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들은 물질의 세계를 살아가고 있어 그 이면에서 작동하는 영의 세계에 무지하다. 특히 우리가 귀신들에 의하여 많은 희생을 당하고 있다는 것은 상상도 못하고 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귀신들에 의하여 비참한 삶을 살고 있다.
거기에서 헤어나는 방법 중 하나가 축사이다. 이 책은 축사를 들어보지도 못한 사람들에게 축사가 무엇인지부터 알려주며 책 뒷부분은 스스로 축사하는 방법까지 알려 주고 있다.
축사는 무엇인가? 은사인가?
1) 바울 사도가 열거한 은사 리스트에 축사는 없다
2) 예수님이 복음 전파를 위해 파송할 때 모든 제자들에게 준 권세이다.
그럼 현대 교회에서는 왜 축사가 가장 대표적인 은사로 취급되고 있나? 현대의 주요 교회에서 모든 은사를 거부하고 있기에 극소수만 축사를 하기 때문이다.
제자들이 물었다.
“권세를 받은 저희가 왜 귀신을 못 쫓나요?”
예수님이 답하셨다. “믿음이 적고 기도가 부족하기 때문이지.”
그래서 과학자가 쉽게 답을 만들었습니다.
축사는 소수만을 위한 은사가 아니라
모든 믿는 이가 해야 할
믿음과 기도로 만드는 권세라고…
귀신이 무서운 사람은 자가 축사가 시작하는 방법!
여기에 과학자가 만든 자가 축사 프로토콜이 있어요!
한번 따라해 보실래요?
이 책은 네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1. 귀신들의 이야기들
2. 축사를 하기 위한 혼과 영 만들기
3. 축사 방법 소개
4. 자가 축사 따라하기
귀신들의 이야기에서는 저자가 축사 사역을 하면서 귀신들에게 들은 이야기들과 귀신들의 탄생과 능력에 대하여 기술하고 있다. 21세기와 같은 기술 고학의 세대에 무슨 귀신이 있느냐고 묻는 사람에게 구신이 실재로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해 준다.
축사를 위한 혼과 영 만들기에서는 축사하기 위하여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품성을 만드는 과정을 담고 있다. 축사를 하고 싶다고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특히 영적인 문제인고 귀신이 관여하는 과정이라 반드시 영적이 무장이 필요하다.
축사하는 방법에서는 구체적인 방법들이 소개된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하는 방법에서 방언으로 하는 방법까지 저자가 과학자인지라 세세하게 그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자가 축사 방법에 초점을 맞추어 이 방법들을 따라 하면 크리스천이면 누구나 할 수 있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