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000 → 11,700원
(10.0%↓)
  650
|
|
|
“재정 훈련부터 시작된다!” 누구에게나 힘들고 민감하고 쑥스러운 돈 이야기
믿음의 싸움은 거기서부터 시작된다. 김동호 목사가 던지는 믿음의 재정 훈련 도전 주를 위하여 쓰면 풀린다!
내 욕심을 버리고 믿음의 우선순위를 바로 정하라 베드로가 예수 그리스도를 자신의 주(主, Lord)로 고백하자 예수님은 베드로에게 세상은 물론 하나님나라까지 다 맡기실 수 있으셨다. 베드로가 천국의 열쇠를 받았다는 것도 ‘주를 위하여 쓰면 풀린다’는 말씀의 증거라고 할 수 있다.
믿음을 가지고 베드로와 같이 행동하면 천국의 열쇠를 받는다. 그러면 하나님이 공급해 주시는 그 엄청난 힘을 가지고 우리는 모든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게 된다.
그러므로 마하나임의 군사로서 제일 먼저 받아야 할 훈련은 ‘주를 위하여 쓰는 훈련’이다. 그것은 다시 말해 욕심을 버리는 훈련이다. 말은 쉽고, 이해도 쉽지만, 실천하기는 어렵다. 그래도 회피할 수 없다. 단단히 각오하시기 바란다. 하나님이 기드온에게 말씀하셨던 것처럼 두려운 사람은 돌아가도 좋다. 하나님이 300명은 예비해 놓으셨으리라 믿는다.
- 본문 중에서
[출판사 서평]평생 단 하나를 바라보고 살아온 사람, 김동호 목사. 돈, 명예, 사람 등 세상적 목표가 아니라 하나님나라가 그의 단 하나 목표였다. 근사하다. 그렇게 살아온 그가 은퇴를 앞두고 또 하나의 이야기를 풀어낸다. 힘들고, 어렵고, 오해 소지가 있을 수 있는 돈 이야기. 누구나 쉽게 하기 어려운 ‘재정’이라는 영역에서 믿음의 싸움을 하자고 이야기한다. 그것이 이 땅에서 ‘마하나임: 하나님의 군사’로 서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훈련이자 꼭 필요한 훈련임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이제 재정 훈련에 대한 논쟁을 그치고 치열한 그 삶을 살아내보자고 독려한다. 오랜 시간, 목회 현장에서 만난 수많은 사람의 삶 속 이야기, 누구보다 그 자신의 삶의 경험이 그가 이 싸움을 계속하도록 힘을 더한다. 하나님이 살아 계신 분이시기에, 우리는 그 싸움을 싸울 수 있다고. 그 싸움에서 승리하게 될 것이라고. 하나님을 위해 싸울 그 한 사람을 응원한다.
|
15,000 → 13,500원
(10.0%↓)
   750
|
|
|
이왕 하나님 믿는다면 제대로 믿자!제대로 알아야 진짜 크리스천이 될 수 있다
묵은 신자 새롭게 시작하기, 새신자 제대로 시작하기!
20여 년간 10만 독자에게 사랑받은 스테디셀러 《크리스천 스타트》 개정판예수님을 정말 잘 믿는 사람이 되는 비밀! 말이 크리스천이지 안 믿는 사람보다 못한 생활.
모태신앙이라 자랑하지만 초신자보다도 못한 믿음.
5년을 믿고 10년을 기도해도 마냥 그 자리인 신앙생활.
직분은 맡았지만 설레는 기쁨도, 기막힌 감격도, 열매도 없다.
왜 나의 신앙생활은 이렇게 힘이 들고 기쁨이 없을까?어디서부터 다시 시작해야 할까?
어디서부터 잘못된 것일까?
결심만 여러 번, 그러나 번번이 깨어졌던 신앙생활.
단 하루, 단 한순간을 살더라도
하나님의 기뻐하시는 뜻대로 살고 싶다.
매일매일 눈물겨운 감격의 삶을 살고 싶다.
《크리스천 스타트》가 바로 그 해답이다.
새신자든 묵은 신자든 이제 기본기부터 다시 시작하자.
그 누구도 바로 지금 다시 시작할 이유가 있다!
더 늦기 전에 믿음의 기본기를 잡아라!
신앙생활의 기초체력을 다져라!출판사 리뷰훌륭한 운동선수가 되려면 기술을 연마하기 전에 기초체력 훈련과 기본기 훈련을 해야 하고, 공부를 끝까지 잘하려면 기초가 튼튼해야 한다. 이것은 예수를 믿는 데서도 마찬가지다. 신앙생활의 기초가 약하면 아무리 노력하고 투자해도 어느 이상 발전하기 어렵다.
이 책은 특별히 크리스천이라면 미루지 말고 해야 할 53가지 일을 다루고 있다. 말씀과 기도생활부터 시작해서 십일조 헌금은 어떻게 드려야 하고 가정생활 훈련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세밀하게 이야기한다. 마지막 부에서는 마주하기 어려운 제사 문제와 그리스도인의 술과 담배 문제까지 크리스천이라면 누구나 고민하게 되는 상황에 관해 명쾌한 답을 알려준다.
크리스천으로서 기초부터 튼튼히 다지기를 원하는 기존 신자와 새신자뿐만 아니라, 특별히 양육을 맡은 교회 리더들에게 강력히 추천한다.
|
18,000 → 16,200원
(10.0%↓)
   900
|
|
|
기초가 튼튼해야 무너지지 않는다!지식이 없으면 고난과 축복에 제대로 대처할 수 없다
조직신학 구성에 따라 쉽게 풀어낸 기독교 교리 핵심서
19년간 7만 독자에게 사랑받은 스테디셀러 《크리스천 베이직》 개정판튼튼한 기초 위에서 내실 있는 크리스천으로 서라!
흔들리지 않는 신앙생활을 위한 지식의 기본 골격 세우기 기독교의 기본 교리를 알기 쉽게 이해하도록 서술한 책이다. 신학을 전문적으로 공부하지 않는다고 해도, 건강하고 올바른 신앙생활을 위해서는 조직신학적인 공부가 한 번은 꼭 있어야 한다. 그래야 균형 잡힌 신앙생활과 교회생활을 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기둥과 뼈대를 세우지 않고 집을 짓는 것과 같아서 튼튼하고 반듯한 신앙생활이 어려워진다.
그런 목적에 동의하는 많은 독자에게 인정받아 85쇄를 찍을 만큼 사랑받아온 《크리스천 베이직》을 다시 손보고 편집하여 개정판을 내놓는다.
새롭게 세수하고 단장하고 나온 《크리스천 베이직》 개정판이 현대 교회와 교인들에게도 사랑받는 책이 되었으면 좋겠고, 신앙의 기초를 튼튼히 하는 데 쓰임 받을 수 있으면 더할 나위 없겠다.
_ 개정판 서문 중에서출판사 리뷰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성장과 부흥은 한계가 있다. 기초가 너무 약하기 때문이다. 이 책은 자칫 어렵게 느낄 수 있는 기독교의 기본 교리를 누구나 알기 쉽게 다루고 있다. 신앙생활의 기둥과 뼈대를 제대로 세우기 위하여 2000년 4월 출간 후 7만 독자에게 사랑받아온 《크리스천 베이직》의 개정판을 내놓는다. 기존 원고에서 시의적으로 맞지 않는 내용을 수정하고 전체 컬러로 새롭게 단장하였다.
기존의 《크리스천 스타트》가 교회생활의 기초를 든든히 다지는 책이라면 《크리스천 베이직》은 기독교의 기본 교리를 체계적으로 다루고 있다. 조직신학적인 순서를 따라 창조와 타락, 그리고 구원과 선교의 문제를 이야기한다. 하나님을 더욱 깊이 알고 주변의 영혼에게 복음을 전하기를 소망하는 이들에게 앎과 삶을 연결하는 강력한 신앙 체계를 구축하도록 돕는 책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