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일 성경통독과 함께하는 매일가정예배선한목자교회의 많은 가정을 주님과 동행하게 만든 가정예배서
예수님과 하나 되는 가정을 소망한다면 오늘 가정예배를 시작하라
선한목자교회 유기성 목사 추천이 책의 300일 성경통독 플랜은 갓피플 성경앱의 '하루15분 300일 성경1독' 스케줄을 인용한 플랜입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예수님과 함께하는 가정을 만들고 싶은 분
* 자신의 가정이 주님 안에서 회복되기를 원하시는 분
* 자녀 혹은 배우자와 소통이 되지 않아 답답하신 분
* 온 가족이 함께 성경통독 하기를 원하시는 분
* 혼자서라도 가정예배를 드리고 싶은 분
[출판사 서평]가정예배를 통해 천국 같은 가정으로 변할 수 있다!〈예수님과 동행하는 매일가정예배〉는 온 가족이 함께하는 ‘성경통독’과 마음이 하나 되어 드리는 ‘가정예배’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가정예배서로, 말씀과 예배를 통해 예수님과 동행하는 가정을 세워나가도록 도전한다. 가정 안에 영적으로 깨어 있는 한 사람이 가정예배를 드리기 시작할 때 가정 부흥의 역사가 일어나 천국 가정으로 변화된다. 저자는 이 가정예배서를 통해 섬기고 있는 교회에서 아파하고 상처로 얼룩진 가정이 살아나 예수님과 동행하게 되는 하나님의 역사를 경험했다. 가정의 영적 회복을 바라고 천국 같은 가정을 소망하는 분들이라면 이 가정예배서를 통해 가정예배 드리기를 추천하며 가정에서도 그리스도인으로 살고 가정에서도 예수님과 동행하게 되기를 바란다.
주의 영광이 임하는
가정예배의 깊은 은혜를 경험하라!코로나19로 말할 수 없이 어려웠던 2020년, 선한목자교회의 한 교구에서 은혜로운 간증들이 많이 들려왔습니다. 교구 목사님께서 매일 ‘가정예배지’를 만들어 교인들에게 보내주고 그 예배지로 교인들이 매일 가정예배를 드린다는 것입니다.
한 교구에서 일어난 가정예배 운동이었지만 그 가정예배지를 받아보니 너무나 귀하였습니다. 그저 가정예배만 드린 것이 아니라 매일 예배를 드리게 해주었고 성경을 통독하게 해주었으며 무엇보다 예수님과 동행하는 가정을 세우게 된 것입니다.
가정예배는 가정에 주의 영광이 임하는 은혜의 시간입니다. 가정예배를 드려보면 가정의 영적 상태가 드러납니다. 가정예배 분위기가 무거우면, 가정에 큰 영적 문제가 생겼다는 말입니다. 가정의 우선순위가 하나님보다 세상이거나, 가족 간에 해결되지 않은 상처나 불화가 있거나, 고백하지 못한 죄가 있다는 증거입니다. 이런 것이 있으면 가정예배를 드리기 힘들어지고, 싫어집니다.
그러나 그렇기 때문에 더욱 가정예배를 드려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철저하게 마귀에게 눌려버립니다. 중요한 것은 예배 자체가 기쁨이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 선포, 진정한 찬양, 감사와 축복의 기도로 예배가 드려져야 합니다. 이 가정예배서가 귀한 것이 바로 그런 예배를 드리도록 만들어졌다는 것입니다.
가정예배를 드리고 싶어서 마땅한 예배서를 찾는 분들에게 이 책을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_ 선한목자교회 유기성 목사 추천사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