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은 자의 하나님을 만나는]중근동의 눈으로 읽는 성경 (신약편) 신앙도서 > 신학 > 신학일반 (8건)갓피플 출고2,5064낮은 자의 하나님을 만나는
익숙함을 멀리하는 성경읽기
낮은 자의 예수님을 따라가는 삶
갈릴리 호숫가 언덕 위의 들꽃 같던 무리들
예수님은 왜 예루살렘 성전이나 회당이 아닌 갈릴리 호숫가 언덕에서 팔복을 선포하셨을까? 봄마다 이름 모를 들꽃이 한가득 피어나는 들판과 언덕 위에 다양한 사람들이 모였다. 그들은 회당에 자유롭게 드나들 수 없었던 낮은 지위의 사람들, 여성들, 이방인, 어린아이, 병든 자들이었다. 예수님은 그들을 호명하신다. 가난한 자들이여, 애통하는 자들이여, 의에 주리고 목마른 자들이여, 박해를 받는 자들이여...
이슬람 신화깨기, 무슬림 바로보기 신앙도서 > 전도/선교 > 선교이론/훈련과 실제 (8건)지금 결제 하면 03월31일 월요일 출고갓피플 출고2,878중동 지역 전문기자로 여러 언론 매체에서 발 빠르게 이슬람 기사를 전해 온 김동문 선교사. 그가 14년 이슬람 사역을 중간 점검하며, 좌충우돌 현장 속에서 얻어 낸 '이슬람 문화 속에서 무슬림 선교 제대로 하기' 의 모든 열정을 이 책에 쏟아 놓았다.
쉼표가 필요한 인생 신앙도서 > 영적성장 > 수필,칼럼,글모음갓피플 출고567한 성악가가 악보를 보고 노래를 부르다가 죽었습니다. 사람들이 이상해서 살펴보니까 그 악보에 쉼표가 없다는 것입니다. 우스갯소리이지만 우리에게 주는 교훈이 있습니다.인생에 쉼표가 필요합니다. 지금 잠깐 쉬면서 왜 사는지, 어디를 향해 가고 있는지 생각해 보아야겠습니다.
집에 가서 웃는 사람 - 웃음과 감동이 있는 예화 모음 신앙도서 > 목회와설교 > 설교 > 예화집 (1건)갓피플 출고1,358좋은 예화를 발굴하고 그예화를 말씀에 잘 적용해야 한다는 의미로 영국의 부흥사 스펄전이 한 말이다. 예화는 하나님의 말씀을 전달할 때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말씀의 의미를 쉽게 전달하고, 하나님의 뜻을 삶의 현장에 적용시키는데 있어서 예화보다 좋은 매개체가 없다. 예수님도 말씀을 전하실 때 비유를 즐겨 사용하셨던 이유가 여기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