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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경기획

문병호 교수 저서 세트(전5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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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 문병호  |  출판사 : 갓피플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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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회의 ‘하나 됨’과 교리의 ‘하나임’?
세계교회협의회, 즉 WCC는 교회연합을 추구한다. 그러나 한국 장로교는 1959년 WCC 가입을 놓고 찬반 양측이 맞서며 오히려 크게 분열되고 말았다. 그리고 세월이 흘러 2013년 부산에서 열리는 제10차 WCC총회를 앞두고 이를 지지하는 측과 반대하는 측이 다시금 예사롭지 않은 대립각을 세우고 있다. 그렇다면 이 땅의 교회들은 왜 이토록 다른 입장을 고수하며 서로 의견 차이를 좁히지 못한 채 반백년이라는 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일까? 그 이유는 바로 이 책의 제목에 나타나 있듯 한 쪽에서는 ‘교회의 하나 됨’만을 내세우는 반면 다른 한 쪽에서는 ‘교리의 하나임’을 강조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책은 어떤 책인가?
이 책은 WCC를 반대하는 입장에서 쓰여졌다. 수년간 조직신학을 가르치며 후학을 양성하고 정성을 쏟는 동시에 늘 부지런히 연구하기로 정평이 나 있는 총신대 문병호 교수는 개혁주의 정통신학의 관점에서 WCC의 신학을 예리하게 비판하였다. WCC의 에큐메니즘을 교리별로 나누어 살피는 동시에 그들의 주요 신학 문건들을 참고하고, 특히 ‘신앙과 직제위원회’의 문건들을 주제별로 잘 정리하여 철저히 분석하여 비판하였다. 거기에 WCC 신학의 수립과 발전에 주도적인 역할을 했던 신학자들의 글 또한 빼놓지 않고 다루어 평가하고 있다. 이 책은 WCC의 역사와 현주소, 그리고 그들이 가진 신학의 허구성과 그 외에도 여러 가지 심각한 문제점들을 잘 분석하고 정리한 아주 중요한 책이다.

한국교회에 이 책이 절실히 필요한 이유
그간 WCC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는 시사적, 정서적 관점으로 접근하거나 개인의 소견이나 집단적 합의에 기대어 온 경향이 많았다. 반면 WCC 신학에 대한 깊은 연구와 분석을 통한 철저한 신학적 논증과 비평이 다소 미미했던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시점에 이 책은 보물과도 같다. 마치 독도가 우리나라 땅이라고 주장할 때 그저 목소리만 높이기보다는 그 역사적 고증과 철저한 자료 수집을 바탕으로 한층 더 확고한 입장을 취할 수 있는 것과 같이, 이 책을 통해 신자는 WCC를 더 자세히 들여다보고 그것을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과 우리의 고백하는 교리에 비추어 올바른 판단과 자세를 가지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에 담겨 있는 풍부한 자료들과 신학적 논증들은 이미 우리 앞에 성큼 다가와 버린 WCC총회 개최라는 피할 수 없는 역사 앞에서 우리가 과연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를 결심하고 행하도록 안내해 줄 것이다. 아울러 이 책이 WCC를 반대하거나 지지하는 모든 독자들에게 신학적 대화와 토론을 통해 진정한 성경적 에큐메니즘으로 찾아나갈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소망한다.

성경적 신앙ㆍ그리스도인의 삶ㆍ참 교회의 길
성경교리정해聖經敎理精解

[출판사 서평]
왜 다시 칼빈인가?
오늘날 교회에 팽배해 가고 있는 세속주의와 종교 다원주의는 기독교의 근간을 위협하고 있다. 포스트모더니즘 시대를 거치면서 상대주의가 오히려 절대시 된다. 지고한 가치를 편의와 실용의 잣대로 판단하고자 하며 절대적 진리라는 개념 자체를 부조리한 것으로 여기는 세태가 지배한다. 개혁교회 내에도 이러한 조류가 밀려 들어와서 진리를 타협거리로 삼아서라도 평화롭게 공존하는 것이 순교의 피를 뿌리는 것보다 더욱 지혜롭다고 호도(糊塗)하기도 한다. 기독교의 고유성이 종교적 배타성으로 치부되기도 한다. 성경의 계시성을 부인하고 교회를 이성주의, 인본주의로 이끌고자 하는 경향이 더욱 현저해진다.
작금 한국교회는 성경 말씀의 심오함과 부요함이 배어 나오는 참 교리를 정립하고 이를 교회와 성도의 삶과 신앙에 적용시켜야 할 역사적 소명을 안고 있다. 우리가 칼빈으로 돌아가서 그곳으로부터 지금 이곳으로 다시금 나아와야 할 소이가 여기에 있다. 칼빈신학은 이미 극복되었다거나 지금 극복되어야 할 그 무엇이 아니라, 여전히 추구되고 심화되어야 할 그 무엇이다.

본서의 의의와 가치
첫째, 기독교 강요를 성경의 교리를 집대성한 한 권의 조직신학 책으로 풀어보고자 하였다. 어느 한 장, 한 절도 빠뜨리지 않고 전권을 총체적으로 파악하여 순서에 따라서 체계적으로 전개하였다. 30주제의 제목은 가히 전체 성경 교리를 아우르고 있다고 할 것이다. 각각의 주제마다 어김없이 부제를 달았는데 이는 필자가 내린 교리적 정의에 해당한다.
둘째, 기독교 강요에 사용된 신학 용어들을 원어의 뜻을 충분히 살려 해석하고자 노력하였다. 주요한 개념이나 인용 구절들에 사용된 신학용어들을 부각시킴으로써, 자칫 평범한 글 읽기로 인한 주요한 신학적 개념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고려하였다. 칼빈이 사용한 신학 용어들을 바로 파악하는 것이 이후 전개된 개혁신학을 이해하는데 매우 중요하다고 믿었기 때문이다.
셋째, 기독교 강요에 인용된 성경 구절들을 주제에 따라 적재적소에 소개하였다.
기독교 강요는 헛된 사변의 책이 아니라 성경주해의 심오함과 목양의 간절함이 깊이 배여 있는 책이다. 필자는 이러한 기독교 강요의 고유한 특성을 부각시키고자 노력하였다.

[추천 독자]
경건한 독자들이 성경의 진리를 종합적이며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다.
일반성도는 교리에 대한 식견을 심화시키고 성경적 진리의 고유한 맛을 즐기게 한다.
신학생은 개혁신학의 입문서와 묵상서로 활용할 수 있다
신학자는 칼빈신학의 고유한 특징인식과 개혁신학 전승의 맥을 반추할 수 있다.
목회자와 교사는 정리된 주제를 설교나 교육에 활용할 수 있다.

30,000 → 27,000원 (10.0%↓) 무료배송 상품입니다.소득공제도서정가제1,500
조직신학적 체계에 따른 면밀한 원전 분석을 통하여 칼빈의 사상을 신학적으로 논구하고 조목별로 개진한 칼빈신학 연구 총론!

현대인은 포스트모더니즘의 거대한 풍랑 속에 표류하고 있다. 교회 안에 있는 현대의 그리스도인들도 시대의 물살을 따라 이리저리 휩쓸려, 주관적인 느낌과 집단의 합의가 모든 것을 판단하는 잣대인 양 저마다의 소리를 내며 떠돌고 있다. 이러한 시대에 우리가 붙들어야 할 견고한 진리는 무엇인가?
저자는 갈팡질팡 흔들리는 조류와 자칫 위험한 사상 속에 휩쓸리기 십상인 시대를 향해 “칼빈신학”을 제시한다. 칼빈의 신학이 목표하는 바가 성도를 성경으로 이끌어 성경 안에서, 성경이 이끄는 대로 따라가게 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1) 한국 학자가 칼빈을 객관적으로 평가한 연구서이다.
그동안 칼빈에 대한 연구는 주로 그의 인간성에 주목하여, '남편과 아버지', '친구', '목사'로서의 칼빈을 다루었다. 그러나 저자는 칼빈과 그의 신학에 대하여 주관적인 느낌을 담은 것이 아니라, 철저히 객관적으로, 즉 그의 저작으로 평가한다. 이 책은 칼빈의 저작을 통하여 그의 "신학자"적인 면모를 주목한 연구서이다.

2) 언어의 장벽을 뛰어넘은 학문적 탁월함이 돋보인다.
칼빈은 많은 저작들을 남겼으나 안타깝게도 라틴어와 불어라는 높은 벽으로 인해 그동안 칼빈에 대한 평가가 한국에서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한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저자는 미국의 칼빈 신학교와 웨스턴 신학교, 스코틀랜드의 에든버러 대학교, 그리고 스위스의 제네바 대학교 종교개혁센터 등에서 라틴어와 불어를 두루 섭렵하였다. 이를 바탕으로 칼빈의 원 저작과 동시대 종교개혁자들의 저작을 연구하고, 최신 학자들의 연구 경향까지 두루 고찰하여, 칼빈을 공정하게 다루는 학문적 탁월성을 보여 준다. 뿐만 아니라 저자는 언어의 장벽으로 인해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신학 용어를 우리나라와 언어에 맞는 용어로 제시하여, 보편신학을 추구하면서도 신학의 한국화를 도모한다.

3) 조직신학적 체계를 따른 서술과 삶으로 이어지는 신학을 제시한다.
저자는 조직신학적 체계를 따라 본서를 서술한다. 계시론과 삼위일체론(1-2부)이 한 축이 되고, 인간론과 성령론, 그리고 교회론(5-7부)이 다른 축이 되는데, 이 두 축이 접히는 중심축이 기독론(3-4부)이다. 기독론 중에서도 특히 그리스도의 성육신과 그리스도의 신성과 인성의 위격적 연합의 교리가 그 핵심이다. 저자는 단지 사변적인 철학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이를 통하여 성도로 하여금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경배하는 자리로 나아가게 한다. 주권적인 은혜로 구원받은 성도로서 주님의 경건하심을 따라 경건히 살아가고, 주님의 의로우심을 따라 올바로 살아가도록 이끌고자 하는 것이다.

‘칼빈의 조직신학’으로서 ‘칼빈신학’을 제언하다
칼빈의 사상은 중세와 그 이후의 세대를 잇는 하나의 전환기적 가교(架橋)에 불과한 것이 아니라, 그 자체로 하나의 체제를 이룬다. 우리는 이것을 ‘칼빈의 신학’이라 특정하고, 여기에 ‘칼빈신학’이라는 고유한 이름을 부여한다. 칼빈은 순수한 성경의 가르침을 종합적으로 체계화함으로써, 우리가 ‘칼빈주의’라고 부르는 ‘개혁신학’의 토대를 마련하고 그 근간을 구축했다. 칼빈은 일체의 인습적 전통을 끊어 내고 ‘오직 성경’만이 성경적이라고 믿으며, 개혁신학을 선구적으로 수행한 성경의 교사요 해석자요 수호자였다. 그는 오직 성경만을 손에 들고, 그것을 해석하며 가르치고, 성경의 교훈을 삶에 적용하는 데 생애를 바쳤다. 그가 논구하고 변증한 신학 주제들은 주요한 기독교 교리들을 망라한다. 칼빈은 성경의 가르침 자체가 신학적이며, 또한 성경에 신학을 가르치는 길이 이미 제시되어 있다고 확신했다.
후대 신학자들은 이러한 ‘칼빈신학’을 오히려 획일적이고도 제한된 관점으로 편협하게 이해하기도 했다. 대체로 그런 경우 그들은 칼빈을 충분히 읽기보다는 이용하는 데 그쳤다. 이러한 경향은 오늘날 우리 가운데서도 감지된다. 진정한 ‘개혁주의’는 ‘칼빈주의’로, 진정한 ‘개혁신학’은 ‘칼빈신학’으로 되돌아가야 한다. 칼빈을 극복하는 길은 다시금 칼빈으로 돌아가는 데 있다. 이러한 당위성은 단지 변증법적 역설이 아니라, 성경 안에서 성경이 이끄는 대로 따라가고자 했던 칼빈신학의 고유성으로부터 기인한다. 우리의 주안점은 칼빈이 아니라 칼빈을 통하여 성경으로 되돌아가고자 함에 있다. 필자에게 이러한 소회가 없었다면, 이미 게재된 글들을 전체적으로 재편집, 수정, 가필하여 한 권의 책으로 출판할 엄두를 감히 낼 수 없었을 것이다.
_저자 서론 중에서
참 기독론의 정립과 전수를 위한 주요 고전 원문 분석, 교리적 고찰 및 변증

초대교회 교부들로부터 칼케돈 신경을 거쳐 칼빈과 그를 잇는 개혁신학자들에 의해서 체계화된, 오직 성경의 가르침만이 성경적 가르침이라고 믿는 성경적 기독론을 고금(古今)의 원전을 통하여 조목별로 파악하고 그 교훈적, 고백적, 변증적 의의와 가치를 면밀히 개진한다. 신학의 근본이자 요체이신 중보자 그리스도의 신인양성의 인격과 대리적 속죄 사역에 대한 정통적인 입장을 파악하고, 그 참됨을 논구하며, 그 적실성을 변증하고, 그 의의와 가치를 규명함으로써, 성도의 다시 살아남과 살아감의 의(義)가 어디로부터 기원하며, 성경의 가르침에 따른 참 신앙이 무엇을 지향해야 하며, 그 가운데서의 경건한 삶이 어찌해야 하는지에 대한 진리를 탐색한다.
본서는 기독교신학의 핵심이 되는 중보자 그리스도의 인격과 사역에 관한 교리 전반을 성경의 가르침에 충실하게 개혁신학적 관점에서 파악하고 있으므로 그리스도를 깊이 알고자 하는 분들과 신학생들에게는 한 권의 교과서로서 손색이 없을 것이고, 기독론의 지평을 확장하여 그 교회론적, 종말론적인 의의와 가치를 추구하고 그것을 성도의 삶에까지 적용하고자 하는 목회자들에게는 설교와 목양을 위한 좋은 교본이 될 것이며, 교리를 깊이 탐구하고 변증하고자 하는 신학자들에게는 기독론의 요체가 무엇이고 그 방법론이 어떠해야 하며 어떤 왜곡된 견해들이 있는지를 파악하고 비판하는 데 유익한 길잡이의 역할을 할 것이다.

▒ 이 책의 특징

첫째, 초대교회로부터 오늘날에 이르는 기독론과 관련된 주요 작품들을 원전 중심으로 파악하였다.
터툴리안, 아타나시우스, 갑바도기아 교부들, 알렉산드리아의 키릴, 어거스틴을 거쳐 고백자 막시무스와 비잔티움의 레온티우스에 이르는 교부들과 객관적 속죄론의 전기(轉機)를 마련한 안셈, 칼빈과 그를 잇는 버미글리, 뚤레틴, 오웬, 헤페를 거쳐 바빙크, 핫지, 워필드에 이르는 개혁신학자들이 저술한 작품들을 헬라어와 라틴어를 비롯한 원어로 읽고 분석하였다. 이러한 작품들과 더불어 초대교회의 제1차 니케아 공의회로부터 제3차 콘스탄티노플 공의회에 이르는 신경들과 주요한 개혁파 신경들이 모두 원전으로 고찰되었다.

둘째, 첨예하게 대립되어 있는 여러 학설들을 소개하고, 각각을 비판적으로 고찰한 후, 성경의 가르침에 충실한 참 교리를 수립하고 심화시켰다.
이러한 과정에서 개혁파 언약신학의 고유한 삼위일체론적-기독론적 관점과 구속사적-구원론적 관점을 견지한 바, 이러한 관점을 결여하고 있거나 그것에 배치되는 신화(神化)사상, 루터파 속성교통론, 자유주의 신학자들의 내재주의와 관념주의와 윤리주의, 근대 케노시스 이단, 실존주의의 영향을 받아 변증법적 고양에 침잠한 신정통주의자들의 사상 등의 오류를 지적하였다. 다만 오늘날 다양하게 개진되는 여러 신학자들의 입장을 하나하나 상론하지 않고 슐라이어마허, 바르트, 라너, 판넨베르그 등을 비판하는 데 주력한 것은, 이들의 기독론이 그릇된 현대신학의 제 조류를 대변하기에 부족함이 없다고 여겼기 때문이다.

셋째, 영원하신 하나님의 아들로서 사람의 아들이 되신 참 하나님이시자 참 사람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계시하는 성경 진리를 가르치고, 그 진리를 배움으로 내적 고백에 이르게 하며 그렇게 믿고 확신하는 바대로 그것을 변증하는 데 도움을 주는 한 권의 기독론 교과서로서 구성되었다.
이러한 교훈적, 고백적, 변증적 취지를 구현하기 위해 주요한 성경구절에 대한 석의와 해석에 많은 지면을 할애하였다. 그리하여 날카로운 신학적 논변이 그 자체에 그치지 않고 오히려 독자가 거듭난 생명과 생활의 진리를 깊이 상고하는 동기로서 작용할 수 있도록 의도하였다.
3,000 → 2,700원 (10.0%↓) 소득공제도서정가제150
THE BASIC TRUTHS OF THE CHRISTIAN RELIGION

성경의 근본 가르침과 요절 :
하나님의 말씀이 가르쳐 주는 영원한 생명에 이르는 참된 길


16가지 기독교의 근본 교리와 106개의 핵심 성경 요절
성경은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으로서 사람의 문자로 기록되고 사람의 언어로 전달되지만 하나님이 그 가운데서 친히 말씀하십니다. 스스로 존재하시는 하나님은 성경 말씀을 통하여 자신이 어떤 분이신지를 계시하십니다. 또한 성경 말씀을 통하여 자신의 뜻을 드러내십니다. 그리고 그 뜻을 드러내시는 대로 친히 이루십니다. 이 하나님의 말씀의 진리가 만물과 인생의 시작과 끝을 알리며 영원한 생명의 길로 우리를 인도합니다.
1. 이 책은 모든 성도가 반드시 알아야 할 16가지의 기독교 기본 진리와 그 진리가 녹아든 핵심 성경 구절 106개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각각의 가르침과 요절에 대해 영문 대역을 실어 한글과 영문을 대조하며 읽을 수 있습니다.
2. 말씀을 가르치거나 배우는 분들은 창조론부터 종말론에 이르기까지 신학적 체계를 일목요연하게 조망할 수 있습니다.
3. 말씀을 선포하고 전하는 분들은 교리별로 소개된 성경 요절들을 통하여 성경의 근본 가르침이 무엇인지를 반추할 수 있습니다.
4. 말씀을 읽고 듣기를 즐겨하는 분들은 점점이 흩어져 있던 거룩한 지식과 그 감동을 하나로 연결하여 마음에 새길 수 있습니다.
5. 다양한 선교지와 오늘날 급증하는 다문화 교회나 가정에서 설교, 교육, 전도 등을 위한 전도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새 신자 교육이나 교회 직분자 교육을 위한 유익한 교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병호

고려대학교 법대 법학과(B.A.),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M.Div.)을 졸업했으며, 미국 홀랜드의 웨스턴신학교에서 신학석사 학위(Th.M.)를 수여받았고, 영국 스코틀랜드 에든버러대학교에서 '칼빈의 기독론적 율법 이해'에 관한 논문을 작성하여 박사 학위(Ph.D.)를 취득하였다. 유학 중에 미국 칼빈신학교와 스위스 제네바대학교 종교개혁센터에서 공부하고 연구하였다. 현재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조직신학 교수로서 기독론, 신학서론, 교회론, 칼빈신학, 라틴어를 가르치고 있으며, 십자가지기교회에서 섬기고 있다. 주된 학자적 관심은 터툴리안, 아타나시우스, 어거스틴, 알렉산드리아의 키릴을 비롯한 초대교부들로부터 칼빈을 거쳐 뚤레틴과 오웬 등으로 대변되는 정통 개혁신학자들과 청교도 신학자들 그리고 바빙크와 핫지와 워필드를 위시한 근현대의 개혁신학자들에 이르는 정통적 입장을 계승하고 심화시킴으로써 참 신학을 종합적이며 체계적으로 수립하는 데 있다. 이와 더불어 슐라이어마허, 바르트, 라너를 필두로 하는 자유주의, 신정통주의, 로마 가톨릭 신학의 오류를 지적함으로 정통신학을 변증하는 일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저서로는 그리스도와 율법의 관계를 '율법의 중보자 그리스도'라는 관점에서 다루어 영국에서 출판한 『Christ the Mediator of the Law : Calvin's Christological Understanding of the Law as the Rule of Living and Life-Giving』(Milton Keynes, UK : Paternoster, 2006)이 있고, 국내에서 출간한 『30주제로 풀어 쓴 기독교 강요 : 성경교리정해』(서울 : 생명의말씀사, 2011), 『교회의 하나 됨과 교리의 하나임 : WCC의 비(非)성경적, 반(反)교리적 에큐메니즘 비판, 정통 개혁주의 조직신학적 관점에서』(서울 : 지평서원, 2012), 『칼빈신학 : 근본 성경교리 해석』(서울 : 지평서원, 2015) 등이 있다. 역서로는 1536년에 출간된 칼빈의 『기독교 강요』 초판을 번역한 『라틴어 직역 기독교 강요 : 경건에 대한 순수한 가르침』(서울 : 생명의말씀사, 2009)이 있다.

시리즈 소개 | 세트 | 세트낱권구성
문병호 / 지평서원
가격: 12,000원→10,800원
문병호 / 생명의말씀사
가격: 22,000원→19,800원
문병호 / 지평서원
가격: 30,000원→27,000원
문병호 / 생명의말씀사
가격: 53,000원→47,700원
문병호 / 생명의말씀사
가격: 3,000원→2,7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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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문병호 교수 저서 세트(전5권)
저자문병호
출판사갓피플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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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간일2017-08-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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