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모든 소리를 멈출 때
주님의 음성이 들린다!적막한 고요 속에서 친밀하게 그분과 교제하는 삶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하나님의 음성 듣기를 갈망하며 어떻게 들어야 할지 알고 싶은 분
- 하나님의 음성을 들으며 친밀한 관계로 나아가고 싶은 분
- 예기치 못한 고난으로 두렵고 믿음이 흔들리는 분
- 하나님께서 내게 관심 없으신 것 같아서 낙심이 되는 분
- 나를 위한 하나님의 놀라운 계획이 이뤄질 날을 고대하는 분
출판사 리뷰“하나님이 정말 나를 보실까? 그분이 내게 말씀하고 싶으실까? 그분이 하시는 말씀을 내가 들을 수 있을까?”
여기 청력을 잃고, 하마터면 믿음을 거의 잃을 뻔한 한 여인의 이야기가 있다. 소중히 여기던 모든 것을 다 잃을 뻔했던 자신의 과거와, 의심과 연약함에도 끊임없이 신실하게 대해주신 하나님에 관한 이야기이다.
세 아이의 엄마이던 저자는 청력 상실을 진단받은 후, 고난 앞에서 절망하고, 하나님이 자신을 외면하신다 느껴서 분노했다. 그러나 낙심과 불안 속에서 마침내, ‘착한’ 크리스천으로 살아온 자신의 진짜 내면을 발견하게 된다.
난청 재활훈련 과정을 통해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법을 배운 저자는 무엇을 기도해야 할지 알려주시는 주님의 음성을 통해 올바른 기도, 더 많은 사역을 감당할 수 있었고, 이제 그분의 음성을 듣는 데 난청인 우리도 주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자 한다.
자신의 고난과 약함을 통해 어떻게 하나님께 반응하고 나아가 그분께 귀 기울일 수 있는지 저자에게 들으라. 주님의 음성을 듣는 친밀한 교제로 지금 주님이 당신을 초대하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