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을 따라 걸어요
상품평쓰기
상품평 ( 실구매자 평점 2100점 )  
황문희
이야기, 성서와 자신의 이야기
닫기
[구매자평]어린이들은 성경의 이야기를 놀라움으로 기억하며, 잘 듣는다. 이 책은 특별히 성경의 이야기를 펼치기 전에, \'이야기\'를 들려준다. "용서, 섬김, 사랑, 기도, 희생에 대한 감각을 일깨울 수 있는 이야기"를 선정했노라고 저자는 말한다. 어린이들이 이야기를 흘려보내지만 않는다면, 이야기를 통해 위의 가치들이 씨앗으로 뿌려질 것이라 기대한다. 교재 제작의 기본 출발점도 참 좋고 출간시점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적절한 시기였는데, 두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 하나는, \'컬러\'가 아니라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어린이들의 흥미를 확 끌지 못한다는 것이다. \'어, 이거 뭐에요? 우와~\'하고 달려왔다가, 책을 보여주니 \'음....아...\'하고 덮어버린다. \'재미없는거 같아 보여? 왜?\'하고 물었더니, \'글씨가 따닥따닥해요\', \'요고(그림색칠)만 하면 좋겠어요\'라고 대답했다. 교재 안의 주제해설에서 대표가 말한 것처럼, 어린이들에게 사순절은 삶의 미니멈을 추가하는 것이 아니며 삶의 풍성한 실제를 배우는 시간인 만큼, 어린이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펼쳐볼 수 있는 교재들을 많이 만들어 주시기를 기대한다.
[구매자평]어린이들은 성경의 이야기를 놀라움으로 기억하며, 잘 듣는다. 이 책은 특별히 성경의 이야기를 펼치기 전에, \'이야기\'를 들려준다. "용서, 섬김, 사랑, 기도, 희생에 대한 감각을 일깨울 수 있는 이야기"를 선정했노라고 저자는 말한다. 어린이들이 이야기를 흘려보내지만 않는다면, 이야기를 통해 위의 가치들이 씨앗으로 뿌려질 것이라 기대한다.
교재 제작의 기본 출발점도 참 좋고 출간시점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적절한 시기였는데, 두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 하나는, \'컬러\'가 아니라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어린이들의 흥미를 확 끌지 못한다는 것이다. \'어, 이거 뭐에요? 우와~\'하고 달려왔다가, 책을 보여주니 \'음....아...\'하고 덮어버린다. \'재미없는거 같아 보여? 왜?\'하고 물었더니, \'글씨가 따닥따닥해요\', \'요고(그림색칠)만 하면 좋겠어요\'라고 대답했다.

교재 안의 주제해설에서 대표가 말한 것처럼, 어린이들에게 사순절은 삶의 미니멈을 추가하는 것이 아니며 삶의 풍성한 실제를 배우는 시간인 만큼, 어린이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펼쳐볼 수 있는 교재들을 많이 만들어 주시기를 기대한다.
(작성일 2019.04.17)
이미향
사순절
닫기
[구매자평]2019년 사순절을 아이들과 함께 의미있게 보내기 위해 고민하다가 선택하게 되었습니다.묵상은 이미 하고 있어서 주제별 내용만 주 1회 하고 있는데.. 내용이 어렵지 않아서 아이들이 잘 따라 주네요.교회에서도 가정에서도 어디서나 사용하기 용의하다는 생각을 합니다.다른분들도 도전해 보세요!!앞으로 남은 기간동안 성실히 하면서 예수님의 십자가의 사랑와 부활을 기억하겠습니다.
[구매자평]2019년 사순절을 아이들과 함께 의미있게 보내기 위해 고민하다가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묵상은 이미 하고 있어서 주제별 내용만 주 1회 하고 있는데.. 내용이 어렵지 않아서 아이들이 잘 따라 주네요.
교회에서도 가정에서도 어디서나 사용하기 용의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다른분들도 도전해 보세요!!
앞으로 남은 기간동안 성실히 하면서 예수님의 십자가의 사랑와 부활을 기억하겠습니다.

(작성일 2019.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