. 오순절 성령의 강림과 장차 휴거가 일어나는 그리스도의 재림 사이에 놓인 현 시대 동안, 하나님은 세상을, 즉 유대인이건 이방인이건 직접적으로 통치하는 일을 하지 않으신다. 대신 하나님은 하늘에 속한 교회를 형성하는 일을 위해 세상에서 하나의 백성을 불러내는 일을 하신다. 그리스도와 교회라는 큰 비밀에 속한 진리에 대한 성경적인 이해가 없다면, 우리는 그리스도인의 교제의 진미를 맛볼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주님을 섬기는 교회생활이나 또는 개인의 경건한 삶을 사는데 있어서도 큰 영적인 동력을 얻을 수 없다.
차례
제1장 예언을 통해서 선포된 교회
제2장 실제로 존재하게 된 교회
제3장 하나님의 경륜 가운데 계획된 교회
제4장 하나님의 섭리 속에 있는 교회
제5장 바울이 사역했던 교회
제6장 하나님이 마음에 정하신 하나님의 집으로서의 교회
제7장 사람의 손에 맡겨진 하나님의 집으로서의 교회
제8장 그리스도의 몸으로서의 교회 (1)
제9장 그리스도의 몸으로서의 교회 (2)
제10장 폐허 시대의 교회
저자소개
해밀턴 스미스
해밀턴 스미스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강해 설교자였다. 그는 성경의 많은 부분들을 강해했지만, 그 가운데서도 아브라함, 엘리야, 엘리사, 요셉과 룻에 대한 인물 강해설교가 탁월했다.
그의 글은 간결했지만 풍성한 영적 보고를 담고 있다. 그의 설교 특징은 대조와 비교를 통해 짧고도 심오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었다. 특히 아가서 강해는 자신의 전 생애 동안 섬긴 주님을 향한 영적 추구와 갈망이 잘 나타난 고전 중의 고전이다.
그는 1939년 8월까지 'Note of Interest on the Lord's work'의 편집인이었으며, ‘Scripture Truth'와 ’An Outline of Sound Words'등의 잡지에 신령한 글들을 기고했다.
그가 쓴 어린양의 신부(형제들의 집 간)와 더불어 빌라델비아 교회의 길이란 책은 모든 그리스도인의 마음에 그리스도의 신부의 영성을 심어주는데 탁월하다.
역자소개
이종수
서울고 졸업 총신대 졸업 미국 VIRGINIA LIBERTY BAPTIST SEMINARY 졸업 현, 남포교회 전도사
상품정보제공 고시 상세정보
도서명에클레시아의 비밀
저자해밀턴 스미스
출판사형제들의 집
크기(153*225)mm
쪽수150
제품구성상품설명 참조
출간일2018-04-23
목차 또는 책소개상품설명 참조
거래 조건에 관한 정보
배송방법 택배
배송예상기간 [ 주문 ] 후 [1~2일 이내] [ CJ택배 ](으)로 출고 예정입니다. (토/일/공휴일 제외)
소비자 변심(구매착오)에 의한 반품비용 편도 2,000원 (최초 배송비 무료인 경우 4,000원)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지난 경우 및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반품 보증 조건 및 품절보증기준 소비자분쟁해결기준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주문취소 및 대금 환불 방법 마이페이지 1:1문의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판매자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른 지연이자 지급의 책임이 있습니다.
A/S 관련 전화번호 1522-0091
거래에 관한 이용약관 확인 방법 당사 홈페이지 하단의 이용약관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