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프 주석성경 특중 합본(색인/최고급신소재/지퍼/검정)
상품평쓰기
상품평 ( 실구매자 평점 485점 )  
김옥기
음,,,
닫기
[구매자평]주석성경이 여러권있지만 비교해보기 위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성경과 찬송가가 있어서 자세히더 기록하지 못했기 때문이기도 하겠지만주석성경의 해석이 저자들마다 다르다는걸 느끼겠네요 생각보다 그리크지않은사이즈라 첫번째 놀랬고 반품이 안될거 같아 그냥 쓰기는 하겠지만 비교하며 읽기에는좋은거 같습니다. 주석은 역시 낱권으로 사야겠다는걸 더 느낍니다.
[구매자평]주석성경이 여러권있지만 비교해보기 위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성경과 찬송가가 있어서 자세히더 기록하지 못했기 때문이기도 하겠지만
주석성경의 해석이 저자들마다 다르다는걸 느끼겠네요 생각보다 그리크지않은
사이즈라 첫번째 놀랬고 반품이 안될거 같아 그냥 쓰기는 하겠지만 비교하며 읽기에는
좋은거 같습니다. 주석은 역시 낱권으로 사야겠다는걸 더 느낍니다.
(작성일 2018.04.03)
김민혁
최고의 성경책
닫기
[구매자평]목회자로서 참 활용성이 좋은 성경책입니대 . 무엇보다도 큰 글자와 풍부한 주석이 가장 좋았습니다. 비교적 꼼꼼한 주석이 성경을 통독하는데 굉장한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성경 66권의 내용을 이해하는데 있어서 다른 주석들을 휴대하기가 불가능한데 한권의 성경책에 이 주석들이 다 들어있다는 것은 매우 활용도가 높고 잘 구성되어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찬송가에 대한 간단한 설명들이 많은 도움을 줍니다.
[구매자평]목회자로서 참 활용성이 좋은 성경책입니대 .
무엇보다도 큰 글자와 풍부한 주석이 가장 좋았습니다.
비교적 꼼꼼한 주석이 성경을 통독하는데 굉장한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성경 66권의 내용을 이해하는데 있어서 다른 주석들을 휴대하기가 불가능한데 한권의 성경책에 이 주석들이 다 들어있다는 것은 매우 활용도가 높고 잘 구성되어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찬송가에 대한 간단한 설명들이 많은 도움을 줍니다.
(작성일 2014.05.09)
안드레
좋습니다.
닫기
[구매자평]성경 안에 방대한 양의 주석이 들어있어서 좋습니다. 물론 아주 자세하게 나와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성경을 읽을 때에 많은 참고가 되는 주석들로 가득합니다. 전문적인 지식을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주석의 전체적인 관점이 여기저기 치우치지 않고 균형을 잘 잡고 있어서 읽기에 매우 편합니다. 가격도 이정도면 저렴하게 샀다고 생각합니다. 이 성경으로 더욱 말씀공부에 매진할 수 있겠네요.^^
[구매자평]성경 안에 방대한 양의 주석이 들어있어서 좋습니다.
물론 아주 자세하게 나와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성경을 읽을 때에 많은 참고가 되는 주석들로 가득합니다.
전문적인 지식을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주석의 전체적인 관점이 여기저기 치우치지 않고
균형을 잘 잡고 있어서 읽기에 매우 편합니다.
가격도 이정도면 저렴하게 샀다고 생각합니다.
이 성경으로 더욱 말씀공부에 매진할 수 있겠네요.^^

(작성일 2012.08.21)
김도현
주석이 자세히 나와있어서 좋아요.
닫기
[구매자평]주석 없는 성경만 읽다가 어려운 부분, 이해 안되는 부분이 있어서 말씀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었습니다. 그러다가 서점에서 위클리프 주석성경을 보게 되었어요. 주석이 정말 자세히 달려 있어서 이해가 잘 되더라구요. 그래서 집에 오자마자 주문했어요. 배송도 빨리 되어서 즐겁게 읽고 있습니다. 주석이 자세하고 길게 되어있어서 성경만 읽을 때보다는 시간이 오래 걸려요. 근데 자세히 나와있긴 한데 성경적인 지식이 없으면 어려운 부분이 약간 있어요. 그래서 별이 한개 빠졌네요.  
[구매자평]주석 없는 성경만 읽다가 어려운 부분, 이해 안되는 부분이 있어서
말씀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었습니다.
그러다가 서점에서 위클리프 주석성경을 보게 되었어요.
주석이 정말 자세히 달려 있어서 이해가 잘 되더라구요.
그래서 집에 오자마자 주문했어요.
배송도 빨리 되어서 즐겁게 읽고 있습니다.
주석이 자세하고 길게 되어있어서 성경만 읽을 때보다는 시간이 오래 걸려요.
근데 자세히 나와있긴 한데 성경적인 지식이 없으면 어려운 부분이 약간 있어요.
그래서 별이 한개 빠졌네요.
 

(작성일 2012.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