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갓피플몰 앱   성경공부교재  어린이 미니서재  새신자선물  성경주석  골라담기LIST  농어촌교회장터
  •  
  •  
  •  
  •  
 
롬팔이팔 EP.68 - 박한수 목사
믿음이 흔들릴 때 꼭 보세요!!




신앙생활을 제대로 하고 있는 게 맞는지 점검하고 싶은 마음이 들 때가 있습니다.
나의 믿음이 진짜 믿음인지, 천국의 가치를 알고는 있지만 전부를 걸고 싶지는 않은 마음이 답답할 때
제자광성교회 박한수 목사와 함께 한 롬팔이팔 인터뷰를 꼭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박한수 목사
열방을 제자 삼고 다음세대를 세우며 성경적 교회를 지향하는 제자광성교회 담임목사. 그는 영적 박토 가난한 불신 가정에서 교회에 나와 복음을 듣고 예수를 믿었다. 믿은 이후 한 번도 교회를 떠난 적이 없고 주님의 교회를 열렬히 사랑하여 하나님이 보시기에 가장 귀한 영혼 구원의 사명으로 목사가 되었다.
그는 외치는 자의 소리요 하나님의 나팔이다. 개척해서 지금까지 단 한 번도 100퍼센트 구원받은 성도들 앞에서 설교를 해본 적이 없다고 고백하는 그는 회중의 수준에 적당히 맞추는 설교가 아니라 그 자리에서 복음을 듣고 그 말씀으로 오늘 거듭나야 할 한 사람, 지옥에 갈 단 한 명이라도 천국으로 가게 되기를 바라서 강단에서 원색적인 복음을 선포한다.
또한 그는 이 시대를 향해 경고의 목소리를 발하는 하나님의 파수꾼이다. 예수님처럼 그도 이 땅에 불을 던진다. 한 번도 변한 적이 없는 하나님의 말씀의 기준, 구원의 기준, 천국에 가는 기준, 죄와 심판의 기준을 타협 없이 선포하며, 마치 이 세상이 전부인 것처럼 세상을 마음껏 누리고 적당히 교회생활 해도 천국에 간다고 착각하는 안일한 믿음의 세대를 깨워 세상과 충돌하는 그리스도인, 전쟁하는 교회가 되라고 일갈한다.
디트리히 본회퍼는 “구원은 값비싸게 얻어야 하는 은혜다”라고 말했다. 저자 역시 성경을 한 줄로 요약하면 “밭에 감추인 보화를 발견하고 자기 소유를 다 팔아서 그 밭을 산 이야기”(마 13:44)라고 말한다. 이 책에서 그는 자신의 전부를 걸어야 영원한 생명을 얻는 구원과 천국을 소유할 수 있으며, 지옥을 알아야 지옥과 멀어지고 천국을 알아야 천국을 침노할 수 있다고 역설한다. 음란한 죄가 관영한 이 시대와 문화를 이기는 거룩한 성도가 일어나 믿음을 무장하고 오직 예수로 승리할 것을 촉구한다.
장로회신학대학교 신학과(Th. B), 장로회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M. Div)을 졸업했다. 일산기독교연합회 회장을 역임했고, 현재 총회 포괄적차별금지법 동성애 대책위원장이며 총회 이단사이비대책위원회 서기로 있다. 제자광성교회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가 17만 명에 이르며 강력한 말씀으로 많은 한국 교회 성도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제자광성교회 www.jejaks.org
유튜브 제자광성교회
저자 이메일 jeja12@hanmail.net


은혜문장쓰기 PDF(태블릿/종이출력 모두 가능)

[쓰면서 열리는 은혜, 문장필사]
- 태블릿 및 출력용/ 300dpi / 661KB
2,000  60원 디지털굿즈
전부를 걸어라 문장 쓰기 20선 전부를 걸어라 (박한수) 中--------책을 읽으며 받는 은혜와 감동을더 깊게 하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은혜받은 문장을 직접 써보는 것입니다.맞아요, 성경필사 하는 것 처럼요.그래서 이 책의 편집자나 저자가 직접 선정한은혜 문장들로 쓰기 노트를 만들었습니다. 파일의 맨 마지막에는 자유롭게 다른 문장이나 묵상, 기도 등을쓰실 수 있는 자유노트 디자인 3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가지고 계신 태블릿의 필기 어플을 이용하시거나종이 출력해서 쓰시면서더 큰 은혜를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
다른 롬팔이팔 인터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