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프레임 저서 세트(전7권)
상품평쓰기
상품평 ( 실구매자 평점 1100점 )  
김현직
존 프레임의 명저
닫기
[구매자평]최고의 기독교 변증가이자 훌륭한 신학자인 코넬리우스 반틸의 제자인 존 프레임의 훌륭한 저술 3권이 세트로 판매되고 있다는 점에서 개인적으로 기쁘다.존 프레임은 반틸의 신학적 사상을 훌륭하게 전수하여 더불어 그의 신학에도 '신,구'의 조화를 멋지게 이루어 내고 있는데, 그의 이번 3권의 저술 또한 그 대표적인 예로 들 수가 있을 것이다. 존 프레임의 저서가 아직까지는 국내에 많이 번역되지 않아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그러하기에 이 책들의 가치 또한 높게 살만 한 것이라 생각된다. 그는 이 3권의 저작에서 성경신학과 조직신학의 개론은 물론이거니와 현대 신학의 문제까지 잘 들추어 냄으로써 우리가 알아야 하고 추구해야 할 참된 개혁주의 신학에 대하여 바른 길을 제시하고 있다. 신학을 공부하는 이들이 꼭 읽고 연구하기에 충분한 가치가 있으리라 사료된다.
[구매자평]최고의 기독교 변증가이자 훌륭한 신학자인 코넬리우스 반틸의 제자인 존 프레임의 훌륭한 저술 3권이 세트로 판매되고 있다는 점에서 개인적으로 기쁘다.
존 프레임은 반틸의 신학적 사상을 훌륭하게 전수하여 더불어 그의 신학에도 '신,구'의 조화를 멋지게 이루어 내고 있는데, 그의 이번 3권의 저술 또한 그 대표적인 예로 들 수가 있을 것이다. 존 프레임의 저서가 아직까지는 국내에 많이 번역되지 않아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그러하기에 이 책들의 가치 또한 높게 살만 한 것이라 생각된다. 그는 이 3권의 저작에서 성경신학과 조직신학의 개론은 물론이거니와 현대 신학의 문제까지 잘 들추어 냄으로써 우리가 알아야 하고 추구해야 할 참된 개혁주의 신학에 대하여 바른 길을 제시하고 있다. 
신학을 공부하는 이들이 꼭 읽고 연구하기에 충분한 가치가 있으리라 사료된다.

(작성일 2014.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