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000 → 7,200원
(10.0%↓)

|
|
|
능력의 십자가에 대한 가장 영향력 있는 메시지!하나님의 자녀에게 주어진 가장 위대한 은혜와 축복은 바로 기도다. 기도를 통해 자녀에게 주실 아버지의 모든 은헤와 축복이 임하고 또 흘러가기 때문이다. 하늘을 열고 땅을 열며 하나님의 보좌를 움직여 이 땅을 움직이는 도구는 바로 기도의 은혜이며 능력이다. 그럼에도 적지 않은 하나님의 사람들이 기도의 능력과 역사를 잘 모르고 있다. 그렇기에 많은 것을, 아니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 살아간다. 기도할 수 있다면 당신은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자리에 있는 것이다.
E. M. 바운즈의 『기도의 능력』은 이런 기도의 은혜와 능력의 역사를 가르치고 있다. 본서는 어떤 기도에 관한 책보다 실증적이고 탁월하다. 기도에 관한 고전 중의 고전 인 본서에 대해 어떤 사실을 더한다는 것이 저자에게 누가 될까 오히려 두렵기도 하다.
『기도의 능력』은 그의 삶에서 나온 가장 아름다운 열매다. 본서는 『설교자와 기도』라는 제목으로 첫 출판되어 설교자뿐 아니라 성도들에게도 탁월한 기도의 실용지침서가 된 이래 오늘날까지 변함없이 읽히고 있는 기도에 관한 최고의 고전이다.
우리나라에서는 1954년에 처음 번역, 출판되었고 이후 '능력 있는 기도'를 배우려는 목회자와 성도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지금까지도 읽히는 스테디셀러가 되어 있다.
이번에 본서를 청우출판사에서 보다 더 쉽게 번역하여 기도가 약해지고 메말라가는, 그래서 모든 것이 약해지고 힘들어져가는 한국 교회와 성도들을 위해 다시 내놓게 되어 역자로서 기쁘게 추천하는 바이다.
|
10,000 → 9,000원
(10.0%↓)
  500
|
|
|
“기도가 하나님을 움직인다”는 말을 확증해 주는 E. M. 바운즈의 기도서!! E. M. 바운즈는 “기도의 성자”로 알려진 영성가이며 목사로서 평생 기도를 최우선으로 삼고 살았던 자신의 개인 경건과 목회경험을 통해 우리들을 기도의 사람으로 무장시켜 준다.
갈수록 이 시대는 기도의 사람들이 필요함을 요청하는데 이 책에서 기도의 실제적 부분을 가르쳐준다. 평소 매일 3시간씩 새벽에 기도한 후 하루를 시작했고, 설교한 대로 목회와 삶에서 실천하고 행동했던 그의 기도생활은 100년이 지난 오늘에도 여전히 많은 그리스도인들에게 감동과 교훈을 준다.
그는 이 책에서 당신이 어떻게 자신을 기도의 사람으로 무장시키고 준비할 수 있는지를 알려준다.
* 왜 기도가 하나님을 움직여 행동하게 하는가.
* 왜 교회의 첫 번째 필요가 기도하는 사람들인가.
* 교회에 기도하지 않는 그리스도인들이 많은 이유는 무엇인가.
* 교인에 대한 목회자의 책임은 무엇이고, 목회성공을 위한 선물이 왜 기도인가
* 기도가 없는 강단의 이유는 무엇인가
* 다른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는 것이 왜 가장 고귀한 기독교적 섬김인가
* 왜 우리는 기도로 무장해야 하는가
* 왜 기도가 하나님 나라에서 절대 필요한가
|
7,700 → 6,930원
(10.0%↓)
  380
|
|
|
“기도는 우리가 할 수 있는 일 중 가장 위대한 일이다!”
‘기도의 사람’ E. M. 바운즈의 대표작“쉬지 말고 기도하라.” 바울이 데살로니가 교인들에게 보낸 권고처럼 우리는 모두 기도의 사람이 되어야 한다. E. M. 바운즈는 『기도의 능력』을 통해 우리에게 몸과 마음을 다 바치는 간절한 기도의 필요성을 일깨운다. 바운즈는 평생을 읽고 쓰고 기도하는 데 보냈다. 그는 매일 아침 4시에 일어나 기도했고, 우리가 살기 위해 숨을 쉬듯이 기도로 숨을 쉬었다. 그가 평생을 바쳐 일구어 낸 기도에 관한 저작들은 1세기가 지난 지금까지도 수많은 그리스도인들이 기도의 전사가 되도록 자극하고 고무하고 있다.
바운즈의 여러 책 중에서도 『기도의 능력』은 특별하다. 그가 평생에 걸쳐 깨달은 기도의 중요성이 이 작은 책 한 권에 담겨 있다. 『기도의 능력』은 친구 클로드 칠턴의 말처럼 “바운즈가 죽어서도 여전히 말하는 살아 있는 목소리”이며, 남들에게 보여주기 위한 기도, 스스로 만족하는 기도 대신 골방에서 뜨겁게 드리는 기도, 하나님께서 만족하시는 기도를 드릴 수 있는 법을 알려 준다. “오로지 기도에 힘쓰라.”는 사도들의 말처럼 기도에 온 생애를 바친 바운즈의 글을 통해 우리 또한 기도의 삶을 살 수 있게 될 것이다.
[출판사 리뷰]수많은 기도의 전사를 만들어 낸 불멸의 고전 “쉬지 말고 기도하라.” 바울이 데살로니가 교인들에게 보낸 권고처럼 우리는 모두 기도의 사람이 되어야 한다. E. M. 바운즈는 『기도의 능력』을 통해 우리에게 몸과 마음을 다 바치는 간절한 기도의 필요성을 일깨운다. 바운즈는 평생을 읽고 쓰고 기도하는 데 보냈다. 그는 매일 아침 4시에 일어나 기도하였고, 우리가 살기 위해 숨을 쉬듯이 살기 위해 기도를 호흡했다. 그가 집필한 책은 11권에 달하는데, 그의 생전에는 『기도의 능력』과 『부활』 두 권이 출판되었다. 바운즈가 평생을 바쳐 일구어낸 이 기도에 관한 저작들은 그리스도인들의 고전이 되어 1세기가 지난 지금까지도 수많은 사람들이 기도의 전사가 되도록 자극하고 고무하고 있다.
E. M. 바운즈의 저작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책바운즈의 여러 책 중에서도 『기도의 능력』은 특별하다. 그가 평생에 걸쳐 깨달은 기도의 중요성이 이 작은 책 한 권에 담겨 있다. 그는 여기서 언제나 더 많은 기도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우리에게 수많은 세상의 재주가 있고 이 재주로 여러 일들을 이룰 수 있을지라도, 하나님께서 우리를 돌아보게 하시는 것은 오직 간절한 기도뿐이라는 것이다. 『기도의 능력』은 친구 클로드 칠턴의 말처럼 “바운즈가 죽어서도 여전히 말하는 살아 있는 목소리”이며, 남들에게 보여주기 위한 기도, 스스로 만족하는 기도 대신 골방에서 뜨겁게 드리는 기도, 하나님께서 만족하시는 기도를 드릴 수 있는 법을 알려 준다. 응답 받는 기도를 드리기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깊은 감동과 깨달음을 주는 책이다.
기도의 사람만이 위대한 일을 할 수 있다E. M. 바운즈의 말처럼, 기도의 사람만이 하나님을 위해 큰 일을 할 수 있다. 바운즈가 기도하지 않는 세태를 안타까워한지 100년이 지났지만, 그가 말하는 기도의 중요성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유효하다. 혼란한 세상 속에서 우리를 붙잡아 주는 것은 오직 기도뿐이다. 응답 받는 기도를 원한다면, 진정 성령 충만한 기도를 드리고 싶다면 『기도의 능력』을 펼쳐 보자. “오로지 기도에 힘쓰라.”는 사도들의 말처럼 기도에 온 생애를 바친 바운즈의 글을 통해 우리 또한 기도의 삶을 살 수 있게 될 것이다.
|
12,000 → 10,800원
(10.0%↓)
  600
|
|
|
“죽을 만큼 간절하게 기도하는 자에게
반드시 응답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하라!”
간절한가? 정말로 간절한가?
당신의 기도가 응답되기를 간절히 원하는가?
그렇다면 죽을 만큼 간절히 하나님께 기도하라.
“당신의 간절함이 하나님을 움직인다!”
기도는 하나님이 우리의 필요를 공급하시는 대로이다.
기도는 온갖 좋은 것이 하나님으로부터 흘러나오는 통로이다.
하나님은 우리의 기도에 귀 기울이신다.
그리고 우리가 기도하는 바로 그 일을 행하신다.
성경에 등장하는 모든 진술은 기도가 하나님께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하나님의 은혜를 어떻게 확실히 담보하는지에 관해 우리의 믿음을 키워주려는 것이다. 그런 영향과 은혜는 다른 어떤 방법으로도 확실히 담보할 수 없으며, 우리가 기도하지 않는다면 무슨 수를 쓴다 하더라도 하나님께로부터 받을 수 없다. 성경적인 가르침에 등장하는 모든 규례는 하나님이 기도를 듣고 응답하신다는 거대한 진리를 구체적으로 예증하려는 것이다. 성경에 담긴 하나님의 거대한 목적 가운데 하나는 일시적으로든 영원토록이든 필요한 것을 구하는 일의 엄청난 중요성, 값으로 따질 수 없는 가치, 절대적인 필요성을 결코 잊지 못하도록 우리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려는 것이다.
기도는 거룩한 왕의 특권이요, 구속력 있는 피할 수 없는 가장 큰 의무이다. 우리를 거기에 단단히 묶어두어야 하는 의무이다. 그러나 기도는 단순한 특권 이상이며, 의무 그 이상이다. 기도는 수단이자 도구요, 조건이다. 기도하지 않는 것은 단지 고상하고 달콤한 특권을 훈련하고 즐기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훨씬 더 많은 유익을 놓치게 되는 것이다. 기도하지 않는 것은 단순히 어떤 의무를 소홀히 여기는 것이 아니라 훨씬 더 중요한 궤도에 오르지 못하게 되는 것이다. 기도는 하나님의 도우심을 얻기 위해 정해진 조건이다. 이 조건은 우리가 죽을 만큼 간절히 하나님께 매달릴 때 성취될 수 있다. 당신의 간절함이 하나님을 움직인다.
그러기에 이 책에서 위대한 기도의 사람 바운즈는 간절한 기도에 관하여 이렇게 강조한다. “기도는 단지 무익하고 쓸데없는 행위나 단순한 의식이나 형식이 아니라 하나님께 응답을 달라는 요청이자 무언가를 얻기 위한 탄원이며, 하나님으로부터 위대한 선(善)을 찾는 것이다.” 그러면서 “그리스도인은 간구함으로써 살아간다. 기도는 그리스도인에게 반드시 필요한 호흡이다. 기도는 그리스도인의 풍족한 기업이며, 날마다 일상적으로 받는 연금이다”라고 덧붙인다. 그렇다. 우리의 기도는 날마다 일상적으로 받는 연금과 같은 것이다. 그러나 이 연금은 우리가 죽을 만큼 간절히 구할 때 비로소 내려지는 하나님의 은혜이다. 간절함이 없는 무미건조한 기도는 우리의 신앙을 무덤으로 만들며, 더욱이 그 신앙을 죽게 만든다. 그리고 하나님의 최고 영광과 우리의 최고선은 간절한 기도를 통해 확실히 담보된다.
|
9,800 → 8,820원
(10.0%↓)
  490
|
|
|
한 세기 동안 수많은 그리스도인에게 도전과 영감을 준 기도에 관한 최고의 고전. 기도에 대한 고전으로 100여 년 동안 수많은 크리스천에게 기도에 대한 열정과 도전을 심어준 책. 이 책은 기도에 대한 깊은 묵상과 이를 실천해온 에드워드 M. 바운즈의 대표적인 기도에 관한 책으로 출간 이래 40만 부 이상이 판매된 세계적인 스테디셀러다.
에드워드 바운즈는 이 책을 통해서 기도가 크리스천의 영성 생활에 있어서 얼마나 중요한지, 특히 목회자와 설교자들에게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를 독자에게 전해준다. 영적으로 갈급해 있는 사람, 신앙의 침체를 겪고 있는 사람, 하나님의 도우심을 간절히 바라는 사람, 기도가 메마른 사람들이 읽으면 신앙생활에 큰 도움과 도전이 될 것이다.
[출판사 서평]신앙의 거울이 되는 기도의 사람들 기도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다. 그렇기에 기도의 사람은 하나님과 함께하는 사람이라 할 수 있다. 성경에서도 기도의 중요성을 몸으로 드러낸 인물들이 여럿 있는데, 대표적인 인물이 야곱이다. 야곱은 동이 틀 때까지 밤새도록 기도하며 하나님과 씨름한 것으로 유명하다. 그리고 다윗은 이른 새벽에 하나님을 찾아 오랜 시간 사귐을 가졌고, 다니엘은 하루에 세 번씩 오랜 시간 기도했으며, 바울은 자신이 세운 교회와 성도들을 위해 끊임없이 기도했다. 예수님 또한 밤을 새우며 기도하셨고, 새벽 미명에 한적한 곳에 가셔서 기도하시곤 했다.
뿐만 아니라 교회사에도 기도의 사람들이 많다. 하루에 다섯 시간 이상을 기도하는 데 사용한 랜슬릿 앤드루스, 매일 새벽 서너 시부터 기도로 아침을 맞이했던 찰스 시므온과 존 웨슬리, 새뮤얼 러더퍼드 등은 교회사를 이끌어온 리더일 뿐 아니라 신앙의 거울이 되고 있다.
이렇게 성경 인물들과 신앙의 선배들이 기도의 삶을 살았던 것은 모든 것을 하나님께 의지하는 마음가짐과 기도를 통해 성령의 도우심을 간구했던 자세에서 비롯된다. 지은이 바운즈는 이러한 간구의 삶이 신앙인의 삶을, 그리고 목회자와 설교자들의 설교를 보다 윤택하고 풍성하게 만들 것이라고 말한다.
기도의 성자 에드워드 바운즈에드워드 바운즈 역시 매일 새벽 4시에 일어나 반드시 3시간씩 기도하고 하루를 시작했다고 한다. 그는 하나님이 하실 수 있는 모든 일을 이루는 통로가 ‘기도’란 것을 그의 삶으로 똑똑히 보여주었다. 20대 초반 변호사로 활동했던 바운즈는 미국의 3차 영적 대각성에서 변화를 받아 목회의 길로 들어서 여러 교회를 섬겼다. 그는 그 과정에서 기도의 중요성을 깨닫고 아홉 권의 기도에 관한 책을 저술했는데, 그중 이 책 『기도의 능력』은 그의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책은 주로 목회자와 설교자들을 향해 외치고 있지만 일반 성도들도 깊이 새겨야 할 내용들이 많다. 바운즈는 이 책에서 목회자들이 기도를 홀대하고 강단에서 뜨거운 기도가 사라진 현실을 개탄하면서 다시금 기도에 불을 지필 것을 촉구하고 있으며, 시종일관 기도가 목회자들에게 더없이 필요한 것임을 역설한다. “기도를 자신의 삶과 목회를 좌우하는 요소로 삼지 못하는 설교자는 누구든 이 세상에서 하나님의 사역을 감당하고 하나님의 대의를 펼치기에는 역부족입니다.” 바운즈는 목회자가 단연코 기도하는 사람이 되어야 하고, 골방에서 홀로 하나님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져야 강단에서 능력 있는 말씀을 선포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그리고 기도의 회복이 곧 교회를 든든히 세우고 성도들의 믿음을 회복하는 요체임을 강조한다.
기도하지 않는 설교자는 죽음을 창조한다이 책은 기도가 부족한 현대 신앙인, 특히 목회자들에게 경종을 울리는 채찍과 같은 이야기와 기도의 능력을 담은 20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각 장은 우리 교회사에 있어서 영적 거장들로 인정받는 이들에게서 따온 잠언들로 시작된다. 이들은 모두 기도가 신앙인에게 있어서 얼마나 중요한지, 그리고 교회를 이끄는 지도자들이 기도의 사람이 되지 않으면 얼마나 위험한지를 보여주고 있다. 바운즈는 이 책에서 “기도를 자신의 삶과 목회를 좌우하는 요소로 삼지 못하는 설교자는 누구든 이 세상에서 하나님의 사역을 감당하고 하나님의 대의를 펼치기에는 역부족”이라고 말한다. 즉, 기도가 목회자의 삶에 절대적으로 필요하며, 더 나아가 “기도하지 않는 목회자는 영적인 죽음을 창조한다”고 경고한다.
|
33,000 → 29,700원
(10.0%↓)
   1,650
|
|
|
“기도를 조금 하는 것이 아예 하지 않는 것보다 더 악하다!”
기도하지 않는 이 세대를 향한 E. M. 바운즈의 강력한 외침설득력 있는 작가이자 깊이 있는 사상가인 E. M. 바운즈는 생애 마지막 19년을 읽고, 쓰고, 기도하는 데 보냈다. 그는 매일 아침 4시에 일어나 기도했고, 우리가 살기 위해 숨을 쉬듯이 살기 위해 기도를 호흡했다. “쉬지 말고 기도하라”는 명령을 그만큼 충실히 지킨 사람도 없을 것이다. ‘기도의 사람’ 바운즈의 저서들은 그가 죽고 한 세기가 지난 지금까지도 감동을 주며, 그리스도인들에게 더 높은 제자도와 강력한 기도의 생활을 하라고 호소하고 있다. 이제 그의 대표작 중 8권을 모아 『이 엠 바운즈 기도전집』으로 출간한다. 수많은 그리스도인의 삶을 바꾼 E. M. 바운즈의 기도서를 완역의 감동과 함께 만나 보자.
[출판사 리뷰]“우리에게는 기도의 사람이 필요하다!”
‘기도의 사람’ E. M. 바운즈의 대표 기도서를 만나다 “쉬지 말고 기도하라.” E. M. 바운즈는 기도하지 않는 이 시대에 가장 필요한 사람이다. 바운즈는 평생을 읽고 쓰고 기도하는 데 보냈다. 그는 매일 아침 4시에 일어나 기도하였고, 우리가 살기 위해 숨을 쉬듯이 살기 위해 기도를 호흡했다. 그는 11권에 달하는 책을 집필했는데, 그의 생전에는 『기도의 능력』과 『부활』 두 권이 출판되었다. 바운즈의 저서들은 그가 죽고 한 세기가 지난 지금까지도 감동을 주며, 그리스도인들에게 더 높은 제자도와 강력한 기도의 생활을 하라고 호소하고 있다. 이제 그의 대표작 8권을 모아 『이 엠 바운즈 기도전집』으로 출간한다.
불멸의 고전 『기도의 능력』을 포함한 기도서 8권 완역 합본『이 엠 바운즈 기도전집』은 그의 저작 중 가장 잘 알려진 『기도의 능력』을 비롯해 『기도의 목적, 『기도와 기도하는 성도들』, 『기도의 가능성』, 『기도의 진실』, 『기도의 본질적인 요소들, 『기도의 필요성』, 『기도의 무기』까지 총 여덟 권의 기도서로 이루어져 있다. 바운즈의 친구 클로드 칠턴의 말처럼 “바운즈가 죽어서도 여전히 말하는 살아 있는 목소리”이며, 남들에게 보여주기 위한 기도, 스스로 만족하는 기도 대신 골방에서 뜨겁게 드리는 기도, 하나님께서 만족하시는 기도를 드릴 수 있는 법을 알려 준다.
기도의 사람만이 위대한 일을 할 수 있다바운즈는 기도의 중요성에 대해 끊임없이 설교했고, 설교한 바를 스스로 부지런히 실천하였기 때문에 기도의 핵심을 파악할 수 있었다. 그가 기도하지 않는 세태를 안타까워한지 100년이 지났지만, 안타깝게도 우리는 아직도 기도가 부족한 세상을 살고 있다.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도 기도의 사람이 필요한 때이다. 나와 세상을 충만하게 하는 기도, 하나님께 가 닿는 기도를 드리는 법을 알고 싶다면 『이 엠 바운즈 기도전집』에서 그 답을 찾게 될 것이다. 수많은 그리스도인의 삶을 바꾼 E. M. 바운즈의 기도서를 완역의 감동과 함께 만나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