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 휴무일 안내]
■ 업체 휴무일 : 04월 24일(목) ~ 04월 25일(금)
■ 발송 재개일 : 04월 28일(월)
업체 휴무로 인하여
04월 24일(목) ~ 04월 25일(금) 이후 주문은
04월 28일(월) 부터 순차적으로 출고 됩니다.
불확실한 삶에서 하나님을 붙들고 씨름하다
이해할 수 없는 하나님의 길, 그 앞에서 전율하고 신뢰하라!
“이 책 덕분에 나는 달라지고 더 나아질 것이다.
당신도 그럴 것이다!”
_이만열, 필립 얀시, 제임스 휴스턴, 짐 달리 등 추천아무리 뜨겁게 기도해도 우리가 원하는 대로 인생이 풀리지 않고, 오히려 하나님은 우리의 기도에 침묵하시거나 우리의 기대와 완전히 다른 방향으로 나아가시는 것처럼 보일 때도 있다. 이렇게 그분의 생각과 길을 이해할 수 없을 때 우리는 어떻게 반응하는가? 그분에게서 달아나거나 그분의 말씀을 내 뜻에 맞게 왜곡하지는 않는가? 아니면 두려움에 떨면서도 그분을 신뢰하는가?
평생 저명한 기독교 상담가로 살아온 래리 크랩은 70대가 되어 노화, 암 투병, 가까운 이들의 죽음을 겪게 되었다. 이러한 경험은 인간이 이해할 수 없는 하나님의 생각과 길에 대해 더 깊이 묵상하는 자리로 그를 이끌었다. 힘겨운 숙고 끝에 그는 비록 우리가 하나님의 길을 이해하지 못하여 두려움 속에 전율하게 되어도 그분의 선한 목적을 끝없이 신뢰하라고 후배 그리스도인들을 격려한다.
[출판사 리뷰]현실을 사는 그리스도인은 오늘도 이러한 질문에 부딪힌다!우리 각자의 인생과 온 세상에는 늘 수많은 불행과 비극이 존재한다. 하나님은 왜 이런 상황을 그냥 두고 보시는 것일까? 그분은 왜 이 상황을 바꾸어 달라는 우리 기도에 응답하지 않으시는가? 그분의 생각과 길을 도저히 이해할 수 없을 때 그리스도인들은 어떻게 해야 하는가?
성경은 무엇을 말하고, 우리는 그것을 어떻게 적용할 것인가?래리 크랩은 성경에서 요나, 사울, 하박국, 이렇게 세 명의 인물을 택하여, 이해할 수 없는 하나님의 길 앞에서 사람들이 보이는 반응을 설명하는 것으로 책을 시작한다. 요나는 하나님의 말씀을 이해할 수 없을 때 거부하고 달아났다. 바울이 되기 전의 사울은 그분의 말씀을 자기 뜻에 맞게 왜곡했다. 하박국은 그분의 이해할 수 없는 길 앞에서 전율했지만 그분이 결국 선한 일을 행하실 것이라고 신뢰했다.
그렇다면 하나님이 우리 가운데 이루실 선한 일은 과연 무엇인가? 래리 크랩은 수많은 그리스도인이 순진하게 바라는 ‘복된 인생’-건강, 번듯한 직장, 물질적 부-은 하나님이 추구하시는 목적이 아니라고 단호하게 말한다. 그분이 이루고자 하시는 선한 목적은 우리가 그분의 거룩함과 사랑에 걸맞은 제자로 성장하는 것이다. 그분은 이 목적을 위해 우리 인생의 좋은 일과 나쁜 일 모두를 사용하신다. 이는 우리가 인생의 고통을 면제받을 수 없다는 뜻이 된다. 인생에서 끊이지 않고 찾아올 고난 때문에 두렵고 떨리더라도,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그저 하나님의 선한 목적을 신뢰하는 것과 우리를 ‘작은 그리스도’로 빚어 가시는 성령님의 형성 사역에 영혼을 여는 것뿐이다.
탁월한 기독교 상담가 래리 크랩이 전하는 인생과 신앙의 실전 지혜!래리 크랩은 이러한 영적 성장의 지혜를 간결하게 두 단어로 표현한다. ‘전율하라.’ 그리고 ‘신뢰하라.’ 이 두 단어에 담긴 지혜의 신비를 설명하기 위해, 그는 성경의 여러 사례를 보여 줄 뿐만 아니라 자신의 개인적 경험을 가감 없이 고백한다. 이러한 이야기의 깊이와 솔직함은, 이해할 수 없는 하나님의 생각과 길을 신뢰하라는 그의 권면에 간곡함을 더한다. 이제는 70대에 이른 선배 그리스도인이 후배 그리스도인들에게 전하는 간절한 권면을 귀 기울여 들으라.
[독자 대상]_인생과 신앙의 질문 앞에서 하나님을 만나길 원하는 그리스도인
_그리스도인의 인생에 생기는 불행과 고난을 이해할 수 없는 평신도
_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로 고민하는 이들을 상담하는 목회자, 상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