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오 CTK-240 키보드
상품평쓰기
상품평 ( 실구매자 평점 290점 )  
장수연
Good 입니다
닫기
[구매자평]여름성경학교때 교회학교 일정이 모두 겹처서 반주할수있는 키보드가 절실 할때 너무 유용하게 잘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가겨도 착하고 소리도 갈끔하고 성능도 좋아 여름깸프를 잘 마쳤던 기억이 납니다 사용하고 바로 후기를 올렸어야 하는데 지금에서야 올립니다 좋은 물건 착한가격 모두 감사합니다 덕분에 여름 행사를 무사히 마치고 행복의 시간을 간직할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물건 부탁드러요
[구매자평]여름성경학교때
교회학교 일정이 모두 겹처서
반주할수있는 키보드가 절실 할때 너무 유용하게 잘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가겨도 착하고 소리도 갈끔하고 성능도 좋아 여름깸프를 잘 마쳤던 기억이 납니다
사용하고 바로 후기를 올렸어야 하는데
지금에서야 올립니다
좋은 물건 착한가격 모두 감사합니다
덕분에 여름 행사를 무사히 마치고 행복의 시간을 간직할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물건 부탁드러요
(작성일 2014.08.15)
황병운
키보드는 좋습니다.
닫기
[구매자평]조카가 피아노학원 다니면서 연습하길래, 집에서 연습하라고카시오 키보드를 구입했습니다. 키보드는 정말 좋습니다.49건반이라 부족하지 않을까 했는데, 왠만한 곡은 다 연주할 수 있구요.내장되어 있는 음악이나, 건반자체 소리나 좋습니다.소리가 깨끗하고 탁월합니다.10만원대 전후 불명확한 메이커와는 차이가 확연히 다릅니다.옵션으로 구입한 구성품도 다 왔구요.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키보드가 검은색이지만, 이쁘고 가볍고 소리 좋고 키보드 자체에는 100% 만족합니다. 그런데, 별 하나 뺀 것은 물건이 온 후의 처리부분이 아쉬워서 뺐습니다.제가 처음에 받은게 아니고, 어느정도 지난후에 연락을 한거라물론, 고객의 처리에 문제도 있겠죠. 다른건 다 왔는데, 보면대가 오지를 않았습니다.그래서, 연락을 했더니(8일) 카시오측 판매담당자가 추석연휴로 갔답니다.연휴는 금요일(9일)부터 아닌가요? 그리고, 분명히 확인을 했는데도 보면대가 없다고 하니까회사측은 일괄적으로 포장해서 판매가 되는거라 아무 이상이 없다네요. 결국, 구입자 즉 고객의 잘못이라는 거죠.그리고, 보면대를 박스엔가에 붙혀놨다고 하는데, 그 중요한 것을박스에 붙혀놓으면 어떡합니까. 그리고, 보면대는 아예 따로 구매가 어렵다네요.그럼 어떻게하라는 건지... 1,2만원하는 상품도 아니고 20만원이 넘게 주고 구입을 했는데 좀 안타깝네요. 보면대 별거 아닌것 같아도 상당히 중요한데, 어떻게 해서 만들어서 써야겠네요. 전화연락한 갓피플 담당자님께는 조금이라도 섭섭함이나 불만사항은 없습니다.중간에서 괜히 난처하셨을겁니다. 카시오 키보드는 정말 좋습니다. 그래서 추천합니다.다만, 처음부터 끝까지 (산지 1년이 된 것도 아니고) 고객을 조금이라도 생각해주시면 좋겠습니다.팔면 끝이라는 생각.. 아직도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게 많이 아쉽습니다.
[구매자평]조카가 피아노학원 다니면서 연습하길래, 집에서 연습하라고
카시오 키보드를 구입했습니다. 키보드는 정말 좋습니다.
49건반이라 부족하지 않을까 했는데, 왠만한 곡은 다 연주할 수 있구요.
내장되어 있는 음악이나, 건반자체 소리나 좋습니다.
소리가 깨끗하고 탁월합니다.
10만원대 전후 불명확한 메이커와는 차이가 확연히 다릅니다.
옵션으로 구입한 구성품도 다 왔구요.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키보드가 검은색이지만, 이쁘고 가볍고 소리 좋고 키보드 자체에는 100% 만족합니다.
 
그런데, 별 하나 뺀 것은 물건이 온 후의 처리부분이 아쉬워서 뺐습니다.
제가 처음에 받은게 아니고, 어느정도 지난후에 연락을 한거라
물론, 고객의 처리에 문제도 있겠죠.
 
다른건 다 왔는데, 보면대가 오지를 않았습니다.
그래서, 연락을 했더니(8일) 카시오측 판매담당자가 추석연휴로 갔답니다.
연휴는 금요일(9일)부터 아닌가요?
 
그리고, 분명히 확인을 했는데도 보면대가 없다고 하니까
회사측은 일괄적으로 포장해서 판매가 되는거라 아무 이상이 없다네요.
 
결국, 구입자 즉 고객의 잘못이라는 거죠.
그리고, 보면대를 박스엔가에 붙혀놨다고 하는데, 그 중요한 것을
박스에 붙혀놓으면 어떡합니까.
 
그리고, 보면대는 아예 따로 구매가 어렵다네요.
그럼 어떻게하라는 건지...
 
1,2만원하는 상품도 아니고 20만원이 넘게 주고 구입을 했는데 좀 안타깝네요.
 
보면대 별거 아닌것 같아도 상당히 중요한데, 어떻게 해서 만들어서 써야겠네요.
 
전화연락한 갓피플 담당자님께는 조금이라도 섭섭함이나 불만사항은 없습니다.
중간에서 괜히 난처하셨을겁니다.
 
카시오 키보드는 정말 좋습니다. 그래서 추천합니다.
다만, 처음부터 끝까지 (산지 1년이 된 것도 아니고) 고객을 조금이라도 생각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팔면 끝이라는 생각.. 아직도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게 많이 아쉽습니다.

(작성일 2011.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