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 휴무일 안내]
■ 업체 휴무일 : 04월 24일(목) ~ 04월 25일(금)
■ 발송 재개일 : 04월 28일(월)
업체 휴무로 인하여
04월 24일(목) ~ 04월 25일(금) 이후 주문은
04월 28일(월) 부터 순차적으로 출고 됩니다.
가슴 벅찬 바울의 구원 이야기!
톰 라이트의 알기 쉬운 로마서 해설 * 톰 라이트의 <하나님 나라 신약성경> 본문을 포함하고
번역을 새롭게 손 본 “모든 사람을 위한 로마서2”* 톰 라이트의 알기 쉬운 로마서 해설『모든 사람을 위한 로마서』2권. 이 책은 복음에 대한 권위 있는 요약이자 바울의 대표 서신서인 로마서를 누구나 알기 쉽게 해설한다. 로마에 사는 그리스도인들에게 보낸 편지는 바울의 걸작이다. 이 편지는 다양한 주제를 다양한 각도에서 다루되, 모든 주제를 신속하고도 강력하게 전개되는 사고의 흐름 속으로 끌어들인다. 로마서는 온통 예수님에 대한 복음을 통하여 자신의 능력과 은혜를 드러내시는 하나님의 책이다. 로마서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도운 이 책은 단순한 교리 논쟁을 넘어 책의 갈피마다 깃들어 있는 ‘삶의 교리’를 만날 수 있다.
무엇보다 이번 개정판에는 오늘의 언어로 번역한 모든 사람을 위한 『하나님 나라 신약성경』을 탑재했으며, 번역 전반을 새롭게 교정해 더욱 읽기 쉬워졌다.
[출판사 리뷰]톰 라이트는 복음에 대한 권위 있는 요약이자 바울의 대표 서신서인 로마서를 누구나 알기 쉽게 해설한다. 단순한 교리 논쟁을 넘어 책의 갈피마다 깃들어 있는 ‘삶의 교리’를 대할 때마다, 독자들은 그 자리에서 무릎 꿇고 하나님께 회개와 감사의 기도를 드릴 수밖에 없을 것이다.
「모든 사람을 위한 로마서」제1부(1-8장)는 ‘하나님의 율법’이라는 주제를 다룬다. 로마서 8장에서 바울은 성경 전체를 통틀어 가장 격조 높은 표현으로, 율법의 목적은 생명을 주는 것임을 놀랍도록 멋지게 강조한다. 이는 그리스도인의 확신, 나아가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어떤 피조물이라도 우리를 왕이신 우리 주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다”는 바울의 확신으로 이어진다.
제2부(9-16장)에서는 특히 유대인과 이방인의 하나됨이라는 중요한 주제를 새롭게 탐구한다. 하나님은 예수님 안에서 그리고 예수님을 통하여 그분의 옛 약속을 성취하신다. 유대인이건 아니건, 메시아의 백성은 모두가 다 상속자다. 톰 라이트는 말한다. “로마서를 이해할 때, 우리 역시 바울과 함께 우리가 발휘할 수 있는 모든 영광과 찬양과 사랑과 경배를 더 쌓아올리기를 원할 것이다.”
[특징]* 각주, 원어 분석, 복잡한 신학 용어 대신 매력적인 예화, 비유가 풍부한 이야기 형식의 주석입니다.
* 세계적 수준의 학문적 성과를 일반 독자들도 쉽게 만날 수 있는 주석입니다.
* 톰 라이트가 직접 번역한 성경 본문을 현대적인 우리말로 번역하였습니다.
* 소그룹에서 함께 읽으며 성경을 연구하기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