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 휴무일 안내]
■ 업체 휴무일 : 04월 23일(수)
■ 발송 재개일 : 04월 24일(목)
업체 휴무로 인하여
04월 23일(수) 이후 주문은
04월 24일(목) 부터 순차적으로 출고 됩니다.
인간의 행복과 하나님의 뜻에 관한 심대한 담론
하나님이 당신의 행복을 원하지 않으신다고 생각하는가? 행복에 대한 그리스도인의 편견과 오류그리스도인이 고난을 부정하거나 무시해서는 안 되지만 그리스도인의 원동력은 전염성 있는 기쁨이어야 하고, 내면에서 행복과 평안과 자족이 솟아나야 한다.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가 누리는 것들에 다른 사람들이 매혹될 정도가 되어야 한다. 그런데 이와 반대로 그리스도인은 쉽게 분노하고 비판적이며 의무에 쫓기는 사람들로 인식될 때가 많다.
우리는 왜 더 행복하지 못할까?
불행히도 많은 그리스도인이 하나님은 우리가 거룩하기를 원하지 행복하기를 원하지 않으시며 기쁨과 행복은 근본적으로 다르다고 배웠다. 심지어 하나님 자신마저 행복하지 않다고 느낀다. 하지만 이것은 조금도 사실이 아니다.
행복하신 하나님 그리고 ‘행복의 신학’하나님은 행복하시며 우리도 행복하기를 원하신다. 그렇지 않다면 성경이 그분을 “행복하신 하나님”이라 기록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하나님이 복음을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이라 하지 않으셨을 것이며, 우리의 영원한 행복을 위해 극한의 희생을 치르지 않으셨을 것이다.
우리는 천국과 새 땅에서 상상을 초월하는 행복을 누릴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지금 여기서 큰 행복을 경험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저명한 신학자인 랜디 알콘이 이 심대한 담론의 세계로 우리를 안내한다. 그는 무엇보다 행복에 대한 그리스도인의 편견과 오류를 불식시킨다. 곧 하나님이 우리가 행복하기를 원하실 뿐 아니라 그분 안에서 행복할 것을 명하시고 능력까지 주신다는 성경의 증거를 제시한다.
현재까지 행복을 주제로 저술된 책 중 가장 논리적으로 견고하다고 평가받고 있는 이 책에서 저자는 기쁨과 평안과 영생의 근원에 다가가는 법과 하나님이 무한한 은혜로 베푸시는 모든 행복을 누리는 법을 알려준다.
하나님이 모든 자녀의 눈에서 눈물을 닦아주실 그날은 아직 오지 않았지만 반드시 올 것이다. 이 책은 기쁨과 행복에 대한 우리의 시각을 변화시켜 그날까지 우리의 마음을 굳게 붙들어줄 것이다.
▒ 대상 독자 ▒행복을 갈망하는 모든 그리스도인
행복의 본질이 무엇인지 알고 싶어하는 사람
기독교가 행복을 가로막는 종교라고 생각하는 사람
인간 존재의 이유와 행복의 근원을 찾는 사람
하나님 안에서 행복을 누리는 법을 알고 싶은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