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호세상 방식으로 살아야만 성공할 수 있을 것 같은 어그러진 세상에서 유일한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신 예수님 방식대로 살자고, 그렇게 살아도 성공할 수 있다고, 아니 그렇게 살아야 진정으로 성공할 수 있다고 단호하게 선포하고, 온화하게 권면한다.
젊은 시절 “진리가 밥 먹여주냐”는 질문에 “밥만 먹고 사냐”고 호기롭게 되물었던 그가, 이제는 “진리가 밥 먹여준다!”고 자신 있게 선포한다. 평생에 걸쳐 예수님 식대로, 그 길을 따라 걸어본 자의 확신에 찬 고백이다.
이 책은 24.6만 구독자와 함께 날마다 말씀이신 예수로 충만한 하루를 여는 유튜브 방송 ‘날마다 기막힌 새벽’에서 전한 요한복음 이야기를 모은 것이다. 길은 찾는 것이 아니라, 묻는 것이다. 길을 아는 자에게 물어야 한다. 예수님은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라고 말씀하셨다. 길이신 그분에게 물어야 한다. 진리이신 그분의 식대로 살아야 한다. 그래야 생명이신 그분께 이를 수 있다. 그래야 죽음이 다스리는 이 땅에서도 생명 가득한 삶을 살 수 있다.
높은뜻연합선교회 대표, 사회복지법인 열매나눔재단 이사, 학원복음화협의회 전국연합 대표, KOSTA 국제 부이사장으로 섬겼으며, 승동교회 담임목사, 영락교회 교육담당 협동목사, 동안교회 담임목사, 높은뜻숭의교회 담임목사를 역임했다. 은퇴 후 사단법인 PPL(People & Peace Link) 재단 이사장으로 섬기고 있으며, 2020년 에스겔선교회를 세웠다. 장로회신학대학교 기독교교육학과, 동대학원 신학과 및 기독교교육학과를 졸업하고 맥코믹신학교대학원 목회학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저서로 《날기새2: 엑소더스, 엑소더스, 엑소더스》, 《날기새1: 힘든 세상에서 천국 살기》, 《자식의 은혜를 아는 부모》, 《페이스북, 믿음의 책: 로마서 이야기》, 《깨끗한 부자》, 《크리스천 베이직》, 《크리스천 스타트》 등 다수가 있다.
페이스북 dongho222
유튜브 김동호 목사 아카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