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도의 보고서 (양장)
상품평쓰기
상품평 ( 실구매자 평점 687점 )  
송인수
좀 아쉽네요
닫기
[구매자평]재미있는 책이며 분량이 적어 1시간내에 모두 읽을 수 있는 책입니다. 또한 어린이들도 볼 수 있을 정도로 쉽게 쓰여진 책입니다. 그러나, 분량에 비하여 책값이 너무 비싸다는 생각입니다. 양장본 보다는 무선판으로 만들어서 책값을 1천원으로 하였으면 더 많은 사람이 보고 신앙심이 깊어 지지 않았을까 합니다.   책 중간에 예수님이 대중에게 히브리어로 설교를 하였다는 얘기는 저의 고개를 갸우뚱하게 만들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주님은 아마 아람어로 말씀하셨을 가능성이 더 높기때문입니다. 암튼 내용은 희소해서 좋은데 가격면에서 좋은 점수는 줄 수가 없네요.
[구매자평]재미있는 책이며 분량이 적어 1시간내에 모두 읽을 수 있는 책입니다.
또한 어린이들도 볼 수 있을 정도로 쉽게 쓰여진 책입니다. 그러나, 분량에 비하여 책값이 너무 비싸다는 생각입니다. 양장본 보다는 무선판으로 만들어서 책값을 1천원으로 하였으면 더 많은 사람이 보고 신앙심이 깊어 지지 않았을까 합니다.
 
책 중간에 예수님이 대중에게 히브리어로 설교를 하였다는 얘기는 저의 고개를 갸우뚱하게 만들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주님은 아마 아람어로 말씀하셨을 가능성이 더 높기때문입니다. 암튼 내용은 희소해서 좋은데 가격면에서 좋은 점수는 줄 수가 없네요.

(작성일 2015.09.20)
배인호
자신을 돌아보게 하는 책!
닫기
[구매자평]빌라도의 보고서, 이 책의 진위여부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이 있지만 성경적으로 바른 책이라고 판단됩니다. 무엇보다도 이 책을 읽으면서 예수님의 모습을 더 구체적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예수님께서 얼마나 권위가 있으시고 사랑이 많으셨는지... 다시한번 예수님의 모습을 떠올리게 하는 책입니다. 그리고 나 자신을 돌아보게 하며, 다시 마음으로 예수님을 닮고 싶은 마음이 생겨나게 하는 책입니다.
[구매자평]빌라도의 보고서, 이 책의 진위여부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이 있지만 성경적으로 바른 책이라고 판단됩니다. 무엇보다도 이 책을 읽으면서 예수님의 모습을 더 구체적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예수님께서 얼마나 권위가 있으시고 사랑이 많으셨는지... 다시한번 예수님의 모습을 떠올리게 하는 책입니다. 그리고 나 자신을 돌아보게 하며, 다시 마음으로 예수님을 닮고 싶은 마음이 생겨나게 하는 책입니다.
(작성일 2015.08.25)
김정희
깜짝 놀랐습니다.
닫기
[구매자평]언젠가 우리 교회 목사님께서 주일날 설교 시간에 빌라도의 보고서라는 책을 잠시 언급하시면서 말씀하시길래 그런 책도 있었나 하고서 얼른 구매를 하고 긴장되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렸습니다. 제일먼저 이 책을 집어 들고서 읽었습니다. 짧지만 정말 놀라웠습니다. 이게 정말 사실일까? 아니면 믿는 누군가가 지었을까? 잠시 의심이 들기도 했지만 빌라도의 처지와 심정이 되어 묵상을 하면서 정말 놀랍고도 감사했습니다. 주변의 모든 크리스쳔들이 꼭 한번쯤은 읽어줘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구매자평]언젠가 우리 교회 목사님께서 주일날 설교 시간에 빌라도의 보고서라는 책을 잠시 언급하시면서 말씀하시길래 그런 책도 있었나 하고서 얼른 구매를 하고 긴장되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렸습니다. 제일먼저 이 책을 집어 들고서 읽었습니다. 짧지만 정말 놀라웠습니다. 이게 정말 사실일까? 아니면 믿는 누군가가 지었을까? 잠시 의심이 들기도 했지만 빌라도의 처지와 심정이 되어 묵상을 하면서 정말 놀랍고도 감사했습니다.
주변의 모든 크리스쳔들이 꼭 한번쯤은 읽어줘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작성일 2013.08.18)
신남기
빌라도는 어떠한 생각을 하였을까?
닫기
[구매자평]양장으로 만든 얇고 작은 소책자.. 작은 책의 내용이 전해주는 간결함 그러나 결코 가볍지 않은 책   사도신경으로 매주 신앙고백을 하면서 본디오 빌라도를 정죄하는 신앙인들이지만 과연 예수 그리스도를 십자가에 달리도록 내어준 빌라도의 내면세계는 어떠하였을까? 하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그러나 그 누구도 이러한 내용의 책을 집필할 수 없는 현실이었지만 본디오 빌라도 자신이 로마의 가이사 황제에게 보낸 [예수의 체포와 심문 및 처형에 관하여 가이사에게 보낸 빌라도의 보고서]라는 고대 문헌이 터키의 소피아 사원에 소장되어 있는 것을 1974년 로널드 N. 리드만 박사가 값을 지불하고 영어로 번역하여 세상에 빛을 보게 되었습니다.   빌라도가 직접 쓴 보고서는 성경의 내용들과 상충됨이 없이 정확히 일치하며 그의 보고서 마지막에서   "그는 범죄함으로, 어떤 법을 어김으로써 또 누구를 그릇되게 함으로써 비난을 산 적은 없습니다. 이 모든 사실은 그를 지지하였던 사람 뿐 아니라 그를 대항하였던 수 많은 사람들까지도 인정하고 있습니다. 십자가 옆에서 '말커스'가 말한 것처럼 저는 진실로 이 사람은 하나님의 아들이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빌라도는 손을 씻으며 그의 피흘림의 값이 유대인들에게 있을 것이라고 자신의 죄 없음을 변명하였지만 성경이 존재하는 한 영원히 그의 죄에 대한 값을 떠올리게만 하는데 이 보고서를 보면 예수 그리시도의 하나님의 아들되심과 또한 부활을 인정하는 것을 볼 때 많은 사람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과 승천을 부인하기만 하는데 이 빌라도의 보고서를 보면 어떠한 생각을 할 수 있을까요?   이 작은 소책자. 앉으면 15분이면 읽을 분량이지만, 그 속에 담아 있는 내용은 무척 크다 할 수 있겠습니다.   이제 제자훈련에서 예수님의 부활의 증거를 12사도와 많은 제자들과 성도들과 그리고 만삭되지 못한 바울 뿐 아니라 빌라도도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을 증거한다라고 멋지게 주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구매자평]양장으로 만든 얇고 작은 소책자..
작은 책의 내용이 전해주는 간결함
그러나 결코 가볍지 않은 책
 
사도신경으로 매주 신앙고백을 하면서 본디오 빌라도를 정죄하는 신앙인들이지만 과연 예수 그리스도를 십자가에 달리도록 내어준 빌라도의 내면세계는 어떠하였을까? 하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그러나 그 누구도 이러한 내용의 책을 집필할 수 없는 현실이었지만 본디오 빌라도 자신이 로마의 가이사 황제에게 보낸 [예수의 체포와 심문 및 처형에 관하여 가이사에게 보낸 빌라도의 보고서]라는 고대 문헌이 터키의 소피아 사원에 소장되어 있는 것을 1974년 로널드 N. 리드만 박사가 값을 지불하고 영어로 번역하여 세상에 빛을 보게 되었습니다.
 
빌라도가 직접 쓴 보고서는 성경의 내용들과 상충됨이 없이 정확히 일치하며 그의 보고서 마지막에서
 
"그는 범죄함으로, 어떤 법을 어김으로써 또 누구를 그릇되게 함으로써 비난을 산 적은 없습니다. 이 모든 사실은 그를 지지하였던 사람 뿐 아니라 그를 대항하였던 수 많은 사람들까지도 인정하고 있습니다. 십자가 옆에서 '말커스'가 말한 것처럼 저는 진실로 이 사람은 하나님의 아들이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빌라도는 손을 씻으며 그의 피흘림의 값이 유대인들에게 있을 것이라고 자신의 죄 없음을 변명하였지만 성경이 존재하는 한 영원히 그의 죄에 대한 값을 떠올리게만 하는데 이 보고서를 보면 예수 그리시도의 하나님의 아들되심과 또한 부활을 인정하는 것을 볼 때 많은 사람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과 승천을 부인하기만 하는데 이 빌라도의 보고서를 보면 어떠한 생각을 할 수 있을까요?
 
이 작은 소책자.
앉으면 15분이면 읽을 분량이지만, 그 속에 담아 있는 내용은 무척 크다 할 수 있겠습니다.
 
이제 제자훈련에서 예수님의 부활의 증거를 12사도와 많은 제자들과 성도들과 그리고 만삭되지 못한 바울 뿐 아니라 빌라도도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을 증거한다라고 멋지게 주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작성일 2013.02.21)
홍정화
빌라도의 보고서
닫기
보고서란 보고 듣고 경험한 것을 누군가에게 보고하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빌라도역시 로마의 황제 디베료 가이사에게 나사렛 청년에 대해 듣고 만나고 본 것에 대해 보고한 형식입니다. 예루살렘에서 예수님을 통해 일어난 모든것을 주시하며 직접 초청까지 해서 만나본일도 기록하고 있습니다 십자가에 못박힌 뒤에는 그는 과연 하나님의 아들이였다고 고백까지 했습니다. 사실대로 기록했다고 강조하며 보고서를 마쳤습니다. 예수님은 실제입니다. 그의 온화함 강직함 겸손함 진리을 위해 타협하지 않는 모든 것까지 닮고 싶습니다.
보고서란 보고 듣고 경험한 것을 누군가에게 보고하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빌라도역시 로마의 황제 디베료 가이사에게 나사렛 청년에 대해
듣고 만나고 본 것에 대해 보고한 형식입니다.
예루살렘에서 예수님을 통해 일어난 모든것을 주시하며
직접 초청까지 해서 만나본일도 기록하고 있습니다
십자가에 못박힌 뒤에는 그는 과연 하나님의 아들이였다고 고백까지 했습니다.
사실대로 기록했다고 강조하며 보고서를 마쳤습니다.
예수님은 실제입니다. 그의 온화함 강직함 겸손함 진리을 위해 타협하지 않는
모든 것까지 닮고 싶습니다.

(작성일 2011.12.08)
황경식
십자가의 사건직전,직후상황을 더 잘 알수있게 해주는 책
닫기
[구매자평]십자가의 사건직전,직후상황을 더 잘 알수있게 해주는 책입니다. 빌라도가 가이사에게 긴 보고서를 쓰고 있는데 그의 보고서에서 그는 예수님을 무척이나 두려워했고 또한 그에게 위대한 경이로움을 느끼고 있다는 것이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또한 바라새인들의 외식과 유대인들의 지도층의 역겨움에 대해서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십자가에 못박으라고 외친 유대인들의 상상할수없는 무시무시한 태도에 대해 잘 나타나있습니다.    
[구매자평]십자가의 사건직전,직후상황을 더 잘 알수있게 해주는 책입니다.
빌라도가 가이사에게 긴 보고서를 쓰고 있는데 그의 보고서에서 그는 예수님을 무척이나 두려워했고 또한 그에게 위대한 경이로움을 느끼고 있다는 것이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또한 바라새인들의 외식과 유대인들의 지도층의 역겨움에 대해서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십자가에 못박으라고 외친 유대인들의 상상할수없는 무시무시한 태도에 대해 잘 나타나있습니다.
 
 

(작성일 2010.08.11)
박영주
빌라도의 양심 선언
닫기
[구매자평]이 책의 원제목은 "예수의 체포와 심문 및 처형에 관하여 가이사에게 보낸 빌라도의 보고서"로서 약50권 분량이 터어키의 성소피아성당에 보관되어 있다고 한다. 진위여부를 떠나서 이책은 예수님 당시의 약사적, 정치적 상황들이 대부분 일치하고 있고, 빌라도는 황제 디베료 가이사에게 유대의 한 청년에 대한 소문에 대하여 주의를 기울여 가이사에게 상세히 보고를 하고 있는데, 이 비범한 젊은이를 심문하면서 존경과 두려움으로 대하였다는 고백을 읽을 수 있으며, 십자가 사건 당시의 정황들을 살펴볼수 있는 역사적인 자료임에 틀림 없다 하겠다!  
[구매자평]이 책의 원제목은 "예수의 체포와 심문 및 처형에 관하여 가이사에게 보낸 빌라도의 보고서"로서 약50권 분량이 터어키의 성소피아성당에 보관되어 있다고 한다. 진위여부를 떠나서 이책은 예수님 당시의 약사적, 정치적 상황들이 대부분 일치하고 있고, 빌라도는 황제 디베료 가이사에게 유대의 한 청년에 대한 소문에 대하여 주의를 기울여 가이사에게 상세히 보고를 하고 있는데, 이 비범한 젊은이를 심문하면서 존경과 두려움으로 대하였다는 고백을 읽을 수 있으며, 십자가 사건 당시의 정황들을 살펴볼수 있는 역사적인 자료임에 틀림 없다 하겠다!  
(작성일 2009.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