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갓피플몰 앱   성경공부교재  어린이 미니서재  새신자선물  성경주석  골라담기LIST  농어촌교회장터
  •  
  •  
  •  
  •  
 
롬팔이팔 EP.52 - 이제훈 목사
힘든 상황에 계신 분들 꼭 보세요!!




성경 통독을 결심하고 창세기부터 읽어내려가다가 첫 번째 시험이 찾아오는 곳이 레위기,
두 번째 시험이 찾아오는 곳이 민수기일 것입니다 ^^

그런데 민수기에 놀라운 은혜의 보화들이 숨겨져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만약 여러분들의 삶이 광야에 놓여져 있다면, 민수기는 예수 그리스도를 통한 하나님의 사랑을
묵상하기에 더없이 좋은 성경이 될 것입니다.

광야 여정 가운데 찾아오신 하나님을 만나고 싶은 분들, 민수기에 선명하게 드러난 십자가 복음의 흔적들을
알고 싶은 분들은 이제훈 목사와 함께 한 롬팔이팔 인터뷰 영상을 꼭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이제훈 목사
성경에서 오직 복음만을 발견하고, 본문에 충실한 설교로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드러내는 설교자. 그는 청중이 좋아하는 주제로 감정에 호소하지 않고, 말씀의 통로로서 하나님의 생수를 온전히 전달하려 애쓴다.
구약과 신약을 관통하는 복음의 맥을 드러내는 그의 강해설교를 통해 수많은 청년이 십자가의 분명한 메시지를 발견하고 예수 보혈의 능력에 감격했으며, 영적 부흥을 누리고 삶을 헌신했다. 그 복음 설교 중 민수기 전반부(1-18장) 설교를 엮은 이 책은 그 감격을 누리고 자신들이 받은 은혜와 도전을 더 많은 이들과 나누기를 원하는 제자들의 강권으로 나오게 되었다. 저자는 광야 같은 삶의 여정을 바르게 안내해줄 인생 지도, 민수기를 통해 독자들이 광야에 찾아오신 하나님을 만나기를 간절히 소망한다.
대학 시절,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 중앙대 기독학생연합회에서 신앙생활을 하며 복음에 빚진 마음으로 캠퍼스에 대해 거룩한 부담감을 안았던 그는 모교로 돌아오기를 기도한 지 정확히 10년 만에 교수가 아닌 교목으로 부름 받았다. 기독동아리 지도와 교양과목 강의로 학생들을 만나며, 몇 명의 학생과 함께 대학교회를 시작했다. 강의실을 전전하고 가건물을 빌려 예배드리던 교회는 동문과 재학생들의 자발적 헌신으로 창립 10년 만에 예배당을 건축하고, 이를 학교에 기증해 캠퍼스 안에 학생과 지역 주민들이 함께하는 예배와 선교의 공간을 마련했다. 매년 졸업과 함께 대학교회의 많은 제자를 떠나보내야 하는 자신을 ‘나룻배 목회자’로 부르면서도, 각 사람을 하나의 교회로 든든히 세우기 위해 영적 아비로서 37년간 최선을 다해 말씀을 가르치고 사랑으로 양육해왔다.
중앙대학교 전자공학과 졸업. 총회신학대학원에서 실천신학 전공(M.Div) 후 아세아 연합신학대학원에서 미국 풀러신학대학원 목회학 박사 과정(D.Min)을 졸업했다.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교목으로 재직하며 캠퍼스 내에 대학교회를 개척해 담임목사로 섬겼다. 현재 중앙대학교회(안성) 원로목사, 중앙대학교 기독학생연합회 상임지도위원, 둘로스 네트워크 선교회 이사이며, 저서로 《샬롬 연습》(구름다리)이 있다.


은혜문장쓰기 PDF(태블릿/종이출력 모두 가능)

[쓰면서 열리는 은혜, 문장필사]
- 태블릿 및 출력용/ 300dpi / 449KB
2,000  60원 디지털굿즈
광야에서 만나는 하나님 문장 쓰기 20선 광야에서 만나는 하나님 (이제훈) 中--------책을 읽으며 받는 은혜와 감동을더 깊게 하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은혜받은 문장을 직접 써보는 것입니다.맞아요, 성경필사 하는 것 처럼요.그래서 이 책의 편집자나 저자가 직접 선정한은혜 문장들로 쓰기 노트를 만들었습니다. 파일의 맨 마지막에는 자유롭게 다른 문장이나 묵상, 기도 등을쓰실 수 있는 자유노트 디자인 3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가지고 계신 태블릿의 필기 어플을 이용하시거나종이 출력해서 쓰시면서더 큰 은혜를 받으시면 좋겠…
다른 롬팔이팔 인터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