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다니면서 몰라 세트(전3권) - 쉽게 읽는 신앙 기초 시리즈
상품평쓰기
상품평 ( 실구매자 평점 393점 )  
서영범
교회 다니는 사람이라면
닫기
[구매자평]이전까지는 책이 두 권이 이었는데 어느 순간에 세권이 되어서 함께 구매합니다.교회 다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아야 될 그 내용 (말씀묵상, 십계명, 교회생활, 교회, 우리의 고백, 우리의 삶)을 시리즈로 세 명의 저자가 메시지를 전해주고 있다.신앙생활을 하고 있거나 시작한지 얼마 안 되었거나 아니 앞으로 시작하려고 마음 먹고 있는 모든 분들이 읽어야 될 책이다.깊게 그리고 쉽게 그 중심 내용을 전해주고 있다.
[구매자평]이전까지는 책이 두 권이 이었는데 어느 순간에 세권이 되어서 함께 구매합니다.
교회 다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아야 될 그 내용 (말씀묵상, 십계명, 교회생활, 교회, 우리의 고백, 우리의 삶)을 시리즈로 세 명의 저자가 메시지를 전해주고 있다.
신앙생활을 하고 있거나 시작한지 얼마 안 되었거나 아니 앞으로 시작하려고 마음 먹고 있는 모든 분들이 읽어야 될 책이다.
깊게 그리고 쉽게 그 중심 내용을 전해주고 있다.
(작성일 2016.12.01)
이정진
좋네요
닫기
[구매자평]이 책은 하나님의 마음을 좀 더 깊이 있게 바라본 책이었다. 하나님의 메시지를 통해 한국 교회와 그리스도인들을 향한, 나를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깊이 느낄 수 있었다. 지금 내 삶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고 언더우드의 기도처럼 풀 한포기 나무 한그루 자랄 수 없을 것 같은 내 모습이지만 무료하고 안 되고 지겹고 아무 의미 없는 일상인 것 같고 괴롭기만한 인생이지만 이삭 줍는 것 밖에는 할 수 있는 것이 없지만 주님은 나를 터치고 들어오시고 개입하시고 세우실 것을 믿고 의지한다.
[구매자평]

이 책은 하나님의 마음을 좀 더 깊이 있게 바라본 책이었다.

하나님의 메시지를 통해 한국 교회와 그리스도인들을 향한, 나를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깊이 느낄 수 있었다.

지금 내 삶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고 언더우드의 기도처럼 풀 한포기 나무 한그루 자랄 수 없을 것 같은 내 모습이지만 무료하고 안 되고 지겹고 아무 의미 없는 일상인 것 같고 괴롭기만한 인생이지만 이삭 줍는 것 밖에는 할 수 있는 것이 없지만 주님은 나를 터치고 들어오시고 개입하시고 세우실 것을 믿고 의지한다.


(작성일 2014.03.06)
김규수
우리가 놓치고 있는 기초
닫기
[구매자평]책들을 읽으면서 우리가 놓치고 있는 기초들을다시 한 번 각인시킬 수 있는 시간이 되었네요.행위 또는 사상에 대해 "왜" 라는 답을 제시함으로써이해하기 쉽고, 또 쉽게 기억에 남을 수 있는 내용이였던 것 같습니다.초신자 뿐만 아니라, 교회를 오래 다녔다 싶은 사람들도구체적으로 대답하지 못했던 사소한 부분까지 다루고 있어누구나 읽어보면 좋을듯한 책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구매자평]책들을 읽으면서 우리가 놓치고 있는 기초들을
다시 한 번 각인시킬 수 있는 시간이 되었네요.
행위 또는 사상에 대해 "왜" 라는 답을 제시함으로써
이해하기 쉽고, 또 쉽게 기억에 남을 수 있는 내용이였던 것 같습니다.
초신자 뿐만 아니라, 교회를 오래 다녔다 싶은 사람들도
구체적으로 대답하지 못했던 사소한 부분까지 다루고 있어
누구나 읽어보면 좋을듯한 책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작성일 2013.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