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갓피플몰 앱   성경공부교재  어린이 미니서재  새신자선물  성경주석  골라담기LIST  농어촌교회장터
  •  
  •  
  •  
  •  
 
롬팔이팔 EP.44 - 임동수 선교사
오늘도 버텨야 하는 분들 꼭 보세요!!




주님과 친밀히 동행하고자 하는 너무나 간절한 갈망이 있지만,
현실에서 자꾸 넘어지는 내 모습을 보며 좌절해본 경험이 있는 분들은
파라과이에서 20년을 넘게 버텨내고 있는 임동수 선교사의 롬팔이팔 인터뷰 영상을 꼭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임동수 선교사
그에게 매일의 삶은 전투다. 그는 어김없고 끝나지 않을 것 같은 반복적 일상을 매일 마주한다. 그렇다고 기쁨을 잃어버리거나 절망하지 않는다. 주님이 이미 그 전쟁을 승리로 결론지으셨기 때문이다. 이 땅에서 아주 잠깐의 시간 동안 쓰러지지 않고 끝까지 버텨낸다면 영원한 승전가를 부를 영광의 자리에 반드시 서게 될 것을 옹골진 삶으로 증거하고 있다.
그는 2004년 1월 파라과이 선교사로 첫발을 내디뎠다. 이듬해부터 원주민 과라니족과 같이 살며 복음을 전했다. 2006년 센터교회를 완공하고 첫 예배를 드렸으며, 센터교회를 중심으로 각 지역에 예배당을 세우는 사역과 고아원과 초등학교와 마약중독자 재활센터를 세워 복음이 필요한 선교지 주민과 성도의 필요를 섬기고 있다. 또한 선교센터 내 신학교를 세워서 현지인 사역자를 양성, 긴밀히 동역하면서 파라과이 현지 사역의 지경을 넓혀가고 있다.
이 책은 지구 반대편에서 나무를 심고 재목을 만들어 교회를 건축하며 살아가는 어느 특별한 선교사만의 이야기가 아니다. 지극히 평범하지만 자신의 위치에서 치열하게 살아가는 이 시대 모든 그리스도인의 이야기로 공감과 위로를 준다. 각자에게 주어진 삶의 자리가 주님이 부르신 사명의 자리임을 명심해야 한다. 그 자리에서 주님을 바라보며 자신에게 주어진 하루를 묵묵히 버텨내는 것 또한 빛나는 그리스도인의 삶이다.
감리교신학대학교와 동 신학대학원을 졸업했다. 파라과이에서 파라과이 감리교회(Iglesia Metodista del Paraguay)와 유니언(Union) 신학교를 세워 대표와 학장으로 섬기고 있다. 마음을 나누며 동역하는 현지인 사역자들과 함께 200여 교회와 신학교 네 곳, 세 곳의 학교, 두 곳의 고아원과 두 곳의 마약중독자 재활센터를 섬기고 있으며 저서로 《녹슬지 않고 닳아 없어지길 원합니다》(규장)가 있다.

저자 연락처 www.facebook.com/dongsoo.lim.54
이메일 bluetwil@naver.com

임동수 선교사 저서

무료배송 상품입니다.소득공제850
고맙다, 오늘도 버텨주어서
17,000 15,300 10%

은혜문장쓰기 PDF(태블릿/종이출력 모두 가능)

[쓰면서 열리는 은혜, 문장필사]
- 태블릿 및 출력용/ 72dpi / 631KB
2,000  60원 디지털굿즈
고맙다, 오늘도 버텨주어서 문장 쓰기 20선고맙다, 오늘도 버텨주어서 (임동수) 中--------책을 읽으며 받는 은혜와 감동을더 깊게 하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은혜받은 문장을 직접 써보는 것입니다.맞아요, 성경필사 하는 것 처럼요.그래서 이 책의 편집자나 저자가 직접 선정한은혜 문장들로 쓰기 노트를 만들었습니다. 파일의 맨 마지막에는 자유롭게 다른 문장이나 묵상, 기도 등을쓰실 수 있는 자유노트 디자인 3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가지고 계신 태블릿의 필기 어플을 이용하시거나종이 출력해서 쓰시면서더 큰 은혜를 받으시면…
다른 롬팔이팔 인터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