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 엘리옷과 그의 친구들 (DVD)
상품평쓰기
상품평 ( 실구매자 평점 2100점 )  
남기철
감동~
닫기
[구매자평]창끝이라는 책으로도 나온 내용입니다. 선교사로서 한번 쯤은 이런 삶을 살아보고 싶을 정도로 하나님께 붙들려 있는 자엘리엇과 그 친구들의 이야기는 현재에도 많은 사람에게 귀감을 주고 있다.이 DVD는 그런 선교사님의 이야기를 애니매이션으로 만들어 아이들도 하나님의 복음전파에 대한 사명을 다시 한번 생각하고 고민하게 만드는 영상이다.하나님보다 다른 어떤 것을 먼저 생각하는 세대....... 꼭 봐야 할 이야기
[구매자평]

창끝이라는 책으로도 나온 내용입니다.

 선교사로서 한번 쯤은 이런 삶을 살아보고 싶을 정도로

하나님께 붙들려 있는 자

엘리엇과 그 친구들의 이야기는 현재에도 많은 사람에게 귀감을 주고 있다.

이 DVD는 그런 선교사님의 이야기를 애니매이션으로 만들어 아이들도 하나님의 복음전파에 대한 사명을 다시 한번 생각하고 고민하게 만드는 영상이다.

하나님보다 다른 어떤 것을 먼저 생각하는 세대....... 꼭 봐야 할 이야기


(작성일 2012.05.30)
구자왕
어린아이나 저학년이 보기엔 좀 그런것 같습니다.
닫기
안녕하세요. 어린아이나 저학년이 보기엔 좀 힘들 것 같습니다.원주민들이 죽이는 장면이 너무 적나라하다고 생각됩니다.잔인하게 피가 튀거나 하는 것은 아니지만 창에 맞고 죽는 장면도 지나치구요.물론 내용도 어려울 수는 있습니다.저는 예전에 짐엘리엇 책도 읽었고 해서 순교하는 장면과 그 배경이 꼭 필요한 것은 이해하지만 적어도 '주일학교'에서 '어린아이'나 '저학년'이 보기에는 적절치않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이야기가 주는 교훈은 참 건전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주일학교에서 보여주려고 했는데 아쉽네요...   

안녕하세요.

 

어린아이나 저학년이 보기엔 좀 힘들 것 같습니다.

원주민들이 죽이는 장면이 너무 적나라하다고 생각됩니다.

잔인하게 피가 튀거나 하는 것은 아니지만 창에 맞고 죽는 장면도 지나치구요.

물론 내용도 어려울 수는 있습니다.

저는 예전에 짐엘리엇 책도 읽었고 해서 순교하는 장면과 그 배경이 꼭 필요한 것은 이해하지만 적어도 '주일학교'에서 '어린아이'나 '저학년'이 보기에는 적절치않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이야기가 주는 교훈은 참 건전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주일학교에서 보여주려고 했는데 아쉽네요...

 

 

 


(작성일 2012.02.27)
이시림
은혜스러운 만화입니다.
닫기
[구매자평]짐 엘리엇 참으로 하나님을 뜨겁게 사랑한 종이죠. 휘튼 대학을 수석으로 졸업할 정도로 수재였지만 남미 에콰도르로 가서 복음을 전하다가 20대의 젊은 나이에 죽음을 당한 선교사님... 그의 삶은 참으로 감동적으로 우리에게도 참 많은 은혜를 줍니다. 교회학교 학생들과 보았는데 물론 약간 길긴 했지만 다들 보면서 선교에 대해서 배울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더욱 순교자의 정신을 주시길 구합니다. 죽으면 죽으리라!
[구매자평]짐 엘리엇 참으로 하나님을 뜨겁게 사랑한 종이죠.
휘튼 대학을 수석으로 졸업할 정도로 수재였지만 남미
에콰도르로 가서 복음을 전하다가 20대의 젊은 나이에 죽음을 당한
선교사님... 그의 삶은 참으로 감동적으로 우리에게도 참 많은 은혜를 줍니다.
교회학교 학생들과 보았는데 물론 약간 길긴 했지만
다들 보면서 선교에 대해서 배울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더욱 순교자의 정신을 주시길 구합니다. 죽으면 죽으리라!

(작성일 2010.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