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an & Jenn Johnson - Undone (CD)
상품평쓰기
상품평 ( 실구매자 평점 490점 )  
박**
베델처치의 어쿠스틱 사운드!
닫기
[구매자평]베델처치에 관심을 가지고 음반을 보고 있던중 언던이라는 앨범이 눈에 들어왔다. 발매된지는 좀 된것 같았지만 일단 표지부터가 뭔가 점잖아 보이지 않는가 ? 브라이언과 젠존슨은 역시 어쿠스틱 사운드가 매력이지 않는가! 그래서 기대하는 마음으로 구입했다. ! 역시! 명불허전 이러한 감성은 어디서 나오는건지 존경스럽기까지 하다. 그러나 녹음상의 문제인가. 조금은 마음에 들지 않는 사운드가 나오기도 하다. 어찌됐든 어쿠스틱사운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추천할만한 앨범!
[구매자평]베델처치에 관심을 가지고 음반을 보고 있던중
언던이라는 앨범이 눈에 들어왔다. 발매된지는 좀 된것 같았지만
일단 표지부터가 뭔가 점잖아 보이지 않는가 ?
브라이언과 젠존슨은 역시 어쿠스틱 사운드가 매력이지 않는가!
그래서 기대하는 마음으로 구입했다. ! 역시! 명불허전
이러한 감성은 어디서 나오는건지 존경스럽기까지 하다.
그러나 녹음상의 문제인가. 조금은 마음에 들지 않는 사운드가 나오기도 하다.
어찌됐든 어쿠스틱사운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추천할만한 앨범!

(작성일 2014.06.11)
김**
예배앨범..
닫기
[구매자평]앨범리뷰를 보고..어쿠스틱 앨범이라는 소개에..이보다 먼저 국내에 소개되었던..브라이언 존슨의 Love Came Down 앨범의 감동을 기억하며..앨범을 구매했습니다!!하지만 완전한 어쿠스틱 앨범은 아닌 것 같구요..어쿠스틱한 사운드를 지향하며 전자악기들이 노래 곳곳에 포진되어..곡을 뒷받침해주고 있습니다!!우리나라에는 지금 소개가 됐지만..2006년쯤 만들어진 앨범으로 기억되구요..라이브앨범이고..그들의 초기 앨범이다 보니..사운드 면에서는 최근의 앨범에 비해 좀 깔끔하지 않은 면이 있지만..브라이언 앤 젠 존슨의 깊이 있는 예배인도와..비교적 잔잔한 예배곡들의 구성은..앨범을 들으며 자연스럽게 예배할 수 있도록 인도해 주는 것 같습니다!!^^   
[구매자평]

앨범리뷰를 보고..어쿠스틱 앨범이라는 소개에..

이보다 먼저 국내에 소개되었던..

브라이언 존슨의 Love Came Down 앨범의 감동을 기억하며..앨범을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완전한 어쿠스틱 앨범은 아닌 것 같구요..

어쿠스틱한 사운드를 지향하며 전자악기들이 노래 곳곳에 포진되어..

곡을 뒷받침해주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지금 소개가 됐지만..2006년쯤 만들어진 앨범으로 기억되구요..

라이브앨범이고..그들의 초기 앨범이다 보니..

사운드 면에서는 최근의 앨범에 비해 좀 깔끔하지 않은 면이 있지만..

브라이언 앤 젠 존슨의 깊이 있는 예배인도와..

비교적 잔잔한 예배곡들의 구성은..

앨범을 들으며 자연스럽게 예배할 수 있도록 인도해 주는 것 같습니다!!^^

 

 

 


(작성일 2013.04.19)
김**
친밀감
닫기
[구매자평]어쿠스틱 앨범의 특성상. 화려하거나 에너지가 넘치는 앨범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 앨범의 가장 큰 장점은 친밀감이 아닐까라고 생각을 해 봅니다.   단순히 보기 위한 공연이 아니라. 마치 우리의 작은 예배에서 부르는 느낌이랄까.   단순히 보거나 듣기 위한 것이 아니라. 함께 참여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분명히 어렵고 난해한 부분도 있습니다. 브라이언 존슨의 앨범을 처음 접하신다면.   우선 다른 앨범을 들어보시고 이 앨범을 구매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
[구매자평]어쿠스틱 앨범의 특성상. 화려하거나 에너지가 넘치는 앨범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 앨범의 가장 큰 장점은 친밀감이 아닐까라고 생각을 해 봅니다.
 
단순히 보기 위한 공연이 아니라. 마치 우리의 작은 예배에서 부르는 느낌이랄까.
 
단순히 보거나 듣기 위한 것이 아니라. 함께 참여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분명히 어렵고 난해한 부분도 있습니다. 브라이언 존슨의 앨범을 처음 접하신다면.
 
우선 다른 앨범을 들어보시고 이 앨범을 구매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

(작성일 2013.02.18)
황**
기대와는 다른 앨범...
닫기
[구매자평]베델 앨범들과 지저스컬처 앨범들이 나오면 곧장 삽니다. 이 앨범도 갓피플몰 뮤직코너 메인이 아닌 아랫부분의 작은 공간에 띄워진 것을 보고 곧바로 구매하였습니다. 근데, 기대했던 것과는 다른 앨범이네요.   다른 앨범들을 통해서는 기름부음과 영의 터치가 있는데 이 앨범은 몇몇 소수의 곡을 빼고는 그냥 그런 찬양이네요.   다음 앨범들은 더 세련되고 화려해지는 음악대신, 늘 반복됨 대신 더 깊은 임재 속으로 들어가길....
[구매자평]베델 앨범들과 지저스컬처 앨범들이 나오면 곧장 삽니다.
이 앨범도 갓피플몰 뮤직코너 메인이 아닌 아랫부분의
작은 공간에 띄워진 것을 보고 곧바로 구매하였습니다.
근데, 기대했던 것과는 다른 앨범이네요.
 
다른 앨범들을 통해서는 기름부음과 영의 터치가 있는데
이 앨범은 몇몇 소수의 곡을 빼고는 그냥 그런 찬양이네요.
 
다음 앨범들은 더 세련되고 화려해지는 음악대신,
늘 반복됨 대신 더 깊은 임재 속으로 들어가길....

(작성일 2012.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