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 기니스의 저항 신앙의 변절을 요구하는 시대를 살다 신앙도서 > 영적성장 > 영적성장 일반 (8건)지금 결제 하면 내일 출고갓피플 출고6,14516신앙의 변절을 요구하는 시대를 살다
명목상의 그리스도인으로 살 것인가?
불가능한 사람으로 살 것인가?
이 책의 원제는 불가능한 사람들(impossible people)이다. 이는 11세기 베네딕트 수도회의 개혁가 피터 다미안을 일컬어 사용된 표현으로 “조종 불가능한 사람, 도무지 한패거리로 끼어줄 수 없는 사람, 뇌물이 통하지 않는 사람, 타협하지 않는 사람의 의미”이다. 좀처럼 타협하지 않는 그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불편해 했지만 그는 평생 오직, 단 한 명의 청중만을 의식하고 살았다고 전해진다.
르네상스 어두운 시대를 밝히는 복음의 능력 신앙도서 > 영적성장 > 영적성장 일반 (6건)지금 결제 하면 내일 출고갓피플 출고4,5732오스 기니스 최신간!
“21세기 그리스도인의 시대정신이 될 걸작이다!”
― 강영안, 박영선, 신국원, 손희영, 양희송, 팀 켈러 추천
과연 오늘날 우리 사회에 구속(救贖)과 개혁의 희망이 있는가?
현대 기독교 신앙은 소생하고 회복될 수 있는가?
선지자적 반시대성 신앙도서 > 영적성장 > 기독교세계관 (6건)지금 결제 하면 내일 출고갓피플 출고4,874『소명』, 『회의하는 용기』의 저자 오스 기니스의 숨은 역작!
선지자의 눈으로 시대의 한계를 뛰어넘으라!
시대정신의 거센 물결에 저항하라
우리는 항상 시간에 쫓긴다. 삶의 방향을 고민하기보다는 바쁘게 사는 것을, 옛것보다는 새로운 것을 좋게 여긴다. 이것은 우리 세대가 공감하는 시대정신이다. 하지만 이 책의 저자 오스 기니스는 시대정신의 압력에 무조건 순응해서는 안 되며 오히려 저항해야 하고 역사와 성경의 눈으로 그 진위를 분별하라고 요구한다. 그렇지 않으면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소명을 이루지 못할 것이라고 이야기한다. 이 책은 세속화의 거센 물결 속에서 성경의 눈으로 시대를 비평하고 참된 소명에 따라 살 수 있도록 우리를 인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