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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동하는 기독교   어떻게 공적 신앙을 실천할 것인가
(Public Faith in Action: How to Think Carefully, Engage Wisely, and Vote with Integr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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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일 : 2017-04-24  |  (140*210)mm 362p  |  978-89-328-147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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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장에 선 기독교』의 논의를 잇는 실천적 안내서!
예수의 참 제자는 현실 정치 한가운데서 무엇을 할 수 있는가?


“제대로 투표하려는 이들, 특히 옳은 것을 실천하기 위해
고민하는 이들이라면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이다.”

「퍼블리셔스위클리」 2016년 최고의 종교 서적 TOP 10!

김선욱(숭실대학교 철학과 교수), 김회권(숭실대학교 기독교학과 교수), 양희송(청어람 ARMC 대표),
이국운(한동대학교 법학부 교수), 로널드 사이더, 제임스 스미스 외 추천!

■ 책 소개
현대의 다원적 민주주의 국가의 시민으로 살아가는 그리스도인의 책임 있는 공적 참여를 위한 실질적·실천적 안내서다. 공적 신앙이라는 화두를 던진 『광장에 선 기독교』의 논의에 이어, 구체적 영역에서 하나님의 영광과 인간의 번영을 위한 그리스도인의 공적 참여를 논한다. 예수 그리스도의 평범한 제자들이 살아야 할 공적 삶, 그런 삶이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구체적 사안, 정치적 판단의 토대가 되어야 하는 그리스도 중심의 신념들, 우리의 행동 가운데서 빛을 발해야 하는 그리스도를 닮은 성품들을 다룬다.

■ 출판사 리뷰
모든 그리스도인은 정치적 삶에 참여할 책임이 있다!

정치는 일상의 현실과 무관하지 않다. 이는 누적 인원 1,500만 명을 돌파했다는 촛불집회와 사상 초유의 탄핵 사태를 겪은, 21세기 대한민국에 살아가는 모든 사람이 인정할 수밖에 없는 진실일 것이다. 『행동하는 기독교』의 저자 미로슬라브 볼프는 이보다 한 걸음 더 나아가, “모든 삶에는 공적 의미가 가득하다”고 단언한다. 설령 신문도 읽지 않고, 투표도 하지 않고,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자기 일에만 몰두하더라도 ‘공적 삶’에서 떠날 수 없다는 말이다. 사실, 예수님이 선포하신 하나님 나라 메시지가 당대 종교와 정치 지도자들 사이에 불러일으킨 소란에서 알 수 있듯이, 기독교 신앙은 본질적으로 공적이며 정치적이다. 개인적 영성 추구, 교회 중심의 활동은 기독교 신앙의 일부분에 불과하다. 그러므로 예수님을 따르기로 헌신한 모든 그리스도인은 자신의 신앙에 비추어 공적·정치적 삶을 살아갈 책임이 있다.

하나님의 영광과 인간의 번영을 위한 공적 참여란 무엇인가?
볼프의 전작 『광장에 선 기독교』가 다원적 사회에서 기독교 신앙의 공공성에 대한 질문을 던졌다면, 그 후속편 격인 이 책은 그리스도인의 책임 있는 공적 참여에 어떤 덕목과 신념들이 필요한지 구체적으로 탐구한다. 볼프 자신이 지속적으로 탐구해 온 ‘번영’을 중요한 핵심 개념으로 삼아, 그리스도인의 공적 참여는 무엇보다 하나님께 영광이 되고 인간에게는 번영을 가져오는 것이어야 한다고 천명한다. 먼저 1부에서는 그리스도인의 공적 참여의 성경적 토대를 다루고, 2부에서는 열일곱 개의 주제를 설정하여 각 영역에서 그리스도인이 견지해야 할 신념을 예시하며, 3부에서는 그리스도인이 공적 삶에서 체현해야 할 다섯 가지 품성(용기, 겸손, 정의, 존중, 긍휼)을 숙고한다.

“우리 삶 전체에서 그리스도가 드러나시게 하라!”
이 책은 그리스도인의 공적 참여에 대한 원론적 논의는 있어 왔지만, 실제 갈등과 의견 차이를 낳는 각론이 부족한 상황에 돌파구를 마련해 준다. 환경 보호 대 경제 발전, 교육의 목표와 평등한 기회, 장시간 노동과 휴식 보장, 독신과 동성 간 결혼에 대한 시각, 불가피한 낙태와 임신부/태아를 위한 복지, 안락사와 연명 치료, 건강 산업 확대의 그늘, 무분별한 대출과 고금리 대부 등. 법과 정책의 차원뿐 아니라 개인의 태도와 일상적으로 내리는 선택들에도 깃들어 있는 신념을 밝히고, 그리스도인이 올바르게 선택하기 위해 붙들어야 할 신념이 어떤 것인지 명료하게 제시한다. 이뿐 아니라, 보다 근본적인 성품 차원으로 논의를 진행시켜 여러 사회 활동에 이미 열의가 있는 이들을 향해서도 도전한다. 그리스도인들은 단순히 선행을 하는 것뿐 아니라, 자신이 속한 곳에서 ‘그리스도들’이 되는 데까지 나아가야 한다는 것이다.

이 복잡한 시대의 일원으로 살아가는 그리스도인을 위한 든든한 지원군
결국 누구도 완전함에 이를 수 없으므로, 우리는 열린 자세로 탐구하고 서로 다른 의견에 귀 기울일 필요가 있다. 저자들은 사려 깊게도 이를 위해 ‘더 토론할 내용’을 장별로 마련해 두고, 더 깊은 논의를 위해 입문/심화 수준으로 나누어 추가적 독서 목록을 제시했다. 여기에 더해 국내 출간된 도서를 중심으로 출판사에서 가려 뽑은 ‘그 밖의 참고 자료’는, 저자들의 의견에 동의하든 동의하지 않든 이 책의 주장에 이어 자신의 주장을 세우고자 하는 독자들에게 유용한 목록이 될 것이다. 성경에서 길어 올린 지혜와 깊은 사회적 성찰, 실천적 지식이 한데 어우러진 이 책은, 이 복잡하고 어려운 시대에도 성령의 인도를 따라 신실하게 살아가고자 하는 한국 교회 성도들에게 든든한 지원군이 될 것이다.

★책의 특징
-『광장에 선 기독교』의 논의를 정리하고 구체적 실천 방법을 안내하는 실천편!
-그리스도인의 공적 참여를 위한 이슈별 성경적 토대와 구체적 정책 제안.
-가난, 환경, 교육, 대출과 대부, 결혼과 가정, 노후, 건강과 질병 등 현실에 뿌리박은 17개의 공적 어젠다 제시.
-용기, 겸손, 정의 등 공적 참여를 위해 체현해야 할 성품의 성경적 토대와 실천.
-열린 토론을 위한 ‘더 토론할 내용’, 심화 연구를 위한 ‘더 깊은 논의를 위한 자료’ 목록.
-국내 출간 도서 중심으로 선별한 ‘그 밖의 참고 자료’ 목록과 김회권 교수의 도전적 해설.
-기독교 세계관 심화 및 기독교적 사회 참여에 관심 있는 독자를 위한 최적의 자료.
공적 삶은 정치인이나 유명인사에게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다. 우리 모두 각자의 공적 삶을 산다. 모든 삶에 공적 영역이 있기 때문이다. 모든 삶은 희미하게라도 분명 정부, 경제, 교육 제도, 미디어 등의 공적 삶에 영향을 미친다. 그러므로 이는 누구든 공적 삶에 참여할 수 있다는 말이 아니라, 우리 모두가 불가피하게 그렇게 한다는 말이다. (…) 당신이 ‘정치’를 포기하기로 결심했다 해도, 즉 더 이상 투표도 하지 않고, 신문 헤드라인도 읽지 않고, 세금과 의료 제도에 관한 대화는 의도적으로 피하고, 한쪽에서 몸을 숨기고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자기 일만 한다 해도, 공적 삶에서 완전히 떠나지 못할 것이다. 오히려 당신은 제한적이고 아주 소극적이며 아마도 무책임하게 공적 삶을 살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적 삶을 사는 것이다.
-‘머리말’ 중에서.

학교 교육은 지식과 기술 습득에 머물지 말고, 성품 형성과 올바른 삶에 대한 성찰도 포괄해야 한다. 오늘날 거의 모든 사회에서 시민들은 올바른 삶에 대한 다양한 시각을 따르고 있다. 이러한 다원성을 고려할 때, 공립 교육 기관들은 올바른 삶에 대한 하나의 포괄적 시각을 옹호해서도 안 되고, 그 시각에 따라 아이들을 양육하려 해서도 안 된다. 공립학교가 수도원이나 마드라사나 예시바 같은 역할을 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만 사회적 다원성을 빙자하여 공립 교육을 지식 습득과 기술 훈련에만 국한시켜서도 안 된다. 다원적 공립학교 교육은 학생들에게 인생의 중요한 문제들을 제기하고, 그 문제들을 성찰할 자료와 기술을 제공할 수 있으며 제공해야 한다.
-‘6. 교육’ 중에서.

낙태라는 이슈와 관련하여 신앙에 충실한 기독교적 공적 참여를 하고자 할 때, 아직 태어나지 않은 인간 생명의 고귀함이 구체적으로 함축하는 바는 이것이다. 즉, 우리는 낙태 횟수를 효과적으로 줄이는 조치들을 지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임신 기간 중 어느 때에 낙태가 일어나는지에 상관없이 낙태를 줄이는 데 신경을 써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우선 한 가지 이유는, 인간 생명이 언제 시작되느냐에 관한 논의는 복잡하고 의견 일치가 되지 않으므로, 엄청나게 조심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수정된 지 훨씬 후에야 태중의 인간 생명이 시작된다는 결론에 이른다 해도, 아직 인간 생명이 아니지만 성장하고 있는 새 생명이 보호를 받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따라서 여기서 주요한 기준은, 어떤 조치들이 낙태를 줄이는 도덕적 목표를 성취할 수 있느냐다.
-‘11. 새 생명’ 중에서.

우상숭배가 다 그렇듯, 건강을 숭배하다 보면 건강의 노예가 되어 버린다. (…) 더욱이 건강에 대한 집착은, 어떤 면에서는 의를 추구하는 것과 비슷하다. 절대 완벽한 의를 이루지는 못하면서 결국 오만해지는 것처럼 말이다. 육체의 건강에 집착하다 보면 영혼에 병이 든다. 그러면 예수님의 비유에 나오는 바리새인 같은 근엄한 자세로 건강하지 못한 사람들을 경시한다. 이렇게 기도하기도 한다. “하나님, 제가 저 사람들, 저 태만한 이들, 흡연자들, 과식하는 자들, 심지어 이 게으름뱅이와 같지 않음을 감사합니다.” 이는 건강에 부주의한 것 못지않은 죄다. 또 건강에 부주의할 때 그렇듯이, 건강에 집착하는 것도 정치적 측면에 영향을 미친다.
-‘12. 건강과 질병’ 중에서.

일과 의미가 서로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고 일이 주로 직장과 관련되어 있는 문화에서, 비생산적 은퇴는 존재의 위기로 이어질 수 있다. 일이 없는 삶은 목적 없는 삶처럼 보인다. 노인들을 효과적으로 보살핀다는 것은, 의미 있는 활동을 할 기회를 제공하고 평범한 삶의 유익을 누리도록 도와주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그것은 정상적 생활이 힘든 가장 극단적인 경우를 제외한 모든 경우에, 노인들을 그저 보살핌 받는 사람들로 대하는 대신 그들의 능력을 인식하는 것을 포함한다.
-‘13. 노후의 삶’ 중에서.

누구도 자신의 소유가 아니라 하나님의 소유이므로, 또 우리 모두 하나님께 소중하므로, 우리는 우리 자신을 포함하여 어떤 인간도 고의로 죽음에 이르게 해서는 안 된다. (…) 인간에게는 고의로 인간 생명을 죽일 권리가 없다. 우리는 삶 안에서 스스로 결정권을 갖기는 하지만, 생명 연장에 관한 결정권은 없다. 또 생명은 고귀한 선물이긴 하지만, 죽음이 최악의 재앙은 아니다. 마치 생명이 ‘두 번째 하나님’인 양 생명에 매달리는 것은, 생명을 우상화하고 죽음을 실제보다 더 나쁘게 만드는 셈이다. 요약하자면, 우리는 죽음이 다가올 때 죽음을 인정하지 않으려 해서도 안 되고, 우리 자신의 경우든 동료 인간의 경우든 죽음을 재촉해서도 안 된다
-‘14. 생의 종말’ 중에서.

하나님이 우리를 위해 해 주신 일을 우리가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한다면, 그것은 그저 하나님이 명령하신 대로가 아니라 하나님이 예시해 주신 대로 하는 것이다. 그럴 때 우리는 또한 원래 지음받은 바로 그 존재가 된다. 다른 이들과의 만남이 순조로울 때, 우리는 더 우리 자신다워진다. 개인과 공동체로서 우리는 밀폐되어 봉인된 정체성을 갖도록 지음받은 것이 아니다. 사실 자신의 국가나 혈통이나 문화의 ‘순수성’을 주장한 사람 또는 집단의 여러 예에서 볼 수 있듯이, 그런 정체성을 가져 존재가 일그러지면 우리 자신과 다른 이들에게 폭력을 행사하게 된다. 우리의 정체성이 강하지만 통기성이 있을 때, 우리의 차이가 ‘유연할’ 때, 우리가 ‘포용력 있는’ 사람으로 살아갈 때, 우리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모든 인류를 환영하고 통합함으로 진정 우리 자신이 될 때, 우리는 우리가 될 수 있는 최선의 모습이 된다.
-‘15. 이주’ 중에서.

우리는 적절한 제도가 자리 잡지 않은 곳에서는 종교의 자유와 동등한 존중을 구현하는 정치 제도를 육성하고, 적절한 제도가 있는 곳에서는 그 정치 제도를 육성하기 위해 애써야 한다. 역사적으로, 그리스도인 인구가 다수인 나라들에서는 그리스도인들이 다른 신앙들을 ‘이질적인’ 것으로 여겨 그들의 종교 활동을 거부하고 제한하려는 유혹을 받는다. 그러나 그리스도인들은 이러한 유혹에 맞서서 다른 사람들이 신앙의 자유를 누릴 권리를 옹호해야 한다.
-‘20. 종교와 무종교의 자유’ 중에서.

영원불변한 하나님의 아들이 아닌 우리는, 하나님 나라에 헌신함으로 우리의 영광에 무관심해지면 어쩔 수 없이 우리 자신의 한계를 예리하게 인식하게 된다. 그 나라의 넓이와 장엄함 그리고 그것이 변화시키는 창조 세계에 대한 경외감에 사로잡히면, 상대적으로 우리 자신의 왜소함을 깨닫게 된다. 우리 삶에서 모든 선을 다 접할 수 없음을, 또 우리가 전혀 모르는 선의 세계가 있음을 알게 된다. 그와 동시에, 창조 세계의 깨어짐과, 그 나라와 너무도 다른 모습을 보고 비통해하며, 괴로울 정도로 명확하게 우리 선의 한계들을 본다. 우리는 예수님의 비유에 나오는 세리처럼 우리 자신이 죄인임을 깨닫는다(눅 18:9-14). 겸손은 자기 평가에 대한 것이 아니지만, 솔직한 자기 평가를 하게 한다.
-‘22. 겸손’ 중에서.

우리의 공동체들은 또한 행동이 필요하다. 진정한 번영을 목표로, 용기 있고, 겸손하고, 정의롭고, 존중하는, 긍휼의 마음을 가진 참여가 필요하다. 우리가 그저 자기 할 일만 하면서, 함께하는 공동의 삶이 알아서 잘되기를 기대할 수는 없다. 거기에는 세심한 집중과 사려 깊은 행동이 필요하다. 도전에 응하자.
-‘맺는말’ 중에서.
머리말

1부 확신
1. 중심이요 기준이신 그리스도
2. 그리스도, 성령, 번영
3. 맥락에 맞추어 읽기

2부 신념
4. 부
5. 환경
6. 교육
7. 일과 안식
8. 가난
9. 대출과 대부
10. 결혼과 가정
11. 새 생명
12. 건강과 질병
13. 노후의 삶
14. 생의 종말
15. 이주
16. 치안
17. 형벌
18. 전쟁
19. 고문
20. 종교와 무종교의 자유

3부 성품
21. 용기
22. 겸손
23. 정의
24. 존중
25. 긍휼

맺는말
감사의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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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설
예수님의 말씀과 행위가 그러했듯, 기독교 신앙은 본질적으로 공적이다. 그러므로 성경 말씀과 기독교적 각성은 우리의 개인적 삶뿐 아니라 사회적, 공적, 정치적 삶에서도 기준이 된다. 이 책은 우리가 실질적 문제에 당면하여 올바르게 공적 삶을 살아가려 할 때 확실한 지침과 원리를 제공한다. 『광장에 선 기독교』와 더불어, 이 책은 신앙인을 위한 『정의란 무엇인가』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김선욱 숭실대학교 철학과 교수

타계주의적 개인 구원과 교회 중심의 신앙 활동에 매몰된 그리스도인들의 시야를 넓혀 주는 감동적인 책이다. 광장으로부터 도피하려 하는 한국 교회를, 공적 토론과 정책 결정이 이루어지는 아레오바고 언덕으로 이끌어 낼 자극제가 될 것이다.
김회권 숭실대학교 기독교학과 교수

볼프의 전작 『광장에 선 기독교』가 공적 신앙에 대한 이론적 논의를 농축해서 보여 주었다면, 이 책은 그 실천과 적용을 위한 안내와 자료의 집대성이다. 공적 영역과 사적 영역 사이의 긴장과 균형을 제대로 지켜내지 못하면 최고 권력도 붕괴되는 시대를 마침 경험한 터다. 이 책이야말로 우리가 되새길 ‘기독교 세계관: 실천편’이 아니면 무엇이겠는가?
양희송 청어람 ARMC 대표

기독 지성은 오랫동안 총론에만 강하고 각론에는 약하거나 심지어 무기력하다는 비판에 시달려 왔다. 이 책은 그와 같은 비판에 대한 성실한 응답이다. 저자들은 현대 공적 담론의 핵심 주제들에 관하여 기독교의 성취와 한계를 솔직하게 보여 준다. 특히 3부가 다루는 성품의 문제는, 앞으로 공적 논의의 장에서 대화와 행동을 시도할 때 그리스도인이 견지해야 할 태도여야 한다. 공적 담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려는 그리스도인들에게 든든한 기반이 될 책이다.
이국운 한동대학교 법학부 교수

그리스도인의 정치 참여에 관한 간결하고, 읽기 쉽고, 이론적으로 탄탄한 책이다. 관련된 성경의 원리와 현대의 데이터를 능숙하게 통합하여 중요한 핵심 이슈들을 요약하는 동시에, 더 읽을 만한 중요한 자료까지 짚어 준다. 그리스도인들이 신실하게 정치에 참여할 방법에 관한 논의가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탁월한 기여를 한다.
로널드 사이더 『가난한 시대를 사는 부유한 그리스도인』 저자

문제는 공적 신앙을 실천하느냐가 아니라 그것을 ‘어떻게’ 실천하느냐다. 이 지혜롭고 신중하고 속 시원할 정도로 구체적인 논의에서, 저자들은 그리스도인들에게 사회라는 ‘함께하는 삶’에 적극적이고 사려 깊은 기여자가 되라고 권한다. 그리스도인들이 분별 있는 결론에 이르도록 여지를 마련해 주는 책이다. 양극화에 대한 해결책이 될 것이다.
제임스 스미스 캘빈 칼리지 교수, 『하나님 나라를 욕망하라』 저자

이 책은 목표를 달성했다. 다원주의 사회에서 공적으로 논의할 만한 일련의 심각한 질문들을 펼쳐 놓는 동시에, 그리스도인들에게 신앙의 렌즈를 통해 책임감을 가지고 그 답을 탐구해 보라고 권한다.
스테파니 서머스 Center for Public Justice 대표

지금 세상은 어쩌면 그 어느 때보다도 적극적인 기독교 신앙을 필요로 한다. 『행동하는 기독교』는 어떻게 하면 그리스도인으로서 우리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면서도, 공동체와 사람들이 번영하도록 믿음을 실천할지에 관해 아주 사려 깊은 모델을 제시한다. 이 책의 적용들에 다 동의하지는 않더라도, 고통당하고 있는 세상을 신실하게 잘 섬기려면 확신, 신념, 성품이 필요하다는 외침을 통해 배우고, 도전받고, 영감을 얻을 수 있다.
캐런 스왈로우 프라이어 Booked: Literature in the Soul of Me 저자

이 책은 신앙과 정치를 조화시키는 까다로운 일을 간결하게 해결했다. 이주, 빚, 동성 간 결혼, 낙태 등의 정치적 이슈를 성경적 관점에서 고려하고, 그리스도인이 사회에서 그리스도를 대표하는 사람들이 되어야 할 것을 천명한다. 제대로 투표하려는 이들, 특히 옳은 것을 실천하기 위해 고민하는 이들이라면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이다.
「퍼블리셔스위클리」(Publishers Weekly)
미로슬라브 볼프
미로슬라브 볼프(Miroslav Volf)는 전 세계 신학자와 종교 지도자들의 주목을 받는 우리 시대의 가장 영향력 있는 기독교 신학자 가운데 한 사람이다. 현재 예일 대학교에서 신학과 윤리학을 가르치면서, 예일 신앙과문화연구소(The Yale Center for Faith and Culture) 소장으로도 일하고 있다. 토니 블레어 전 영국 총리와 예일 대학교에서 “신앙과 세계화”라는 주제로 공동 강의를 했고, 『알라』에도 그 내용이 담겼다. 그가 쓴 『배제와 포용』(IVP)은 「크리스채너티투데이」(Christianity Today)가 선정한 20세기에 가장 영향력 있는 100권의 종교 서적 중 한 권으로 손꼽혔다. 『광장에 선 기독교』 『기억의 종말』(IVP), 『삼위일체와 교회』(새물결플러스), 『하나님의 말씀에 사로잡혀』(국제제자훈련원), 『베풂과 용서』(복있는사람), 『노동의 미래』(한국신학연구소) 등을 썼다.
라이언 매커널리린츠
예일 대학교에서 미로슬라브 볼프의 지도로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예일 신앙과문화연구소에서 연구 조교로 일하고 있다. 「소저너스」, 「크리스천센추리」, 「허핑턴포스트」 등에 기고하며, 비영리 의류 공정무역 단체 Just Apparel을 공동으로 설립했다.
시리즈 소개 | 세트 | 세트낱권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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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행동하는 기독교
저자미로슬라브 볼프,라이언 매커널리린츠
출판사IVP
크기(140*210)mm
쪽수362
제품구성상품설명 참조
출간일2017-04-24
목차 또는 책소개상품설명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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