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 세대 여성들을 기만하는 거짓 메시지를 분별하라!”
● 세움북스의 〈거짓 분별 시리즈〉 두 번째 책!
● 불안, 외로움 등을 통해 왜곡된 10대·20대 여성들의 속마음을 파헤치다
● 미국 전역 1020 세대 여성들의 실제 인터뷰 사례와 설문조사 수록
● 중고등부·청년부 여성, 교회 사역자와 부모님이 반드시 읽어야 할 책!
● 성경 말씀의 실제적 적용을 위한 권면! 소그룹 독서 모임 추천!
[출판사 책 소개]세움북스의 〈거짓 분별 시리즈〉 두 번째 책, 《1020여성들이 믿고 있는 거짓말》은 불안, 외로움, 시대의 조류 등으로 인해 왜곡된 10대·20대 여성들의 속마음과 그것을 합리화하려는 거짓된 믿음을 낱낱이 파헤쳐 소개하고, 그 거짓말을 이용하여 여성들의 삶을 사로잡으려고 하는 사탄의 공격에 대항할 수 있도록 매우 실제적인 성경 말씀의 적용과 실천을 제시하는 책이다. 이 책은 미국에서 2008년에 처음 출간되어 오랜 세월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책으로서, 2018년에 개정되었으며 올해 한국에서 번역되었다. 미국 전역 1,000여 명의 1020 세대 여성들의 실제 ‘인터뷰 사례’들과 설문조사, 그들의 솔직한 대화나 편지들이 수록되어 있어 중고등부·청년부 여성이라면 누구나 ‘나의 이야기’, ‘내 속마음’으로서 공감하며 위로와 도전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젊은 여성들이 그럴듯한 거짓말에 속고 있다. 그것을 믿고 그것을 따라 영적 속박 가운데 살고 있다. 이 책을 통해서 거울을 보듯 나의 내면을 들여다보자. 나를 기만하고 있는 거짓된 속박으로부터 오직 진리로 자유롭게 되기를 바라는 1020 여성들, 그리고 그들을 맡아서 지도하는 교회 사역자들과 부모님들이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이다.
[저자 서문]이 책을 집필하기까지 몇 달간 관찰 그룹과 대화를 나누면서, 우리는 1020 세대의 아이들을 더욱 깊이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그들이 마주한 어두움과 속임수의 깊이를 더욱 깊이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우리가 이 글을 쓰기 시작한 시점으로부터 10년 동안, 그 어두움은 더욱 짙어졌습니다. 그리고 그 어두움 속으로 빛을 비춰 주기 위해 다양한 민감한 주제들(성적 이슈들, 섭식 장애, 미신적 활동 등)에 대해 더욱 직접적이고 구체적이어야 할 필요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우리가 아는 많은 10대·20대 여성들이 마주하고 있는 문제들에 관하여 말을 아끼거나 회피하지 않고 신중하게 다루려고 노력했습니다. 이러한 주제들을 과연 어떻게 다루었을는지 궁금하다면, 청소년(중고등)부 혹은 대학부에 속한 여학생들과 당신의 딸에게 이 주제들을 공유하기에 앞서, 당신이 먼저 이 책을 읽어 보길 바랍니다. 이 책을 그들에게 함께 읽어 보자고 제안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이 1020 세대 여성들을 향한 당신의 마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의 노력을 통해 그들의 삶에 영원한 변화를 일으키셔서 그들이 언제나 진리를 사랑하게 되기를, 그리고 그들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빛이 세상에 밝게 비추어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