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100일,
하루 3분 묵상과 기도로 인생 첫 관문을 통과한다“100일간의 염려와 걱정이 아닌,
100일간의 지혜와 인도하심을 구하는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이 책을 권합니다.
마음의 역전을 경험하실 겁니다.”
_ 마은종 박사 _ 고려대학교 교육학
자녀의 인생 첫 고생을 함께하는 부모자녀의 인생에서 첫 번째 고생이라고 할 수 있는 대입 수능. 자녀만의 고생은 아닐 것이다. 부모가 함께 뛰는 경주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부모는 이 시기 자녀에게 무엇을 해 줄 수 있을까?
자녀가 힘들고 지치기 쉬운 시기를 신앙으로 잘 이겨 내기를 바라는 부모. 마음은 간절하나 예민한 수험생 자녀에게 섣불리 조언을 건네기 조심스러울 것이다.
수능 100일을 앞두고, 자녀와 매일 동일한 성경 말씀을 함께 읽고 묵상하고 기도하도록 구성한 이 책은 입시 준비를 하는 학부모에게 여름철 한 잔의 냉수와 같은 시원함을 선사할 것이다.
말씀의 힘을 입어 나아가야 할 때만만치 않은 인생 첫 관문을 자녀와 함께 통과하려면 매일 마음을 다잡아 줄 말씀이 필요하다. 문제는 조급한 마음 때문에 진득하게 앉아 말씀을 읽고 묵상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이다. 그래서 준비했다. 크리스천 수험생 학부모에게 매일 필요한 에너지를 더해 줄 ‘100일간의 하루 3분 급속 충전!’
매일 성경에 등장하는 믿음의 선진들이 전해주는 응원의 메시지와 기도를 통해, 입시 준비 기간 동안 새 힘을 얻을 수 있다.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까
나의 도움은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에게서로다”
_ 시편 121편 1-2절
[이 책의 구성]1min Word성경의 검, 즉 말씀으로 든든하게 무장해 보세요.
1min Cheer믿음의 선진들은 인생의 시련을 어떻게 통과했을까요?
선진들에게 듣는 응원 메시지를 방패 삼아 입시 준비에 힘을 얻어 보세요.
1min Prayer자, 이제 말씀도 읽고 선진들의 메시지를 들었으니,
단단한 투구를 쓸 차례!
오늘 깨달은 내용으로 기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