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갓피플몰 앱     성경공부교재  교회 도서관  새신자선물  해외원서  도서대량주문  농어촌교회장터
  •  
  •  
  •  
  •  
 
밥 소르기(Bob Sorge) 목사는 기름부음 넘치는 찬양 인도자이며 예배에 관해 손꼽히는 세미나 강사이자 탁월한 피아노 연주가이기도 하다. 엘림성경학교의 음악 감독을 지냈고 뉴욕 시온 펠로우십 교회에서 13년 동안 담임목사로 사역했다.

그가 목회와 예배 사역에서 활발히 활동하던 1992년 5월의 어느 금요일, 사역을 마치고 집에 돌아오는 길에 목에 구슬이 걸린 것 같은 극심한 통증을 느끼게 됐다. 의사는 그에게 ‘후드 접촉성 육아종’이라는 진단을 내렸다. 설교자일 뿐 아니라 탁월한 찬양 인도자였음에도 불구하고 더 이상 정상적인 예배 인도와 설교 사역이 불가능해진 것이었다. 그는 이 낯선 이름의 병 때문에 성량의 대부분을 잃고, 삶의 기반이 모두 무너져 내리는 경험을 하게 된다. 그렇게 20여년의 세월이 흐르는 동안 그는 약한 성대로도 찬양과 말씀을 전하는 사역을 계속하였고, 성경 자체를 깊이 묵상하고 연구하여 책을 쓰는 사역에도 오래 매진하였다.

지금도 목이 완전히 회복되진 않았지만, 이 과정을 거친 그는 하나님과 회중 앞에서 바울처럼 ‘고난 받은 것이 내게 유익이라’는 속사람의 고백을 드림과 아울러 더 깊은 믿음의 차원으로 나아갈 수 있었다. 그 결과 그는 하나님께서 저자 밥 소르기의 삶으로도 그러셨으며 성경 속 인물들의 삶을 소재로 삼으셨던 것과 마찬가지로, 오늘날 ‘독자 당신’을 비롯한 그분의 모든 백성들의 인생에도 일일이 개입하셔서 감동적이고 완벽한 이야기를 쓰고 계시다는 사실을 밝혀내고 이 책을 썼다. 최고의 저자이신 하나님이 당신의 인생 이야기를 결국 완성하실 것이므로, 비록 현실의 고난이 길어질지라도 언젠가 아름답게 마무리하실 하나님만 믿고 기다리라고 격려해준다.

지금은 미국 캔사스 시티에 있는 IHOP( 국제 기도의 집)에서 아내 마시와 함께 사역하고 있다. 부흥을 향한 열정과 예수님을 향한 개인적 친밀함을 전파시키는 그의 책들은 예배사역자들에게 필독서로 꼽힌다. 한국어로 출간된 저서로는 <하나님이 당신의 이야기를 쓰고 계신다>, <그럼에도 주님 곁에 머물다>, <내 영이 마르지 않는 연습>, <찬양으로 가슴 벅찬 예배> 등이 있다.


11,700(10.0%↓)
무료배송 상품입니다.소득공제650
7,200(10.0%↓)
소득공제400
5,400(10.0%↓)
소득공제300
8,100(10.0%↓)
소득공제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