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아빠가 인생의 항해를 떠나는 아들에게 보내는 편지
“나는 너를 위해 멋진 계획을 하고 있단다!”전 세계 100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His Princess』(딸아, 너는 나의 보석이란다)의 저자 세리 로즈 세퍼드의 저서로, 하나님께서 보내신 사랑의 편지와 아들의 기도 답장을 통해 막연한 모험이 아닌 하나님 나라의 용사로 떠나는 인생의 항해를 시작하도록 아이들에게 용기를 준다.
[출판사 서평]왕이신 하나님께서 아들에게 보낸 편지
경청하는 아들의 진심어린 기도 답장어려서부터 무거운 가방과 학업의 스트레스, 그리고 막연한 미래에 대한 부담감으로 자유롭게 꿈을 찾아가지 못하는 아이들을 바라보며, 부모도 교사도 쉽게 도와줄 수 없는 현실이다. 누구도 위로할 수 없는 아이들의 시린 가슴이 하나님의 사랑의 음성으로 채워진다면, 그들의 삶은 소망의 빛을 향해 달려갈 수 있다.
게임과 스마트폰에 빼앗긴 아이들의 빈 마음과 무표정한 얼굴을 하나님께로 돌리도록, 그리고 그들이 하나님과 깊은 교제를 할 수 있도록 돕는데 이 책이 디딤돌로 쓰일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
[특장점 및 활용법]· 왕이신 하나님 아빠와 아들이 주고받은 50통의 편지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과 성품을 배우게 돼요.
· 하루를 마무리하는 시간에 부모님이 하나님의 편지를, 아들은 기도 답장을 낭독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매일이 특별한 선물이 될 거예요.
· 편지와 답장을 읽은 후 빈 공간에 ‘나의’ 기도를 적어보세요. 내 생각이 더해져 멋진 책이 완성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