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네스 해긴케네스 E. 해긴 목사님은 17세 때 선천성 기형 심장병과 불치의 혈액에 관계된 질병에서 기적적으로 치유를 받았다. 그 이후로 그가 사역을 하기 시작한 케네스 해긴 미니스트리는 70년간 세계적인 사역을 하셨다.
해긴 목사님이 2003년에 주님의 부르심을 받아 천국에 가셨지만, 그가 창립한 케네스 해긴 선교재단의 라디오 프로인 ‘오늘을 위한 레마’(Rhema for Today)는 미국 내 150개 이상의 방송국을 통해, 그리고 전 세계에서는 인터넷으로 들을 수 있다.
이 미니스트리의 라디오 프로그램인 '방송 믿음 세미나(Faith Seminar of the Air)'는 미국 전역과 100여개의 나라에서 들을 수 있다. 그 외에도 무료로 배포하는 월간지인 '믿음의 말씀(The Word of Faith)', 전국적으로 행해지는 '신유전도집회', 레마(RHEMA) 성경 통신학교, 레마 성경 훈련소, 레마 동창회와 국제 레마 목회자 협회 및 교도소 사역이 있다.(무료 월간지 ‘The Word of Faith'를 받아 보기 원하시면, www.rhema.org→media→magazine→word of faith magazine에 접속하여 신청하시거나, 혹은 다운로드를 받아 보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