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다음으로 많이 읽힌 고전 『천로역정』
원문의 감동 그대로, 눈높이는 어린이에 맞게!
쉽고, 재밌는 모험 이야기!
멋진 그림도 함께 있어요! “아이고, 이를 어쩌나!
이것 좀 봐. 이 도시가 곧 불에 활활 타올라 멸망한다고 쓰여 있어!“
크리스천은 한 책에서 자신이 살고 있는 도시가 곧 멸망할 것이라는 소식을 읽게 됐어요. 근심하며 괴로워하는 그에게 전도자가 나타나 천성으로 가기 위해서는 좁은문을 향해 가라고 알려 준답니다. 그렇게 천성으로 여행을 떠난 크리스천. 그러나 크리스천은 처음부터 수렁에 빠지고 마는데….
그의 천성을 찾아가는 여행은 어떻게 될까요?
[출판사 서평]◆ 자녀에게 왜 『천로역정』을 읽혀야 할까?존 번연의 『천로역정』은 1678년에 출간되어 400년이 가깝도록 많은 이들의 영혼을 깨우치며 감동을 주고 있다. 주인공 ‘크리스천’이 천성을 향해 순례의 길을 시작하는 것부터 천성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주면서 구원의 은혜와 복음의 진리를 생동감 있게 전한다.
『천로역정』은 어린이부터 신학자에 이르기까지 반드시 필요한 책으로 여겨져 왔다. 아직 예수 그리스도의 도를 모르는 이에게는 전도의 도구로, 이미 구원의 은혜를 입은 성도에게는 바른 성도로서의 삶에 대한 안내서로서 가치를 가져왔다.
이번에 『어린이 천로역정』을 통해서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는 언어로 복음의 가치를 풀어내어 더욱 뜻깊은 의미를 가진다.
◆ 원작의 깊이는 살리고, 눈높이는 맞췄다. 구원을 향해 가는 ‘순례자’로서 ‘크리스천’의 여정을 생생하게 전달하여 원작의 깊이를 살렸다. 동시에 신춘문예 동화 부문 당선 작가의 손길을 걸쳐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는 언어로 각색, 쉽고 재밌게 읽힌다.
자녀가 직접 읽도록 지도해도 좋고, 부모님이 함께 읽으며 자녀와 ‘믿음’에 대하여, ‘구원’에 대하여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적극 추천한다!
[이 책의 특징]- 『천로역정』의 핵심 내용과 주제를 담아 원작의 깊이를 담았습니다.
- 복음의 진리와 성경의 중요한 교리를 이야기로 풀어 재밌고, 쉽고, 정확하게 설명합니다.
- 전문 동화작가의 각색을 통해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는 언어’로 풀어냈습니다.
- 수준 높은 삽화가 실려 있어서 어린이의 상상력이 더 풍성하게 펼쳐집니다.
[추천독자]- 5~ 7세 유치원생 어린이와 부모.
- 초등학교 학생. 학부모.
- 주일학교 교사, 어린이 사역자.
- 자녀 친구의 전도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