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판 원어성경 구약 1 2 : 히브리어(무색인 / 가죽)
상품평쓰기
상품평 ( 실구매자 평점 15100점 )  
박**
히브리어 원어로 된 성경.
닫기
[구매자평]이 성경은 히브리어 원어로 되어 있으면서 동시에 영어와 한글이 함께 수록되어 있습니다. 주 하나님의 말씀들을 사모하고 경외하고 받아들이는 주 하나님의 백성들, 종들, 자녀들은 성경의 원어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해야 합니다. 구약 성경은 히브리어로 기록되어 있기 때문에 히브리어 원문 성경을 번역한 책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신실하신 주 하나님의 말씀들을 히브리어 원어 성경으로 읽게 되어 주 하나님께 정말 감사와 기쁨과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구매자평]이 성경은 히브리어 원어로 되어 있으면서 동시에 영어와 한글이 함께 수록되어 있습니다.
주 하나님의 말씀들을 사모하고 경외하고 받아들이는 주 하나님의 백성들, 종들, 자녀들은 성경의 원어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해야 합니다.
구약 성경은 히브리어로 기록되어 있기 때문에 히브리어 원문 성경을 번역한 책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신실하신 주 하나님의 말씀들을 히브리어 원어 성경으로 읽게 되어 주 하나님께 정말 감사와 기쁨과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작성일 2020.05.07)
김**
원어성경
닫기
[구매자평]구약성경을 좀 더 정확하고 깊이 이해하기 위하여 구매했습니다. 받아보니, 글씨가 작다고 하는데 보는데 큰 지장은 없습니다. 책의 강점은 문법분해가 되있다는 것입니다. 손수 문법 분해를 전부 다해야 한다면 고된 작업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러나 이 책을 통해 연구시간을 좀더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히브리어를 조금씩 배워가면서 스테판 원어성경과 함께 구약성경을 잘 이해했으면 좋겠습니다
[구매자평]구약성경을 좀 더 정확하고 깊이 이해하기 위하여 구매했습니다. 받아보니, 글씨가 작다고 하는데 보는데 큰 지장은 없습니다. 책의 강점은 문법분해가 되있다는 것입니다. 손수 문법 분해를 전부 다해야 한다면 고된 작업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러나 이 책을 통해 연구시간을 좀더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히브리어를 조금씩 배워가면서 스테판 원어성경과 함께 구약성경을 잘 이해했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일 2016.04.17)
임**
성경을 원어로 보게 됨으로써의 유익!
닫기
스테판 원어성경을 통해서 구약성경을 깊이 묵상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 개역한글판으로 돼 있기에 개역개정 성경과 함께 보니 번역을 비교하며 더 깊은 묵상이 가능하기에 유익이 크다고 본다. 누구나 원어로 성경의 뜻을 찾고 해석하여 설교하기 원하는 신학생과 목회잡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하고 싶다. 서재에 두고 두고 보면서 원어를 통한 은혜가 있기에 잘 구입했다는 생각이 든다.
스테판 원어성경을 통해서 구약성경을 깊이 묵상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 개역한글판으로 돼 있기에 개역개정 성경과 함께 보니 번역을 비교하며 더 깊은 묵상이 가능하기에 유익이 크다고 본다. 누구나 원어로 성경의 뜻을 찾고 해석하여 설교하기 원하는 신학생과 목회잡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하고 싶다. 서재에 두고 두고 보면서 원어를 통한 은혜가 있기에 잘 구입했다는 생각이 든다.
(작성일 2015.11.30)
김**
정성으로 제작한 원어성경 잘 받았습니다.
닫기
[구매자평]유튜브에 올려진 채건석 목사님의 히브리어 강의 47 편까지 두번 들으면서 히브리어 성경을 구입할 결단을 하였습니다. 원어로 성경말씀의 세계로 들어가고 싶었고, 원래의 성경 말씀의 깊은 의미를 깨닫고 싶었고, 하나님의 말씀을 현재 듣는 듯이 듣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하는 것은 히브리어 성경을 읽을 때 깊은 깨달음의 눈을 주시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막상 대해보니 아는 글자도 있고, 전혀 새 것을 접하는 듯한 글자도 있습니다. 그러나, 아기가 첫걸음을 떼듯이 실패할지라도 다시 도전하고자 합니다. 무엇보다 주님의 간절한 도우심을 받고자 기도하며 노력하고자 합니다. 올해 영어 성경 3독 하면 저에게 히브리어 성경을 선물할려고 했는데, 거의 3독 마무리 되어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히브리어 성경을 읽으면서 너무 글자가 적어서 돋보기로 비춰봐야 보이는데, 좀 아쉽고, 또 부록으로 히브리어 성경 낭독용 CD가 있어서 히브리어 발음을 정확히 들을 수 있게 했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합니다.
[구매자평]유튜브에 올려진 채건석 목사님의 히브리어 강의 47 편까지 두번 들으면서 히브리어 성경을 구입할 결단을 하였습니다. 원어로 성경말씀의 세계로 들어가고 싶었고, 원래의 성경 말씀의 깊은 의미를 깨닫고 싶었고, 하나님의 말씀을 현재 듣는 듯이 듣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하는 것은 히브리어 성경을 읽을 때 깊은 깨달음의 눈을 주시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막상 대해보니 아는 글자도 있고, 전혀 새 것을 접하는 듯한 글자도 있습니다. 그러나, 아기가 첫걸음을 떼듯이 실패할지라도 다시 도전하고자 합니다. 무엇보다 주님의 간절한 도우심을 받고자 기도하며 노력하고자 합니다. 올해 영어 성경 3독 하면 저에게 히브리어 성경을 선물할려고 했는데, 거의 3독 마무리 되어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히브리어 성경을 읽으면서 너무 글자가 적어서 돋보기로 비춰봐야 보이는데, 좀 아쉽고, 또 부록으로 히브리어 성경 낭독용 CD가 있어서 히브리어 발음을 정확히 들을 수 있게 했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합니다.
(작성일 2015.11.20)
안**
좋은 책 감사합니다^^
닫기
[구매자평]목회자로서 원어를 알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원전을 찾다가 구입을하게 되었습니다. 참 좋은데...뜻은 영어도 있고 다른 성경과 대조해 가며 읽으면 되는데...문제는 히브리어 발음...어떻게 읽는지 좀 힘이듭니다. 한글로 발음도 써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히브리어를 제대로 공부했다면 불필요한 생각이었게지만요...죄송^^;; 아뭏든 감사히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함께 하시기를 축원합니다.
[구매자평]목회자로서 원어를 알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원전을 찾다가 구입을하게 되었습니다.
참 좋은데...뜻은 영어도 있고 다른 성경과 대조해 가며 읽으면 되는데...문제는 히브리어 발음...어떻게 읽는지 좀 힘이듭니다. 한글로 발음도 써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히브리어를 제대로 공부했다면 불필요한 생각이었게지만요...죄송^^;;
아뭏든 감사히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함께 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작성일 2014.12.10)
임**
스테판 원어성경 구약 히브리어 1,2
닫기
이 스테판 원어성경 구약 1,2를 알게 된 것은 신학대학원 동계어학강좌에서 조교님과 옆에 전도사님이 추천을 해주시는 것이었다. 원어성경을 통하여 설교를 준비하면서 자신의 새로운 세계로 열렸다는 것이다. 그래서 이 스테판 원어성경을 나도 구입하게 되었다. 지금 아주 대단히 만족하고 있다. 무엇보다 히브리어와 한글 성경의 병행 표기로 인해서 어떻게 해석이 이루어지는가를 쉽게 볼 수 있었다.
이 스테판 원어성경 구약 1,2를 알게 된 것은 신학대학원 동계어학강좌에서 조교님과 옆에 전도사님이 추천을 해주시는 것이었다. 원어성경을 통하여 설교를 준비하면서 자신의 새로운 세계로 열렸다는 것이다. 그래서 이 스테판 원어성경을 나도 구입하게 되었다. 지금 아주 대단히 만족하고 있다. 무엇보다 히브리어와 한글 성경의 병행 표기로 인해서 어떻게 해석이 이루어지는가를 쉽게 볼 수 있었다.
(작성일 2014.11.28)
조**
원어성경
닫기
[구매자평]원어성경을 통해서 더 말씀에 대해서 깊이있게 들어갈 수 있는 거 같습니다.그냥 한글성경과 영어성경을 통해서 서로 비교하며 보던 것이 원어 성경을 통해서 깊이 있고 말씀의 원뜻을 자세히 알 수 있어서 공부도 되고 좋습니다.한글성경과 원어성경의 비교를 통해서 말씀에 대한 재미가 있고 히브리어에 대한공부도 되니 1석2조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역시 원어성경이라 책이 두껍고 무겁지만 그만큼의 효과가 있습니다.좋아요~
[구매자평]원어성경을 통해서 더 말씀에 대해서 깊이있게 들어갈 수 있는 거 같습니다.
그냥 한글성경과 영어성경을 통해서 서로 비교하며 보던 것이 원어 성경을
통해서 깊이 있고 말씀의 원뜻을 자세히 알 수 있어서 공부도 되고 좋습니다.
한글성경과 원어성경의 비교를 통해서 말씀에 대한 재미가 있고 히브리어에 대한
공부도 되니 1석2조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역시 원어성경이라 책이 두껍고 무겁지만 그만큼의 효과가 있습니다.
좋아요~

(작성일 2013.07.29)
민**
원문 그대로 읽는 감동
닫기
[구매자평]성경을 읽는 것과 그 의미를 깨닫는 것은 전혀 다른 문제이다. 읽는 다는 것은 성경 속에 언어를 소리내는 것에 불과 한 것이다. 진정한 성경을 읽는 다는 것은 의미를 깨닫고 그것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받아 내 마음과 삶에 적용시킨 다는 것이다. 이런 측면에서 볼 때 한글성경을 읽다보면 이 말씀이 의미하는 진의를 이해하기 어려울 때까 많다. 스테판 원어성경은 이럴때 너무나 우리에게 큰 깨달음을 갖게 해준다. 성경 1장을 읽는 것이 한글성경을 읽는 것에 비하면 2~3배의 시간이 걸리지만 신학을 하거나 더 깊은 하나님을 알고 싶어하는 열망이 있는 성도들이라면 이 정도의 시간소요는 기쁨이고 설렘일 것이다.
[구매자평]성경을 읽는 것과 그 의미를 깨닫는 것은 전혀 다른 문제이다.
읽는 다는 것은 성경 속에 언어를 소리내는 것에 불과 한 것이다.
진정한 성경을 읽는 다는 것은 의미를 깨닫고 그것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받아
내 마음과 삶에 적용시킨 다는 것이다.
이런 측면에서 볼 때 한글성경을 읽다보면 이 말씀이 의미하는 진의를 이해하기 어려울 때까 많다.
스테판 원어성경은 이럴때 너무나 우리에게 큰 깨달음을 갖게 해준다.
성경 1장을 읽는 것이 한글성경을 읽는 것에 비하면 2~3배의 시간이 걸리지만 신학을 하거나 더 깊은 하나님을 알고 싶어하는 열망이 있는 성도들이라면 이 정도의 시간소요는 기쁨이고 설렘일 것이다.

(작성일 2013.01.21)
김**
스테판 원어성경 구약
닫기
[구매자평]먼저 나는 스테판 성경 '신약'을 사서 읽게 되었는데, 말씀에 대한 새로운 이해 뿐만 아니라, 문맥을 이해하는 데 있어서도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었다. 또한 원어를 연구하면서, 나의 인생에 있어서 성경 연구에 대해서 앞으로 더 엄청난 많은 과제가 남겨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어떤 교수님이 수업시간 때, 이런 말씀을 하셨다. "굳이 원어성경과 한글성경의 차이점을 이야기 하라고 한다면, 한글성경은 흑백 TV를 보는 것이고, 원어성경은 컬러TV를 보는 것과 같다."성경 내용의 전체적인 이해에 있어서는 원어성경과 한글성경의 별 차이가 없지만, 원어성경으로 성경을 연구할 때는 어떤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는 말이었다.언어는 모든 민족의 문화의 기본이 된다. 원어를 공부하면서, 이스라엘 민족의 역사와 전통에 더 깊은 이해를 가질 수 있게 되는 것 같다.    성경 기록 당시의 문화였던, 헤브라이즘 문화와 헬레니즘 문화를 원어를 통해 접하면서, 그 때 당시, 그 시대 가운데 역사하신 살아계신 하나님의 섭리를 더 구체적으로 발견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원어 성경을 접하게 되면서, 원어 성경 연구는 신학생, 목회자라면 평생을 두고 고민해야 할 과제 라고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나는 대학원에서 어렴풋이 배웠던, 히브리어를 다시 시간을 두고 구체적으로 연구하기로 결정했고, 스테판 구약 원어성경을 사게 되었다.   스테판 구약 원어셩경에는 각 단어 마다 기본형이 기록되어져 있기 때문에, 사전을 찾아가면서 단어를 연구할 수 있고, 문법 분해(parsing)가 보기 쉽게 되어져 있어서, 원어를 잘 모르시는 분도 어렵지 않게 원어의 뜻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해 놓았다.또한, 스테판 구약성경에는 오경의 부분에 각 단어에 대해서 70인역 해석을 달아놓았다.요즘 많은 좋은 성경 컴퓨터 프로그램이 나왔다. 나도 디럭스 바이블을 소장하고 있지만, 컴퓨터로 연구를 오랫동안 하다보니, 책으로 연구 하는 것 보다 집중력이라든지, 체력이 많이 저하되는 느낌을 받았다. 책으로 연구하는 것이 오히려 큰 집중력을 가지게 했던 것 같다. 원어 연구에 관심이 있는 신학생, 목회자, 평신도라면 한번 소장하게 되면 평생 후회 안할 책이라고 생각한다. 
[구매자평]

먼저 나는 스테판 성경 '신약'을 사서 읽게 되었는데, 말씀에 대한 새로운 이해 뿐만 아니라, 문맥을 이해하는 데 있어서도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었다. 또한 원어를 연구하면서, 나의 인생에 있어서 성경 연구에 대해서 앞으로 더 엄청난 많은 과제가 남겨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어떤 교수님이 수업시간 때, 이런 말씀을 하셨다. 


"굳이 원어성경과 한글성경의 차이점을 이야기 하라고 한다면, 한글성경은 흑백 TV를 보는 것이고, 원어성경은 컬러TV를 보는 것과 같다."


성경 내용의 전체적인 이해에 있어서는 원어성경과 한글성경의 별 차이가 없지만, 원어성경으로 성경을 연구할 때는 어떤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는 말이었다.


언어는 모든 민족의 문화의 기본이 된다.

원어를 공부하면서, 이스라엘 민족의 역사와 전통에 더 깊은 이해를 가질 수 있게 되는 것 같다.    

성경 기록 당시의 문화였던, 헤브라이즘 문화와 헬레니즘 문화를 원어를 통해 접하면서, 그 때 당시, 그 시대 가운데 역사하신 살아계신 하나님의 섭리를 더 구체적으로 발견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원어 성경을 접하게 되면서, 원어 성경 연구는 신학생, 목회자라면 평생을 두고 고민해야 할 과제 라고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나는 대학원에서 어렴풋이 배웠던, 히브리어를 다시 시간을 두고 구체적으로 연구하기로 결정했고, 스테판 구약 원어성경을 사게 되었다.   


스테판 구약 원어셩경에는 각 단어 마다 기본형이 기록되어져 있기 때문에, 사전을 찾아가면서 단어를 연구할 수 있고, 문법 분해(parsing)가 보기 쉽게 되어져 있어서, 원어를 잘 모르시는 분도 어렵지 않게 원어의 뜻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해 놓았다.

또한, 스테판 구약성경에는 오경의 부분에 각 단어에 대해서 70인역 해석을 달아놓았다.


요즘 많은 좋은 성경 컴퓨터 프로그램이 나왔다. 

나도 디럭스 바이블을 소장하고 있지만, 컴퓨터로 연구를 오랫동안 하다보니, 책으로 연구 하는 것 보다 집중력이라든지, 체력이 많이 저하되는 느낌을 받았다. 

책으로 연구하는 것이 오히려 큰 집중력을 가지게 했던 것 같다. 


원어 연구에 관심이 있는 신학생, 목회자, 평신도라면 한번 소장하게 되면 평생 후회 안할 책이라고 생각한다.

 


(작성일 2012.03.31)
이**
원어성경..
닫기
[구매자평]고민하다가 구입한 히브리어 원어 성경입니다. 히브리어를 공부하면서 원어 성경을 갖고 싶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갓피플에 나와있는 히브리어 원어 성경을 찾았는데 내용도, 상품평도 가장 괜찮을 것 같아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받아보니 생각보다 두께가 매우 두꺼워서 ;;;; 가지고 다니기에는 힘이 들 것 같네요 ㅋㅋㅋ 그래도 만족합니다^^ 열심히 공부해야겠어요
[구매자평]고민하다가 구입한 히브리어 원어 성경입니다.
히브리어를 공부하면서 원어 성경을 갖고 싶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갓피플에 나와있는 히브리어 원어 성경을 찾았는데
내용도, 상품평도 가장 괜찮을 것 같아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받아보니 생각보다 두께가 매우 두꺼워서 ;;;;
가지고 다니기에는 힘이 들 것 같네요 ㅋㅋㅋ
그래도 만족합니다^^
열심히 공부해야겠어요

(작성일 2011.12.13)
장**
기쁨, 감격
닫기
[구매자평]우너어 성경을 받아 본 감격은 말로 표현하기 어렵습니다. 원어성경 신약 - 헬라어를 보며 은혜와 말씀의 깊이를 더욱 알게 되었는데 이번 구약 히브리어 까지 받아보고 나니 그냥 가슴에서 쏟아 오르는 감격과 기쁨을 주체하기 어려움을 느낍니다. 원어성경이 더 이상은 목회자들만의 영역이 아니라 평신도들도 주님의 더욱 깊은 은혜속으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틈ㅌ츰히 원어성경의 깊이를 알아가야 하겠습니다. 원어, 한글, 영어 까지 비교 할 수 있어서 말씀의 참 뜻과 그 깊이를 더 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평생을 두고 읽어가도 가치가 더할 것입니다.
[구매자평]우너어 성경을 받아 본 감격은 말로 표현하기 어렵습니다.
원어성경 신약 - 헬라어를 보며 은혜와 말씀의 깊이를 더욱 알게 되었는데 이번 구약 히브리어 까지 받아보고 나니 그냥 가슴에서 쏟아 오르는 감격과 기쁨을 주체하기 어려움을 느낍니다. 원어성경이 더 이상은 목회자들만의 영역이 아니라 평신도들도 주님의 더욱 깊은 은혜속으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틈ㅌ츰히 원어성경의 깊이를 알아가야 하겠습니다. 원어, 한글, 영어 까지 비교 할 수 있어서 말씀의 참 뜻과 그 깊이를 더 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평생을 두고 읽어가도 가치가 더할 것입니다.

(작성일 2011.09.18)
이**
스테판 원어성경 구약 1 2 : 히브리어(무색인 / 가죽) 좋네요
닫기
[구매자평]스테판 원어성경 헬라어 신약을 이미 보고 있습니다. 히브리어 구약 역시 감사한 마음으로 잘 받았습니다. 오랜시간 수고하신 원어성서원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뜻이 있는 분들께 좋은 참고가 될 것 같습니다.   그리스도안의 믿는이들이 성령님으로 하나님의 지식을 아는 평안의 길에서 주를 찬양하며 경외하는 길을 함께 가시길 기원합니다.   오늘 이라는 시간에 육체안에서 오직 믿음안에서 사는 평안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샬롬~~
[구매자평]스테판 원어성경 헬라어 신약을 이미 보고 있습니다.
히브리어 구약 역시 감사한 마음으로 잘 받았습니다.
오랜시간 수고하신 원어성서원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뜻이 있는 분들께 좋은 참고가 될 것 같습니다.
 
그리스도안의 믿는이들이 성령님으로 하나님의 지식을 아는
평안의 길에서 주를 찬양하며 경외하는 길을 함께 가시길 기원합니다.
 
오늘 이라는 시간에
육체안에서 오직 믿음안에서 사는 평안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샬롬~~

(작성일 2010.09.22)
이**
구약성경을 보는 눈
닫기
[구매자평]헬라어 분해 성경을 보다가 구약성경도 이렇게 분해된 책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마침 스테판 원어성경을 알게 되었습니다. 원어분해성경이 전질로 되서 양이 많은 책들은 있지만 성경사이즈로 해서 한눈에 보기 좋게 원문이 분해된 책을 보지 못했었습니다. 스테판 원어성경은 구약을 한눈에 보기 편하도록 분해해 놓았으며 어근을 찾기 쉽게 해놓은 책입니다. 구약성경을 연구하며 원문을 보시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책인것 같습니다.
[구매자평]헬라어 분해 성경을 보다가 구약성경도 이렇게 분해된 책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마침 스테판 원어성경을 알게 되었습니다. 원어분해성경이 전질로 되서 양이 많은 책들은 있지만 성경사이즈로 해서 한눈에 보기 좋게 원문이 분해된 책을 보지 못했었습니다. 스테판 원어성경은 구약을 한눈에 보기 편하도록 분해해 놓았으며 어근을 찾기 쉽게 해놓은 책입니다. 구약성경을 연구하며 원문을 보시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책인것 같습니다.
(작성일 2010.02.04)
양**
배송 잘 받았습니다.
닫기
[구매자평]너무 늦게야 관련 평을 쓰게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신구약이 함께 있는 것을 구하였는데 이제는 두 권으로 나누어 발간되었다하여 구입하였습니다. 지니고 다니기는 한 권이 필요해서였는데 여전히 아쉬움이 남습니다. 한글 개역 개정성경으로도 출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한글 글자가 너무나 작아서 아직은 볼 수 있겠지만 쉽게 눈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점차 나이들어 가는 세대들에겐 가독성이 떨어지는군요. 히브리어 글자도 큰 편이 아닌데 위에 나오는 기본형과 겹치니 더러는 모음 분별이 좀 어려운 단어들이 있습니다. 파싱분류표를 책갈피로 만든다면 어떨지 싶어요.
[구매자평]너무 늦게야 관련 평을 쓰게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신구약이 함께 있는 것을 구하였는데
이제는 두 권으로 나누어 발간되었다하여 구입하였습니다.
지니고 다니기는 한 권이 필요해서였는데 여전히 아쉬움이 남습니다.
한글 개역 개정성경으로도 출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한글 글자가 너무나 작아서 아직은 볼 수 있겠지만 쉽게 눈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점차 나이들어 가는 세대들에겐 가독성이 떨어지는군요.
히브리어 글자도 큰 편이 아닌데 위에 나오는 기본형과 겹치니
더러는 모음 분별이 좀 어려운 단어들이 있습니다.
파싱분류표를 책갈피로 만든다면 어떨지 싶어요.

(작성일 2009.11.11)
김**
정말 저자의 정성스런 노고에 말할수 없는 고마움을 느끼는 책
닫기
한국인으로서 원어성경공부 있어서 꼭 필요한 필수서적으로써 본 서적을 추천한다.   이처럼 원어성경공부에 수고로움을 덜어주는 책이 있을까?   이 책은 원어성경공부에서 일일이 단어의 기본형과 어원에 대한 뜻을 찾는 수고로움   을 덜어주는 책이다   비록 원어에 대한 뜻과 한글성경의 뜻이 정확히 일치하는 것이 아니나 대조를 통해서   대강의 뜻을 사료할 수 있으며  일일이 스트롱 번호를 조회해야 하는 수고로움을 덜어   준다.   다만 아쉬운 것이 있다면 70인역이 전체가 다 실린것이 아니라 오경부분만이 함께   실린 점이다. 그도 그럴것이 70인역과 BHS는 일치하지 않는 원어들이 상당수 있기에   아마도 오경에서 그 작업이 멈췄던 듯하다.   그러고 70인역이 따로 출간된다고 예고하고 있으나 아직 소식은 들리고 있지 않은것   같다.    스테판 원어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어느 성경보다 꼭 추천될   말씀이라고 생각한다.
한국인으로서 원어성경공부 있어서 꼭 필요한 필수서적으로써 본 서적을 추천한다.
 
이처럼 원어성경공부에 수고로움을 덜어주는 책이 있을까?
 
이 책은 원어성경공부에서 일일이 단어의 기본형과 어원에 대한 뜻을 찾는 수고로움
 
을 덜어주는 책이다
 
비록 원어에 대한 뜻과 한글성경의 뜻이 정확히 일치하는 것이 아니나 대조를 통해서
 
대강의 뜻을 사료할 수 있으며  일일이 스트롱 번호를 조회해야 하는 수고로움을 덜어
 
준다.
 
다만 아쉬운 것이 있다면 70인역이 전체가 다 실린것이 아니라 오경부분만이 함께
 
실린 점이다. 그도 그럴것이 70인역과 BHS는 일치하지 않는 원어들이 상당수 있기에
 
아마도 오경에서 그 작업이 멈췄던 듯하다.
 
그러고 70인역이 따로 출간된다고 예고하고 있으나 아직 소식은 들리고 있지 않은것
 
같다. 
 
스테판 원어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어느 성경보다 꼭 추천될
 
말씀이라고 생각한다.

(작성일 2009.09.10)
안**
스테판 원어성경 구약 : 히브리어
닫기
[구매자평]히브리어 원어로 기록된 원어대조성경은 시중에 그리 많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스테판 원어성경 히브리 버젼은 구약성경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는데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히브리어와 한글과 영어가 종합적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구약을 본문으로 하여 설교를 준비하고자 할 때에 매우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더 깊이 성경본문을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귀한 책을 준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구매자평]히브리어 원어로 기록된 원어대조성경은 시중에 그리 많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스테판 원어성경 히브리 버젼은 구약성경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는데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히브리어와 한글과 영어가 종합적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구약을 본문으로 하여 설교를 준비하고자 할 때에 매우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더 깊이 성경본문을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귀한 책을 준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작성일 2009.07.05)
정**
세계적으로 보더라도 이만한 성경이 있을까?
닫기
[구매자평]겉으로 보기에는 옛날 국어대사전이나 한문 옥편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성경이다. 그것도 히브리어, 영어KJV와 한글 성경이 나란히 병행된 것이다.   먼저 히브리어 성경을 주본으로 놓고, 그 밑에 한글성경, KJV를 나란히 대본으로 실어놓았는데, 어순에 따라 배치했다는 점에서 이건 정말 얼마나 보기 편한지 말할 수 없다. 목회자들 입장에서는 히브리어 어순에 따라서 영어성경, 한글성경을 분해해서 대조해 놓은 것만으로 엄청난 수고를 덜게 된다. 거기에다가 각 단어와 구에 대해 문법적인 분해까지 해놓았기 때문에 이것 한 권이면 적어도 히브리어 성경으로 설교를 준비하는 것에 대해 너무 어렵다고 변명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이미 스테판 원어성경에서 기본적인 문법적 분석과 구절 대조를 다 해놓았기 때문이다. 이렇게 좋은 성경으로 다 해놓은 밥도 안먹고 있으면 하나님 앞에 성경연구 안한 것에 대해 할 말이 없을 것이다. 한국에서 이런 책이 나온 것 자체가 너무 귀하다.   예전에 가지고 있던 스테판 원어성경 신약판과 함께 사용하길 추천한다. 더불어 스트롱 콩코던스(or 영 콩코던스), HALOT(히브리어 사전), BDAG(헬라어 사전)랑 같이 있으면 혼자 독학할 수 있는 헬라어, 히브리어 성경 세트는 갖추어진 것이라고 볼 수있다.
[구매자평]겉으로 보기에는 옛날 국어대사전이나 한문 옥편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성경이다.
그것도 히브리어, 영어KJV와 한글 성경이 나란히 병행된 것이다.
 
먼저 히브리어 성경을 주본으로 놓고, 그 밑에 한글성경, KJV를 나란히 대본으로 실어놓았는데, 어순에 따라 배치했다는 점에서 이건 정말 얼마나 보기 편한지 말할 수 없다.
목회자들 입장에서는 히브리어 어순에 따라서 영어성경, 한글성경을 분해해서 대조해 놓은 것만으로 엄청난 수고를 덜게 된다. 거기에다가 각 단어와 구에 대해 문법적인 분해까지 해놓았기 때문에 이것 한 권이면 적어도 히브리어 성경으로 설교를 준비하는 것에 대해 너무 어렵다고 변명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이미 스테판 원어성경에서 기본적인 문법적 분석과 구절 대조를 다 해놓았기 때문이다.
이렇게 좋은 성경으로 다 해놓은 밥도 안먹고 있으면 하나님 앞에 성경연구 안한 것에 대해 할 말이 없을 것이다. 한국에서 이런 책이 나온 것 자체가 너무 귀하다.
 
예전에 가지고 있던 스테판 원어성경 신약판과 함께 사용하길 추천한다.
더불어 스트롱 콩코던스(or 영 콩코던스), HALOT(히브리어 사전), BDAG(헬라어 사전)랑 같이 있으면 혼자 독학할 수 있는 헬라어, 히브리어 성경 세트는 갖추어진 것이라고 볼 수있다.

(작성일 2009.06.21)
박**
성경의 깊은 뜻을 알수 있었습니다
닫기
[구매자평]원어 성경의 깊이를 이해하고  우리말 성경의 번역상 오류를 킹 제임스 성경을 통해 여러번 보았기에 정확한 해석을 알고 싶어 본 성경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성경 내용이 아주 알차고 짜임새 있어 좋았습니다. 무엇 보다 깊이 묵상하고 싶은 단어들이 생각 날때 일반 사전 보다 스트롱 넘버를 통해 히브리어 에서는 어떻게 해석하고 있는지 .. 분해 사전을 찾아 볼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단점은 인쇄글자가 작고 진하지가 않아서 저 같이 시력이 약한 사람은 조금  아주 조금 불편한점 이외에는 .... 원어 성서원의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구매자평]원어 성경의 깊이를 이해하고  우리말 성경의 번역상 오류를 킹 제임스 성경을 통해 여러번 보았기에 정확한 해석을 알고 싶어 본 성경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성경 내용이 아주 알차고 짜임새 있어 좋았습니다.
무엇 보다 깊이 묵상하고 싶은 단어들이 생각 날때 일반 사전 보다 스트롱 넘버를 통해 히브리어 에서는 어떻게 해석하고 있는지 .. 분해 사전을 찾아 볼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단점은 인쇄글자가 작고 진하지가 않아서 저 같이 시력이 약한 사람은 조금  아주 조금 불편한점 이외에는 .... 원어 성서원의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작성일 2007.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