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브레이킹 5P
상품평쓰기
상품평 ( 실구매자 평점 1100점 )  
김영진
감사합니다.
닫기
[구매자평]★ 패스 브레이킹 20주년 결정판! 길이 없다면 길을 내며 가야 한다!명성훈 성경적교회성장연구소장/ 임영수 모새골공동체 대표/ 고명진 수원중앙침례교회 담임목사/ 추천도서 개척 목회자, 교회 리더십, 신학생의 필독서- 성도들과 함께, 동역자와 함께 발견하고 터득한 개척 목회 원리서크로노스의 시간의 희망, 카이로스의 시간을 향해 견인하고자 개척 목회자들과 함께한 지 20년의 결정판이다, 이 책은 조금 앞서 걸은 그 길의 셰르파가 되고자 집필되었다. 복음은 변함없지만 언제나 새롭고,그 복음의 터전 위에 세워진 교회 역시 마찬가지이다. 그래서 교회 세움의 목회 원리 5가지를 적용하고 실천하는 패스 브레이킹의 여정은 오늘도 시작이다. 사람들이 자주 다녀서 생긴 작은 길인 ‘패스(Path)’와 파괴라는 뜻의 ‘브레이킹(Breaking)’의 합성어인 ‘패스 브레이킹’은 남들이 가지 않는 새로운 길을 찾아가는 ‘개척자 정신’을 말하며, 개척 목회의 사례와 자료들이 제시되어 있다. 십자가 복음의 근원적 확신은 물론 효과적이고 차별화된 교회 세움의 기틀이 현장감 있게 쓰여 있다. - 패스 브레이커들에게 보내는 필수 지침서, 예배, 전파, 가르침에 대하여예수님 공생애 기간의 3가지 사역의 본질인 가르침(teaching), 전파 (preaching), 치유(healing)에 대해 이 책은 예배(치유), 전도(전파), 양육(가르침)이라고 적용하면서, 세 본질을 바탕으로 Plan, People, Program, Power, Pastor로 나누어 구성하였다. 이러한 핵심 키워드들이 어떻게 개척 목회에 반영되었는지를 중점적으로 다룬다. 개척 목회에 대해 개척자의 열정과 긍휼, 그리고 사랑과 헌신이 동역자와 함께 교회의 본래성, 곧 교회를 교회되게 하는 성서적 비전을 설계하는 일이라고 말한다. 한국사회의 시대적 환경과 요청, 세대별 다양성이 극명한 지금, 복음의 본질을 꿰뚫으며 목회 현장을 점검하면서 나아가게 하는 개척 목회의 필수 지침서이다.
[구매자평]★ 패스 브레이킹 20주년 결정판! 길이 없다면 길을 내며 가야 한다!
명성훈 성경적교회성장연구소장/ 임영수 모새골공동체 대표/ 고명진 수원중앙침례교회 담임목사/ 추천도서
개척 목회자, 교회 리더십, 신학생의 필독서

- 성도들과 함께, 동역자와 함께 발견하고 터득한 개척 목회 원리서
크로노스의 시간의 희망, 카이로스의 시간을 향해 견인하고자 개척 목회자들과 함께한 지 20년의 결정판이다, 이 책은 조금 앞서 걸은 그 길의 셰르파가 되고자 집필되었다. 복음은 변함없지만 언제나 새롭고,그 복음의 터전 위에 세워진 교회 역시 마찬가지이다. 그래서 교회 세움의 목회 원리 5가지를 적용하고 실천하는 패스 브레이킹의 여정은 오늘도 시작이다.
사람들이 자주 다녀서 생긴 작은 길인 ‘패스(Path)’와 파괴라는 뜻의 ‘브레이킹(Breaking)’의 합성어인 ‘패스 브레이킹’은 남들이 가지 않는 새로운 길을 찾아가는 ‘개척자 정신’을 말하며, 개척 목회의 사례와 자료들이 제시되어 있다. 십자가 복음의 근원적 확신은 물론 효과적이고 차별화된 교회 세움의 기틀이 현장감 있게 쓰여 있다.

- 패스 브레이커들에게 보내는 필수 지침서, 예배, 전파, 가르침에 대하여
예수님 공생애 기간의 3가지 사역의 본질인 가르침(teaching), 전파 (preaching), 치유(healing)에 대해 이 책은 예배(치유), 전도(전파), 양육(가르침)이라고 적용하면서, 세 본질을 바탕으로 Plan, People, Program, Power, Pastor로 나누어 구성하였다. 이러한 핵심 키워드들이 어떻게 개척 목회에 반영되었는지를 중점적으로 다룬다. 개척 목회에 대해 개척자의 열정과 긍휼, 그리고 사랑과 헌신이 동역자와 함께 교회의 본래성, 곧 교회를 교회되게 하는 성서적 비전을 설계하는 일이라고 말한다. 한국사회의 시대적 환경과 요청, 세대별 다양성이 극명한 지금, 복음의 본질을 꿰뚫으며 목회 현장을 점검하면서 나아가게 하는 개척 목회의 필수 지침서이다.
(작성일 2019.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