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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별없는 복음  
(BLOODLIN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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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역자 : 존 파이퍼/윤종석  |  출판사 : 도서출판 두란노
발행일 : 2013-06-17  |  (150*225 )mm 372p  |  978-89-531-1938-3
  • 판매가 : 22,000원19,800원 (10.0%, 2,2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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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켈러, 김인중, 송태근, 양희송, 이재환, 유해근, 조성돈, 지형은 추천!

인종차별과 십자가 복음에 대한 탁월하고도 위험한 책!
존 파이퍼의 간증과 고백, 신학과 열정이 담겨 있어,
우리 가슴에 열망을 불러일으키게 해주는 책!

존 파이퍼는 “나는 인종차별주의자였습니다!”라고 고백한다.

글로벌 시대 다문화 사회, 우리가 믿는 복음의 재정립이 필요하다.
당신은 차별없는 복음의 관점 위에 서 있는가?

“우리는 예수의 혈통 안에서 한 가족입니다.”


올해 (2013년 3월) 부활절 예배를 끝으로 지난 33년 동안 시무했던 베들레헴 침례교회 (Bethlehem Baptist Church, 미니애폴리스 소재)를 사임했다. 그는 목회 말년에, 아직도 우리 안에 극심한 ‘차별’의 문제가 있으며, 복음만이 차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음을 깨닫고 이 책을 썼다.
그는 이 책에서 자신의 경험을 솔직하게 나눈다. 자신이 바로 인종차별이 극심했던 남부에서 청소년기를 보냈기 때문에 인종차별에 냉담했다는 것이다. 신학을 배우고, 독일 유학 시절 유태인 수용소를 다녀오면서 비로소 차별의 문제에 깊은 관심을 갖게 되었다고 고백한다.
그는 이 차별의 문제가 21세기 현대 사회 곳곳에서 여전히 성행되고 있음을 지적한다. 그리고 어떤 철학이나 신념이나 강연도 뿌리 깊은 인종 간, 빈부 간, 지역 간의 차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없으며, 이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유일한 희망은 바로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임을 제시한다.
그가 시무한 베들레헴침례교회는 인종 간의 화합을 추구하기 위한 여러 시도를 했고, 이런 구체적인 방법 역시 책에 담았다. 뿐만 아니라 존 파이퍼는 직접 흑인 소녀 탈리사를 입양하고, 빈민가에서 사는 등 ‘차별의 문제와 십자가의 복음’에 대한 신념을 말로만이 아니라 삶으로 실천하고 있다.
존 파이퍼는 이 책 서문에서 차별이 그냥 상상이나 망상이 아니라 현실에 빚어지고 있는 일임을 마틴 루터 킹의 연설을 인용해서 강력하게 도전하고 있다. 외국인 근로자들이 몰려오는 다문화 사회에서, 또 사회 안의 빈부, 학벌, 지역의 차별의 문제를 가
지고 있는 우리 사회에 이 책은 큰 도전과 진정한 해결책을 안겨줄 것이다.



***(서문에서 발췌)
인종차별의 독화살에 맞아 보지 않은 사람들의 입에서는 “기다리라”는 말이 쉽게 나올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악한 폭도가 당신들의 부모를 마음대로 죽이고 동기간을 기분 내키는 대로 익사시키는 것을 보았다면, 증오에 찬 경찰관들이 당신들의 흑인 형제자매를 욕하고 발길질하고 죽이기까지 하는 것을 보았다면, 2천만 흑인 형제의 대다수가 이 풍요로운 사회에서 가난이라는 답답한 우리에 갇혀 질식당하고 있는 것을 본다면….
당신들도 여섯 살배기 딸에게 텔레비전 광고에 나오는 놀이공원에 갈 수 없는 이유를 대지 못해 졸지에 혀가 굳고 말더듬이가 된다면, 흑인이라 놀이공원에 갈 수 없다는 말을 듣고 딸의 눈에 그렁그렁 맺히는 눈물을 본다면, 그 어린 마음에 벌써부터 열등감이라는 불길한 먹구름이 끼는 것을 본다면, 무의식중에 백인에 대한 원한이 싹터 점점 성격이 비뚤어지는 모습을 본다면….
당신들도 다섯 살배기 아들한테서 “아빠, 백인들은 왜 이렇게 흑인들을 못살게 굴어요?”라는 질문을 받고 대답을 쥐어짜내야 한다면, 먼 길을 이동할 때도 흑인을 받아 주는 모텔이 없어 밤마다 자동차 안에서 쭈그리고 자야 한다면, ‘백인용’과 ‘유색인용’이라는 지긋지긋한 표지판에 날마다 굴욕감을 느껴야 한다면, 이름 대신 ‘껌둥이’로 불리고 나이와 상관없이 하대를 당해야 한다면, 당신들의 아내와 어머니가 결코 ‘부인’이라는 존칭을 듣지 못한다면….

킹은 또 자신이 극단주의자라는 비난에 이렇게 응수했다.
“너희 원수를 사랑하고, 너희를 저주하는 자를 축복하고, 너희를 미워하는 자에게 선을 행하고, 너희를 악하게 이용하고 박해하는 자를 위하여 기도하라” 하신 예수는 사랑의 극단주의자가 아니었습니까? “오직 정의를 물 같이, 공의를 마르지 않는 강 같이 흐르게 할지어다”라고 한 아모스는 정의의 극단주의자가 아니었습니까? “내가 내 몸에 예수의 흔적을 지니고 있노라”고 한 바울은 기독교 복음의 극단주의자가 아니었습니까?
“저는 여기에 서 있습니다. 이렇게밖에 할 수 없습니다. 그러니 하나님, 저를 도와주소서”라고 한 마르틴 루터(Martin Luther)도 극단주의자가 아니었습니까? “내 양심을 팔아먹느니 차라리 죽는 날까지 감옥에 있겠다”고 한 존 번연(John Bunyan)도 그렇지 않습니까? “절반의 노예, 절반의 자유로는 이 나라가 살아남을 수 없다”고 한 에이브러햄 링컨(Abraham Lincoln)도 그렇지 않습니까? “우리는 모든 인간이 평등하게 창조되었다는 이 자명한 진리를 천명한다”고 한 토머스 제퍼슨(Thomas Jefferson)도 그렇지 않습니까? 그러므로 문제는 우리가 극단주의자가 될 것인지 여부가 아니라 어떤 부류의 극단주의자가 되겠는가 하는 것입니다. 증오의 극단주의자와 사랑의 극단주의자, 그중 어느 쪽이 되겠습니까?

끝으로 킹은 교회를 향하여 강력하게 호소한다. 1963년 그때 못지않게 오늘날에도 그대로 적용되는 말이다.

교회가 아주 강했던 때가 있습니다. 초대교회는 신앙 때문에 고난 받기에 합당하게 여겨짐을 기뻐했습니다. 그때의 교회는 그저 여론의 뜻과 기준을 반사하는 온도계가 아니라 사회 규범을 변화시키는 온도조절기였습니다.… 그러나 오늘의 교회에는 이전과 달리 하나님의 심판이 머물러 있습니다.
초대교회의 희생 정신을 되찾지 않는다면, 오늘의 교회는 진정성과 수많은 무리의 충절을 잃은 채 20세기와 무관한 무의미한 사교 집단으로 전락할 것입니다.
이것이 1963년 버밍햄의 감옥에서 울려 나온 마틴 루터 킹의 예언적 목소리였다.
내가 자라난 곳, 그린빌

나는 1946년에 테네시 주 채터누가에서 태어나 생후 6개월 되던 때부터 줄곧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그린빌에서 자랐다. 인종과 관련한 나의 무거운 짐은 사우스캐롤라이나에서 보낸 성장기에
싹텄다.
1860년에 사우스캐롤라이나 주의 인구는 약 7십만 명이었다. 그중 60퍼센트(42만 명)가 흑인이었고, 그중 9천 명을 제외하고는 전부 노예였다. 아버지가 태어나기 59년 전밖에 되지 않는 불과 150년 전의 일이다. 그로부터 90년 후인 내가 아홉 살 때에도 그린빌에 인종 분리가 거의 절대적으로 강제 시행되고 있었다. 급수대, 공공 화장실, 공립학교, 공설 수영장, 버스 좌석, 주택, 식당, 병원이나 치과의 대기실, 버스 정류장 대합실 등 어디나 마찬가지였다. 내가 다니던 교회를 비롯하여 교회들에도 그 나름의 분리가 있었다. 1962년에 나의 모(母)교회는 투표를 통해, 흑인을 예배에 들어오지 못하게 하기로 결의했다. 이것이 나의 고향이다. 그러니 거기서 자란 흑인 청년, 또는 한 세대 전에 애틀랜타에서 자란 마틴 루터 킹 같은 사람이 자유주의 기관(시카고 신학대학원이나 크로저 신학대학원 같은)에서 신학 교육을 받은 것은 당연한 일이다. 근본주의와 복음주의를 표방하는 학교들이나 기관들은 흑인을 철저히 차별했고, 남부의 학교들일수록 특히 더 심했다.
양심적으로 고백하건대, 아무리 그럴싸하게 온갖 합리화를 했어도 결코 ‘평등한 분리’가 아니었다. 존중과 정의와 사랑이 아니었고, 따라서 기독교가 아니었다. 인간을 비하하는 흉측한 일일 뿐이었다. 곧 보겠지만, 나도 거기에 공모했기 때문에 회한이 많다.
이 책의 초점은 철저히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에 있다. 내 삶과 희망은 복음에 빚진 것이다. 복음이 없다면 나는 아직도 인종차별주의자로 교만하게 활보하고 다니거나, 아니면 ‘백인의 죄책감’에 죽도록 시달리고 있을 것이다.

나는 인종차별주의자였다
그 시절의 나는 명백한 인종차별주의자였다. 유년기와 청소년기의 내 태도와 행동에는 거의 모든 면에서 백인우월주의가 배어 있었다. 무심한 죄에서 깨어나다.
인종차별에 무심한 죄에서 나를 깨어나게 한 가장 잊지 못할 순간 중 하나가 대학 졸업반 때 찾아왔다. 1967년 12월에 결혼을 1년 앞두고 노엘과 함께 대규모 어바나 선교대회에 참석했다. 보수침례교 해외선교회 총재이자 파키스탄에서 선교사로 사역했던 워렌 웹스터(Warren Webster)가 수천 명의 학생들 앞에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한 학생이 질문을 던졌다.
“총재님이 선교지에 있는 동안 총재님의 딸이 파키스탄 사람과 사랑에 빠져 결혼하기 원한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분명히 이 질문은 웹스터에게 인종이나 민족의 딜레마가 되리라는 우려의 관점에서 제기된 질문이었다(그때는 마틴 루터 킹이 암살되기 넉 달 전이었다). 웹스터는 굉장히 단호하게 대답했다. “하나님을 모르는 미국의 백인보다 파키스탄의 그리스도인이 낫습니다!” 실제 표현은 그보다 더 직설적이었던 것 같다(미국의 부유한 금융업자라는 말도 들어가지 않았나 싶은데 확실히는 모르겠다).
표현이야 어찌됐든 그 말은 노엘과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중략)

처참한 현실을 실감하다
그 후로 독일에서 3년(1971년 6월부터 1974년 6월까지)을 지내면서 1972년 크리스마스 때만 고국을 다녀갔다. 3년 동안 자기 나라를 떠나 사는 이점은 가히 헤아리기 어렵다. 나 자신이 미국과 미국 교회보다 훨씬 큰 현실의 일부로 느껴졌다. 게다가 끔찍한 인종차별주의인 독일 나치즘의 역사가 불과 26년 전의 일이었다. 히틀러는 내가 태어나기 1년 전에 자살했다.
우리가 살던 뮌헨에서 북서쪽으로 16킬로미터 거리에 다하우 강제수용소가 보전되어 있었고,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Nie Wieder)이라는 이름의 기념관도 함께 있었다. 물론 일요일에 나들이 삼아 갈 만한 곳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우리는 갔다. 철조망, 줄지어 선 막사, 3층짜리 좁은 침상, 화장용 노(爐), 교수형에 쓰던 방, 허울 좋은 샤워장 등 모두가 그대로 있다. ‘지배 민족’이라는 아리아인족의 진화론적 우월성에 대한 신념이 그렇게 증언되고 있었다. 인종차별의 처참한 잔재가 물리적, 은유적으로 내 삶의 지척에 있다 보니 내 사고의 방향 전환이 긍휼 쪽으로 더욱 굳어졌다.

교외의 교실에서 도심의 교구로
1979년 가을, 더 넓은 범위의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적용하고 싶은 열정 때문에 직업의 위기에 빠졌다. 벧엘 대학에 통지하고 교회를 알아보기 시작했다. 1980년 여름에 베들레헴 침례교회의 청빙을 수락했다. 미니애폴리스 도심부의 언저리에 위치한 109년 된 도심 교회였다. 내 생각에 그 위치는 내 열정을 실현하기에 안성맞춤이었다. 서쪽은 부유층의 상업 지역이었고, 북쪽으로는 하얀 천장의 메트로돔 경기장(한창 건축 중이었다)과 경공업 단지가 있었다. 동쪽에는 미네소타 대학교가 있었고, 남쪽은 그 도시에서 가장 가난하고 인구 분포가 다양한 엘리엇 공원과 필립스 지역이었다.
우리는 그 도시로 이사하여 그 뒤로 쭉, 교회에 걸어 다닐 만한 거리인 엘리엇 공원과 필립스 지역에 살고 있다(어언 30년이 다 되었다). 2005년 현재 이 지역의 인종별 인구 분포는 백인 24.6퍼센트, 흑인 29퍼센트, 히스패닉 22퍼센트, 미국 원주민 11퍼센트, 아시아인 5.9퍼센트, 기타 7.4퍼센트
다.12 세월이 가면서 이민 추세도 변화하여 다양한 집단이 때로 증가하기도 하고 감소하기도 했다. 어쨌든 11번가 사우스의 내 서재 창밖으로 내다보이는 인파의 구성은 대략 그렇다.

50세에 흑인 소녀를 입양하다
여기가 내가 있고 싶었던 곳이다. 나는 여기서 죽고 싶다. 물론 하나님이 나를 다른 곳으로 옮기실 수도 있다. 하지만 내가 이 다민족의 자리를 떠나려면 명명백백한 하나님의 부르심이 있어야 한다. 이 동네에서 네 아들을 키우며 노엘과 내가 하던 우스갯소리가 있다. 우리 집에 텔레비전이 없는 이유는 우리 아이들이 거리에서 저녁 뉴스를 그대로 볼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이다.
1996년 쉰 살이 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조지아 주에서 전화 한 통이 걸려 왔다. 아내의 친구이자 낙태를 반대하는 사회사업가는 노엘에게 이렇게 말했다. “가정이 필요한 어린 소녀가 하나 있는데 왠지 당신 생각이 났어요.” 딸을 달라고 기도했던 노엘에게 하나님은 그때까지 네 아들을 주셨다. 혹시 기도 응답일까? 쉬운 결정은 아니었다. 내 나이는 50이었고 그 소녀는 흑인이었다. 나이 쉰에 다시 아이를 기른다는 것은 계획에 없던 일이었다. 어떤 사람들은 고민하는 것 자체를 무모하게 여겼다.
그 무렵 노엘과 나는 오래오래 걸으며 함께 주님을 구하곤 했다. 결국 응답을 받았다. “아내를 사랑하고, 이 어린 소녀를 네 친딸처럼 사랑하며, 죽는 날까지 인종 화합에 헌신하라.” 타인종과 한식구가 되는 것보다더 목사의 마음을 인종의 다양성에 얽어매는 것은 없다. 그때가 15년 전이었다. 지난 세월 우리 교회는 인종간 · 민족간 다양성과 화합을 더 깊고 넓게 추구해 왔다(그동안 우리 교회가 한 일의 일부를 부록 3에 소개했다).

나는 다민족 도심의 모범적 목사가 아니다
지금 성공한 다민족 지도자로서 이 책을 쓰고 있는 게 아니다. 나는 성공한 사람이 아니며, 인종간 다양성의 전문가도 아니다. 다민족 교회를 위한 실용적 묘책을 찾으려 한다면, 여기서 작별을 고하는 게 좋겠다. 나에게는 그런 게 없다. 이 책을 쓰는 이유는 성경의 진리, 내 마음의 확신, 내 가슴의 열망 때문이다.
인종간 다양성과 화합을 궁극적으로 유의미하게 이루려면 복음만이 유일한 희망이라 믿는다. 복음이란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대신하여 십자가에 죽으심으로 하나님의 진노를 제하시고 죄 사함과 성화(聖化)의 능력을 주신다는 기쁜 소식이다. 인종간 · 민족간 다양성을 신속 · 간편하게 하려고 복음의 충만함을 버린다면, 고작 하나님 나라의 그림자와 모조품을 지어내는 것뿐이다. 그리스도를 높이는 다양성과 화합은 복음으로만 가능한데, 그 유일한 길을 잃는 것이다. 다른 모든 종류는 그럴싸한 함정에 지나지 않는다. 사람이 만일 완전한 다양성을 얻고도 제 목숨을 잃으면 무엇이 유익하겠는가?
추천의 글 . 팀 켈러
프롤로그

Part 1 나는 인종차별주의자였다
1. 마틴 루터 킹의 절규
2. 나는 인종차별주의자였다
3. 나는 갚아야 할 복음의 빚이 있다

Part 2 차별의 독화살, 세상을 병들게 하다
4. 변화는 이미 시작되었다
5. 가슴 아픈 후퇴, 차별이 부추겨지다
6. 차별이 수많은 사람들을 익사시키고 있다

Part 3 복음은 차별을 깨뜨리는 다이너마이트다
7. 길을 잃어버린 세상에 평화를 투척하다
8. 윌리엄 윌버포스 같은 용감한 사람이 필요하다

Part 4 은혜의 신학, ‘예수의 혈통’이 되다
9. 하나님 나라는 ‘피부색’이 아니라 ‘믿음’이다
10. 예수의 피의 능력이 인종을 뛰어넘다
11. 하나님이 선택한 자를 무시하는 것은 죄다
12. ‘예수의 혈통’에 동참할 수 있게 되다

Part 5 세상의 기준으로 차별하지 말라
13. 죄에 대해 죽은 것처럼, 차별에 대해서도 죽으라
14. 화해를 위해 복음의 법에 생사를 걸라
15. 세상의 기준으로 사람을 차별하지 마라
16. 모든 민족을 향한 하나님의 열망을 외면하지 말라

Part 6 삶의 구석까지 주님의 영광이 빛나게 하라
17. 인종간 결혼, 막을 이유가 없다
18. 편견과 선입견으로 판단하지 말라

에필로그
부록 1 인종이란 존재하는가
부록 2 하나님 중심의 신학과 미국 흑인의 경험
부록 3 우리 베들레헴 침례교회가 추구한 방법
부록 4 노아의 저주에 담긴 의미는 무엇인가
존 파이퍼의 책은 항상 읽는 이들의 가슴에 뜨거운 열망을 불러일으킨다. 이 책을 통해 공동체 안에서 일어나고 있는 다양한 차별을 극복하고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 되는 길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것이다.
김인중 _안산동산교회 담임목사

존 파이퍼는 많은 인류가 앓고 있는 이 무서운 병의 정체를 절실히 깨닫고 가슴을 치며 하루 속히 온 인류가 치료받아야 한다고 절규하고 있다. 어떤 이론과 지식도 이 인종차별의 벽을 허물어뜨리지 못할 것이다. 인종차별을 파괴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은 복음이다. 한국인 모두가 읽었으면 좋겠다.
이재환 _컴미션 국제 대표

파이퍼 목사는 그리스도의 대속적 죽음이라는 복음 사건을 차별과 배제의 근본적 치유책으로 제시한다. 죄로 인한 차별의 오염으로 고통당하는 이들에게 위로를, 복음이 삶의 유일한 희망임을 다시 확인하기 원하는 이들에게 소망을 줄 것을 확신하며 일독을 권한다.
송태근 _삼일교회 담임목사

인종 문제로 치열했던 60년대로부터 50년이나 지난 지금 이 책을 쓰는 것이 대체 어떤
의미인가 묻겠으나, 책을 읽고 나면 그가 자신의 가족과 더불어 시간의 검증을 버텨냈다.
이를 바탕으로 복음의 정수를 폭발적으로 드러냈다는 점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낼 것이다.
한국의 복음주의에 던지는 도전이 심대하다.
양희송 _청어람아카데미 대표

우리나라는 이미 다문화 다민족 시대로 진입하였다. 이 시점에 본서의 출간은 매우 시의적절하다. 미국 교회 안에서 느낀 편견과 차별의 경험을 한국 교회에 그대로 대입한다면 많은
부분에서 새로운 도전을 받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유해근 _나섬공동체 대표, 재한몽골학교 이사장

우리는 혈통주의, 그중에서도 순혈주의에 매여 있다. 다문화사회에서 때론 폭력이 되기도 한다. 이 허상을 깨고 세계를 품는 그리스도의 보혈을 이 책은 이야기한다. 저자의 진솔한 고백과 탐구는 우리에게 복음이 무엇이냐고 묻고 있다.
조성돈 _실천신학대학원대학교 교수

창세기 12장 1절은 하나님이 아브라함을 부르시는 말씀이다. 이 위대한 부름의 근본에는 ‘고향과 친척과 아버지의 집을 떠나는 것’이 포함돼 있다. 존 파이퍼의 언어로 말하면 인종을 넘어서는 것이다. 이 명령에 진지하게 순종하지 않으면 기독교 복음은 없다. 이 명령을 외면하는 사람은 기독교를 진리에서 하나의 문화적 종교 현상으로 변질시킨다.
지형은 _성락성결교회 담임목사
존 파이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없다면, 나는 아직도 인종차별주의자로 교만하게 살고 있을 것입니다.”

미국의 대표적인 복음주의 리더로 존경받는 존 파이퍼 목사.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그린빌에서 자란 그는 휘튼대학을 졸업한 뒤 풀러신학대학원(목회학석사)과 독일 뮌헨대학교(신학박사)에서 학위를 받았다.

「존 파이퍼의 거듭남」, 「당신의 입을 거룩하게 하라」(이상 두란노), 「존 파이퍼의 생각하라」(IVP) 등 40여 권의 저서가 있다. 그의 설교와 목회 컨퍼런스 자료는 desiringGod.org에서 볼 수 있다. 아내 노엘과의 사이에 아들 넷, 딸 하나(입양한 흑인 딸 탈리사), 손자손녀 열둘을 두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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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차별없는 복음
저자존 파이퍼
출판사도서출판 두란노
크기(150*225 )mm
쪽수372
제품구성상품설명 참조
출간일2013-06-17
목차 또는 책소개상품설명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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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 발송과 동시에 상품의 훼손이 진행되는 경우
악기/음향영상기기 · 사용 흔적이나 설치를 한 경우
· 부품이 망실되었거나 임의로 탈착시켰을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